지금까지 대한민국 온라인 마케팅은 후진국 수준이었다.

 

그 흔한 키워드 광고조차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것이 대한민국 온라인마케팅 현실이다.

 

짜맞추기식의 마케팅 방법은 이제 통하지 않는다. 

이제 통찰이 올때도 되지 않았는가?

 

매체만 배를 키워 줬고, 사업자들은 봉이 되었다.

네이버는 배가 남산만 해졌고

소상공인들은 배가 등가죽에 붙었다.

 

구글은 이제 어느 한 국가보다 강력한 권력을 거머쥐게 되었다.

 

우리 이제 어떡해요????

 

대한민국 온라인사업자들을 위해 다 털어 놓았다.

이것만 하면 다시 일어설수 있다.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 구축하기 온라인 무료강좌

 

무료강의 신청하기 http://www.nemotic.kr/ab-1750

아울러 엄청난 용량의 선물도 준비완료

 

온라인자동판매시스템 무료강좌 단계별선물리스트

 

1강선물: 온라인마케팅 통합파일

2강선물: 키워드검색광고, 블로그최적화, 페이스북

3강선물: 큐레이션마케팅 요약맵핑파일, 개별마케팅파일

4강선물: 스텝메일 샘플파일

5강선물: 유튜브마케팅의모든것

6강선물: 구글애드워즈셋팅법

7강선물: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운영법

8강선물: 카카오마케팅의 모든것 강의교안

 

 

무료강의 커리큘럼

 

1. 인터넷 나들목에 보석 뿌리기 (파인딩마케팅)

산출물: 길위에 보석 뿌리는방법론.

1)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

2) 소비자구매행동

3) 소비자 검색프로세스

4) 선택장애 신드롬

5) 적극적인 소비자

6) 소극적인 소비자

7) 선택설계자: 넛지이론

8) 광고매체의 종류와 속성

9) 사업자 아이템, 포지션과 매체믹싱

10) 광고매체 셋팅법

11) 바이럴루프

 

 

2, 보석과 고객정보의 물물교환(큐레이션마케팅)

산출물: 홍보컨텐츠, 랜딩페이지

1) 아이템선정

2) 브랜딩

3) 소비자분석

4) 설득연결고리분석-설득포인트찾기

5) 거절할수없는제안-오퍼

6) 상업용글쓰기의 이해

7) 인포큐레이션

 

 

3. 고객정보를 보석으로 만들기(릴레이션쉽마케팅) 

산출물: 관계형컨텐츠

1) 자동화메일의 이해

2) 자동화메일 작성법

- 티저마케팅

- 전문가의 탄생

- 스토리텔링

- 달콤한선물-마시멜로

- 쏠쏠한재미요소

3) 자동화메일 셋팅법

 

 

4. 재빨리 보석 거둬 들이기(구매설득마케팅)

산출물: 세일즈페이지, 상세페이지

1) 제품관여도의 이해

2) 행동경제학

3) 프론트엔드상품과 백엔드상품

4) 구매저항극복방법

5) 설득의미학

6) 매력있는클로징

7) 세일즈페이지

8) 상세페이지

 

 

5. 보석이 보석을 만들게 하기(리텐션&로열, 복제마케팅)

산출물: 팔로우업시나리오, 메일매거진 시나리오

1) 리텐션마케팅이란?

2) 로열마케팅이란

3) 복제마케팅이란?

4) 오피니언리더만들기

5) 팔로우업시나리오설계

6) 메일매거진설계

 

 

6. 특별한 제안

1) 끈기

2) 실행

3) 정보설계방법론

4) 인간의능력

 

무료강의 신청하기 http://www.nemotic.kr/ab-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