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 대상 >

01. 페북을 처음시작하거나 기존부서가 불안정한 기업

02. 온라인 마케팅을 처음 시작하는 기업

03. 네이버등 기존 광고채널의 효율이 떨어지는 기업

04. 고관여의 상품을 취급하는 기업

05. 정밀한 타겟팅과 광고내용으로 구매전환을 높이고싶은기업

 

< 상품특징 >

01. 페북운영 간접경험을 통해 교육효과를 극대화 하기위해

02. 조금 더 효율적인 광고셋트를 빨리 만들기위해

03. 타겟팅을 정교하게 하기위해

04. 클릭율등 광고의 유입율을 높이기위해

05. 기본3개월만 진행함

 

< 예상결과 >

01. 효율적인 광고페이지 및 광고셋트 완성

02. 리타케팅등 효율적인 기법으로 필요시 광고셋트 개선 능력배양

 

< 서비스 이용료 >

01. 기간 : 3개월

02. 총액 : 300만원 (부가세별도)

03. 조건 : 총10회코칭 10시간

 

< 서비스소개 >

01. 페이스북 정밀 타겟팅

02.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기획

03. 광고소재 작성

04. 페이스북 광고 운영

05. 광고성과 보고서 제공

06. 스텝문자 시스템 운영

07. 잠재고객 DB 수집

08.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캠페인 목표 최적화

 

09. 광고소재

- 귀사에서 소재의 기반 콘텐츠 제공 필요

 

10. 스텝문자

- 귀사에서 직접 구매 및 비용지불 필요

- 귀사에서 전달 메시지 제공 필요

 

< 제공방식 >

네모의미학에서 직접 광고운영 대행을 맡아서 실행합니다.

약정기간 : 최소 3개월 (타겟광고 영점조절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간) – 권장사항 -> 협의 후 조정 가능

광고비용 : 귀사에서 지출 (광고비 대비 매출 비율에 따라 협의하여 조정)

 

<무료 자문답변 서비스>

광고성과 기반 마케팅 자문답변 서비스 월 1회 제공

주1회 이메일 질의응답 서비스

 

 

페이스북 광고운영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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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소감/후기
  • 1년 정도 전인가 해서 한번 세미나에 참석해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난 지금,

     

    더욱더  효율성있고 간편하게 만들어진 모습에 너무나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간 얼마나 많은 일들을 실천하며 피드백하셨는지를 알수 있었습니다.

     

    좋은 내용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11-0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수 많은 상품과 서비스가 계속 쏟아져 나올수록 고객 DB의 유입과 선택, 분석을 자동화마케팅 프로그램에 의해 짧은 시간에 방대한 정보를 처리해낼수 있다는 것은 요즘 소위 O2O 마케팅, 4차산업 혁명 시대에 꼭 필요한 솔루션이 아닐 수 없다.

    아울러 간과할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 랜딩 페이지의 시스템 세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최근 내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Property Investment Tech 분야에도 이러한 선택설계 자동화 마케팅 프로그램은 계속 엎데이트하여 적용을 시도해볼 필요가 있다.

    2018-11-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여러가지 형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이 많이 있으나 선택설계 마케팅 이라는 브랜딩으로

    영역을 잘 구축하고 계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질문 중에 나왔지만 선택설계(Choice Architecture)라는 것이 넛지의 저자가 처음 사용한 것으로서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고 선택을 잘 못하는 시대에서 선택을 잘하도록 도움을 주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측면에서, 온라인 마케팅 영역에서 중요한 키워드인 것 같습니다.

     향후 선택설계사 와 같은 자격증도 가능하다는 비젼도 있었구요.

    제가 들어 보았던 대부분의 온라인 마케팅 강의는 주로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중심이었으나, 본 강의에서는 랜딩페이지를 어떤식으로 설계하고,

    고객 정보를 어덯게 확보할 것인가에서부터 마케팅 자동화를 통해 고객행동에 따른 자동메시징을 어떻게 설계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러한 솔루션을 직접 개발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2018-10-3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KPI ? 오랫만에 들어보지만 낯설지 않았다.

    20여년 이상을 매년 연초만 되면 조직목표 설정에 빠짐없이 등장하는 단어였기 때문이다.

    마케팅부서에서 일해본적이 없어 설마 영업분야에서도 이런 용어가 필요할까 했는데 오늘 세미나를 들으면서

    기술부서보다 더 중요한 단어로 판단 하게 되었다.

    왜? 마케팅설계에 선택이라는 접두어?를 붙였을까 의아해 하면서 강의를 들었다.

    강의를 들으면서 나름 생각이 든것은 모든 의사결정을 함에 있어 선택이라는 용어는 결정권한을 가진자가

    용단을 내리는 말과 상통하는 한국어의 또다른 표현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었다.

    가장 와닿았던 내용은 깔데기 이론? 이라는 장황한 설명~~~

    최소의 광고비를 쓰면서 가성비를 높일수 있는 광고전략이 바로 이세미나의 핵심 주제였던것 같다.

    마케팅에 자동화가 있을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기우였던것 같다.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려고 계획중인데 사뭇 기대가 된다.

    여러모로 새로운 생각을 하게 해준 유태영대표님께 감사드린다. 

    2018-10-29후기접기후기펼치기
  • 10월 27일 전경련 회관에서 유태영 대표가 주제한 선택설계마케팅세미나는 실로 시대를 앞서 가는 지침을 알려 준 소중한 시간이었다. 

     4차산업혁명의 격동기에 현명한 선택이 생존과 미래를 확보할 수 있다. 이런 시기에 선택설계마케팅세미나는 방황하는 사업자들의 존재가치와 나갈 방향과 절차를 제시했다. 선구자는 항상 거친 황야을 헤치고 가야한다.  선구자의 선택이 인류의 첫 발자국의 자취이므로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하지만 인공지능시대에 철저한 사전준비와 분석은 미래를 예측하게 한다. 새로운 시대 미래를 예측하는 선택은 아기의 걸음마처럼 의심없는 도전정신이 필요하다.

     

    2018-10-29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전자상거래 B2B 사업을 시작하는 입장에서 오늘 지인분을 통해 알게 돼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초기에 해야 할 많은 일들중에 앞으로 수많은 상품을 어떻게 판매해야 하는지 

    막연하고 답답하기만 했죠. 

    마케팅이란 분야도 막연했지만 특히 전자상거래를 통한 마케팅이란 더더욱 그랬어요. 

    오늘 대표님의 오랜 경험과 축적된 전문지식을 토대로 맥을 짚어주시면서

    열정적으로 강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대표님 말씀대로 전세계 어디와도 비교돼 탁월한 차별성을 지닌 솔루션으로 

    성장시키셔서 대박나시기 바랍니다.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2018-10-2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문자를 통해 유태영 강사님의 강의 내용을 받아보고만 있다가 오늘 드디어! 처음 오프라인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확실히 문자만으로 소통하는 것과는 다르게 강사님의 직설적이고 유쾌한 설명덕에 더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오늘 강연 내용 중 기억에 남았던 부분을 말씀드리자면, 1. 콘텐츠 마케팅, 리드 설계의 중요성 2. 마케팅 자동화, 툴보다는 콘텐츠 내용이나 시나리오 설계가 바로 핵심!이라는 것 3. 리마케팅의 중요성 4. 선택설계마케팅 네이밍의 의미 이렇게 4가지입니다. 저는 마케터로 근무하며 강연을 수강하기 전 알고있는 내용이 대부분이었지만, 제가 가진 개념들을 정리하고 강연자님께서 주신 팁을 받아갈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기회가 되시는 분들은 꼭 무료 세미나에 참석하시길 권장드립니다! 100% 자의로 수강후기를 남기며, 유태영 강사님의 즐겨찾기 목록을 교환받고 싶다는 점 끝으로 남깁니다!! 조금씩 줘야하는데 줄 때 마구마구 퍼주시는 유태영 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8-10-2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안녕하세요

     

    네모의 미학 예전부터 관심이 있어서

    수강을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일정이

    안맞아서 수강을 못했는데

    운좋게도 무료강의가 있어서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국내에 수많은 마켓팅 강의가 있지만

    트래픽 즉 유입율을 올리는 강의가

    대부분인것에 비하여 구매전환율을 

    올리는 방법에 대한 강의여서 무척

    신선했습니다

     

     

    네이버 까페로 수익화를 하고는 있고

    그날 질문드린내용에 답변을 바탕으로

    회원들에게 핸드폰을 받고 있는데

    생각외로 거의 8-90%이상이 핸드폰번호를

    남기고 있네요

    생각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남겨서 저도 놀라고 있습니다

    적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이 핸드폰번호를 갖고 어떻게 활용을 해야할지

    곧 출시할 마켓팅자동화 프로그램에 적용을

    잘해서 더욱 많은 구매전환율을 낼수가 있을지

    기대가 큽니다

     

    마켓팅이 이론이 아닌 하나라도 제대로 실현을

    한다면 크나큰 의미가 있고 수익률이 많이 오를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앞으로 네모의미학을 통해서 더욱 성장을 하고 싶으며

    많은 가르침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10-2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요새 많은 마케팅 강좌를 듣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이 강좌를 들은 것은 유입보다 전환을 중시하는 것 같아서 였습니다. 

    강의때 말씀하셨던 것 처럼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은 외국에는 있지만 한국에선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참으로 기대가 많이 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말씀하셨던 DB관련된 것에 대해서도 동의 하는 바입니다. 고객의 접점을 만드는 장치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아직 그걸 어떻게 제 사업에 적용시켜야 할지 계획이 서지는 않지만 말씀하셨던 것 처럼 여러가지 시도 해보면서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성장하기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강의 감사했습니다! 

    2018-10-22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세미나 전날, 뒤늦게 세미나를 신청하고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게을러지기 쉬운 토요일, 전날도 야근을 했던터라 피곤했지만

    피곤함을 무릅쓰고 참석한 세미나!

    3시간이란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갔고,

    많은분들이 참석하신것을 보고 제 자신에 대한 반성도 되더군요.

     

    현재 제가 진행하는 여러가지 업무들에 대해 뒤돌아 보게 되었고

    공공연히 마주치는 문제점들에 대해서도 다시 생각하게 해주는 시간이었습니다.

     

    전환에 대한 해결책 없이, 당장 시급한 업무들을 해결하기 바빴고

    팀원들도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한 시기였습니다.

     

    대표님의 강의 내용도 알찼고

    생각만 앞서면서 실제 업무에 적용해보지 못했던 것들도 많아서

    마음만 급해지는 하루였습니다.

     

    앞으로 관련 강의도 더 들어보고 싶고

    주위 분들께도 권하고 싶네요.

     

    앞으로 런칭하게 될 자동화솔루션과 저서들에 대한 기대도 큽니다.

    토요일 강의 진행하신 대표님과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스태프 분들께 감사말씀드리며

    아울러 앞으로도 많은 조언 및 정보공유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P.S. 대표님- 토요일날 말씀주신 즐겨찾기와 관련자료 등 잘 부탁드립니다.

     

    2018-10-22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