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7일 전경련 회관에서 유태영 대표가 주제한 선택설계마케팅세미나는 실로 시대를 앞서 가는 지침을 알려 준 소중한 시간이었다. 

 4차산업혁명의 격동기에 현명한 선택이 생존과 미래를 확보할 수 있다. 이런 시기에 선택설계마케팅세미나는 방황하는 사업자들의 존재가치와 나갈 방향과 절차를 제시했다. 선구자는 항상 거친 황야을 헤치고 가야한다.  선구자의 선택이 인류의 첫 발자국의 자취이므로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하지만 인공지능시대에 철저한 사전준비와 분석은 미래를 예측하게 한다. 새로운 시대 미래를 예측하는 선택은 아기의 걸음마처럼 의심없는 도전정신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