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0일, 선택설계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세미나 후기

 

페이스북 광고를 보고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몇 차례 광고를 페이스북 광고로 인지하고 있었지만

이번 광고에 세미나 설명페이지를 보고 세미나 참석을 하고 싶다고 결정했습니다.

세미나 참석 전에 회사 홈페이지 '네모미학' 사이트를 들러 올라온 

자료들을 보면서 실전과 현장의 감각과 전투력을 체감 할 수 있었습니다.

 

3시간에 걸쳐 진행된 강의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유입,전환,분석, 개선이라는 큰 카테고리 안에서 특히 전환을 위한 

랜딩페이지 최적화, 마케팅자동화, 데이터와 그로스해킹, 자동화 솔루션 소개 등

강의 전반, 쉽고 간단 명료하게 설명을 해주어 전반적으로 잘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설문형 랜딩페이지 구성 방법과 리드설계, 퍼널 설계 등 디지털 비즈니스의 가장 기본이면서

실무에서 실행에 어려움이 많은 부분에 명확히 개념을 잡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품별, 고객 구매 여정별, 고객DB의 분류 타겟 마케팅의 개념과 운영 방법의 중요서

구매 퍼널별 이탈율 분석과 원인규명, 개선 방안에 대한 모색, 개선 작업 방법까지

 

선택설계마케팅 솔루션은 중소기업에서 퍼널별 랜딩페이지, 이벤트, 프로모션 때

필요로하는 랜딩페이지 구축과 리드확보, 패널별 맞춤 타겟으로 논페이드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솔루션으로 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이라 이해되었습니다.

당사에서도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으로 적극적 활용 방안을 모색해 볼 생각입니다.

무엇보다 실무현장에서 요구되는 고민의 지점에 대한 이해와 해결 방안이 

잘 반영되어 있는 것 같아서 마케터로서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강의 끝에 말씀해 주신 것 처럼 북마크 정보도 보내주시면 많은 도움 될 듯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

다음 기회 다른 강의에 또 됩겠습니다.

맨 앞 자리에서 열심히 강의 수강한 보람을 느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