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동화에 대한 개념이 모호했었는데, 오늘 유태영 대표님 강의를 듣고 보석을 발견한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합니다. 


수 많은 마케팅 용어와 툴이 있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고객을 유입시키고, 구매전환 시키고, 충성고객으로 연결 시키는 개념에 대해 명확하게 구분짓고 퍼널별 전략을 가장 명확하게 짚어준 강의라 그 동안 고생하신 유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 동안 네모의 미학 문자, 이메일을 수신거부 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받아 온게 잘 한 일 같아 보람을 느낍니다.

 

저도 마케팅 자동화에 관심이 있어서 겟리스판스 툴을 잠시 연구해 왔는데, 접근하기 상당히 복잡하고 어려운

부분이 많아 나중에 사업 세팅을 하고 유입된 고객에 대해 어떤 솔루션으로 구매전환과 관계유지를 할지를 

고민 많이 했었습니다. [선택설계 마케팅]의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은 추후 사업을 추진할 때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아낌없는 자료와 강의 소중히 잘 받고 잘 활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