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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페이스북 광고 특별팁 총정리 특강  커리큘럼

1. 타겟팅(광고비절약비결)

 1) 홈페이지 방문자 픽셀에 담기

 2) 카페회원추출하여 픽셀에 담기

 3) 경쟁사 방문자 픽셀에 담기

 4) 내키워드 검색자 픽셀에 담기

 5) 내키워드 검색자 이메일 추출

 6) 네이버에 등록된 사업자DB추출

 7) 다음에 등록된 사업자 DB추출

 8) 전국 쇼핑몰 사업자 DB추출

 9) 랜딩페이지 방문자 픽셀에 담기

 10) 픽셀을 이용한 리타겟팅 방법

 11) 타겟 인사이트를 이용한 석션시스템

 12) 전환픽셀의9가지와 셋팅법

 13) 픽셀 완전정복, 200%사용법 

 

2. 전환율을 높이는 전달내용

 1선택설계와 마케팅의본질

 2) 선택설계와 전달내용 

 3) 선택설계와 소비자

 4) 선택설계의 이해

 5) 선택설계의 형태

① 이성과 감성의 혼합법

② 객관적사실 편승법

③ 선택산업기법

④ 변연계자극법

⑤ 관점의 전환 기법

⑥ 카피컨셉기법

 6) 선택설계의 기획

① 마케팅전략기획서

② 캠페인 전략 계획서

 

3. 광고소재(CTR)&형식

 1) 텍스트최적화

 2) 이미지 최적화

 3) 동영상 최적화

 4) AB 테스트

 5) 광고소재의 다양한 형식

 

4. 셋팅기술(광고최적화)

 1) 캠페인목표에 대한 명쾌한 답변

 2) 광고셋트에 대한 명쾌한 답변

 3) 광고에 대한 명쾌한 답변

 

5. 효율적인 광고 운영기법

 1) 도달

 2) 노출

 3) 빈도

 4) 클릭율

 5) 재방문율

 6) 평균 전환율

 7) 전환소요일수

 8) 전환방문횟수

 9) 광고 운용에 대한 명쾌한 답변

 10) 광고효율과 통계의 해석

 

6. 특별팁업종별 성공사례

 1) 비영리단체(NGO)

 2) 프랜차이즈 가맹점 늘리기

 3)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자 모집

 4) 병원(성형외과고객디비모음

 5) 교육관련업종 수강생모집

 6) 외식업종관련 페북 성공 사례

 7) 화장품관련 업종 성공사례

 8) 부동산 관련 성공 사례

 9) 금융자동차보험세일즈관련

 10) 기타 성공사례

성공사례를 보면 답이 보입니다. 
그대로 따라만 해도 대박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페이스북 광고기법에 대해 전달 하려고 합니다. 수년간 페이스북 광고를 하면서 겪은 실무를 이제 여러분과 함께 공유 하려 합니다. 선택설계마케팅을 강의 하면서 많은 분들이 페이스북 광고 기법에 대한 별도 강의를 요청해 오셨습니다. 이제 좀 한가한 틈을 타서 페이스북 광고 특별팁 강의를 시작 합니다. 이론과 기본 원리 등은 멀리하고 가급적이면 실무 팁 위주로 강의가 진행 됩니다. 기본적인것은 모두 알고 있는것으로 간주하고 강의가 진행 됩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중요도를 순서대로 나열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랜딩페이지
- 랜딩페이지가 젤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전환율의 초석이 되니깐요. 아무리 많은 방문자를 모셔와도 전환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말짱 도루묵입니다. 그 전환율을 높일수 있는 것이 랜딩 페이지입니다. 랜딩페이지란 명칭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랜딩페이지의 내용이 중요합니다. 이번 특강땐 전환율을 높이는 랜딩페이지 작성요령과 방법에 대해 공개 합니다. 

제가 주로 쓰는 기법은 이성과감성혼합법, 객관적사실편승법, 선택산업기법, 변연계자극법, 관점의전환기법, 카피컨셉기법 입니다. 이 방법만 알게되면 여러분의 마케팅 실력은 두배이상 향상됩니다. 랜딩페이지의 전환율을 두배이상 올릴수 있는 기법을 알려드립니다. 랜딩페이지의 목적은 오직하나! 전환율을 높이는 것입니다. 

2. 광고소재
-광고소재의 목표는 오직 클릭율을 높이는 것입니다. 거절할수 없는 오퍼 설계로 클릭율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제가 직접 진행 했던 소재를 가지고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을 적절히 이용하는 광고소재 최적화 방법을 알려 드리고 구현하는 방법 또한 알려 드립니다.

3. 타겟팅
-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유입의 질을 감안 해야 합니다. 우리 제품이 필요없는 사람들을 유입해서 구매로 이어지기는 힘든 일이죠. 따라서 저는 유입의 질을 강조 합니다. 저는 유입의 질을 높이기 위해 
1) 검색엔진(네이버, 다음)에서 내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들을 픽셀에 담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제가 해본 결과 이 방법이 가장 효율적인거 같습니다.

2) 경쟁사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픽셀에 담습니다. 이 픽셀을 이용하여 페북광고를 해보세요. 효율이 많이 달라 집니다.

3) 나의 업에 관련된 카페회원의 이메일을 추출하여 맞춤 타겟을 만들어 광고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이미 일반화 되어 있는 기법이기도 합니다.

4) 경쟁사 사이트, 또는 방문자가 많은 커뮤니티 사이트에 픽셀을 심는 방법도 있습니다.

5) 그 외 홈페이지 방문자나 특정 랜딩페이지 방문자를 따로 저장하여 광고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6) 저장된 타겟을 이용하여 리마케팅 광고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가능한 모든 타겟팅 방법을 모아 보았습니다. 모두 알려드립니다.
 


4. 셋팅기술
- 셋팅기술이란? 캠페인의 목적에 따라 광고목표를 정하는것부터 시작 합니다. 인지도, 관심유도, 전환 이 세가지 중에 무엇을 선택해야 하며, 각각의 목표에 속해있는 어떤 항목을 선택해야 효율이 좋아 지는지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두번째는 타겟을 셋팅할때 주의 해야 할점과 각각의 항목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효율이 좋은지 알려 드립니다. 위치, 년령, 성별, 언어를 셋팅할때 효율이 좋아지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립니다.

세번째는 상세타겟팅과 연결 유형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겟습니다. 

네번째는 광고 효율을 높이는 노출 위치와 예산 셋팅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이 부분이 참 어렵습니다. 업종에 따른 오디언스네트웍과 인스트그램 연결 방법에 알려 드립니다.

다섯번째는 광고소재 셋팅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아이템과 광고 방법에 따라 소재를 달리 해야 하는데 많은 사람들은 이부분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5. 광고의 운영
- 페이스북 광고의 경우 노출대비 클릭율은 평균 1%입니다. 100명에게 노출되면 1명이 클릭하여 랜딩 페이지로 온다는 얘기입니다. 클릭하여 랜딩으로 들어온 사람은 평균 2.5%의 구매전환율을 보입니다. 이게 현실입니다. 

이러한 현실을 넘어 서려면 광고운영의 기술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페이스북 광고를 하는 마케터들은 다음과 같은 지표를 알아야 합니다. 노출, 도달, 빈도, 클릭율, 전환율, 재방문율 등등 이들 지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정확히 알아야  광고를 운영 할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통계에 의하면 평균 빈도는 5입니다. 즉, 광고를 다섯번 봐야 한번 클릭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마케터들은 하루이틀 광고를 진행 해보고 효과 없으면 꺼버리기 일수 입니다. 타겟도 맘대로 바꾸고 말이예요. 그러면 효율내기 정말 힘들어요.  이번특강엔 이들 지표의 숨겨진 의미와 광고운영 기법에 대해 정확하고 명쾌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강사소개

유태영 1966년생 말띠
현 네모의미학 대표
선택설계마케팅 대표강사
트렌드헌터, 강원대학교, 호서대벤쳐대학원, 경기여성개발원, 비즈노 등등에서 마케팅 강의
이론에 치우치지 않은 실전 업무 중심의 마케팅 강의가 특징
실무에서 경험한 팁을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함
강의분야
- 선택설계마케팅(전환)
- 페이스북 광고 특별팁
- 구글리마케팅 실전팁
-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홈페이지기획
-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랜딩페이지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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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밀글 스케쥴 문의합니다^^
    답변완료

    이○○

    12-08
수강소감/후기
  • 강의료도 비싸지 않고

    수강시간도 길지 않습니다.

     

    토요일 황금같은 주말이지만

    잠깐 시간을 내어 들으신다면

    분명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실 수 

    있으리라고 봅니다.

     

    효과 없는 군더더기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효과 있는 솔루션만 액기스로 알려주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도 앞으로 궁금하거나 필요한 사항은

    네모의 미학측으로 문의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12-16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현업 마케터로 막혀있던 부분을 뚫어준 시간이었습니다. 마케팅에 디테일을 살리라는 강사님의 말씀 기억하고 성공지수를 높히겠습니다. 마케터들도 브랜드 대표님들도 들으시면 마케팅의 수준이 높이질만한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2017-12-1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네이버 상위 노출 위주의 마케팅 방식에서 페이스 북이라는 강력한 매체가 툴과 함께 나와서 머케팅 방식이 많이 변하고 있다고 생각 했고 나름 공부하면서 막히는 부분이 있어 들은 교육 이었습니다. 내가 가여웠던 부분을 긁어주는 강의 라기 보다는 새로운 시각으로 다시 보게 만드는 강의 였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정보도 알아가게 되서 아깝지 않은 투자 였습니다.
    2017-12-09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제목 그대로 입니다. 3시간동안 핵심만 간추려 실제 적용하고 있는 기법들을 가르쳐줍니다. 실전 사례를 보면서 노하우 대방출 하니 수강료 아깝다는 생각은 하지 않게 됩니다. 투자하고 사업에서 몇십배의 돈을 버시길.
    2017-12-09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단편적인 지식을 종합적으로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인트를 잡아주셔서 많은 도움이 됬읍니다.
    2017-12-09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페이스북 광고 마케팅을 독학으로 하다보니 인터텟 검색이나 뻔한 답변들에 염증을 많이 느끼고

    어느정도 타성에 젖어 똑같은 광고 마켓팅만 하게 되었었다.

    페이스북 개인계정에 나를 지속적으로 타겟팅 하셨나보다.

    관심을 갖게 되었고, 수강신청을 하게 되었다.

    강의 시작전 스크린에서 "야니"의 동영상과 연주가...

    대표님이 "야니"를 좋아하시는것 같다.^^

    꽤나 오랜만에 보는 영상이라 넉놓고 보게 되었다.

    첫수업 시작...

     "픽셀"의 중요성에 대해 "고객을 담는 그릇"에 대해 강조를 하시며 강의가 시작 되었고

    페이스북 고통지수가 7/8에 가까웠던 나로서는 강의가 진행되면 될수록 고통지수가 

    더 높아지는것 같았지만 끝까지 집중해서 눈 부릅뜨고 쉴틈없이 프리노트~

    지금까지 몇번이고 강의를 다녀보고 했지만 이런 쪽집게 강의를 들어본적도 없고

    정말 유용한 팁들에 대한 정보도 공유를 해주셔서 개인적으로 감사 드린다.

    무엇보다 좋았던건 Q&A식 강의 방식.

    열강해 주신 대표님과 소장님,본부장님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2017-12-06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사업을 17년간 해오면서 알게된 마케팅을 응용해 지금까지 사업을 끌고왔지만 그동안 공부하고 진행해왔던 마케팅은 거의 바닥수준이란걸 이번 특강을 통해 알았습니다.

     

    정말 다양한 기법을 통해 마케팅이 움직이고 있고 그런 정보를 얻기가 힘이 들었지만 이제는 가능성을 보고 새로운 도전을 해볼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되어 힘이 납니다

     

    수십년간의 노하우를 단기간에 배울수는 없지만 배운것은 바로 지금부터 실천해야 최고의 마케팅이란 문구를 새기면서 다음강좌 기대합니다^^ 

    2017-12-04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페이스북 광고를 조금 해보고 강의를 들었습니다. 

    내용은 알차게 진행되었고, 페이스북 픽셀/타게팅 등 잘 모르고 궁금했던 점들을 잘 알 수 있었구요. 

    효율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2017-12-02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페이스북 광고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타겟팅을 할 수 있는 방법과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주시며,

    온라인 마케팅 기법에서 여라가지 정보를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와 

    고객들의 니즈 전달방법 대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내용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주시기 때문에 

    향후 비지니스 방향을 잡아 가실 때 도움이 많이 될것 이라고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2-02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처음 강의구매하기전 많은 고민을 했던게 사실입니다. 금액이 큰 만큼 들었을때 내용이 너무 없으면 어떻하지 했는데 막상 첫 강의부터 들어보니 제가 모르고 있던 많을 것들을 들을수 있었습니다. 이런게 있었네 라는 생각이 10번도 넘게 들었는데 ...그만큼 도움이 많이 되었고 최대한 빨리 적용해야 겠다는 결심을 했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17-11-26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