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6년차 웹디자이너입니다.

 

저희 대표님께선 지금은 노를 저어야 배가 가는 방식이지만, 배의 엔진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씀하시며, 설택설계마케팅의 마케팅자동화가 배의 엔진을 만들수 있는 솔루션이라는 얘기를 듣고 

 

세미나 참석을 하게되었습니다.

 

 

 

온라인마케팅, 단순하게 네이버키워드광고/바이럴광고에 국한되어있던 생각을  

 

[구매전환율을 늘리는 4단계마케팅 스킬] 세미나를 들으며 생각의 전환이 되었습니다.

 

온라인에서 수집한 소중한 DB를 고객맞춤 설계를 하고, 

 

고객을 끌어들이는 시나리오를 적재적소에 맞게 그룹링하여 퍼널 설계를 해놓으면 자동으로 전달되는 시스템에

 

따라 지속적인 컨택으로 고객을 유입시키고,분석까지,

  

솔루션에 관한 설명과 마케팅에 관련한 프로그램들을 소개해주시며 

 

마케팅에 관련하여 생각의 전환이 되는 교육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