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 대상 >

01. 페북을 처음시작하거나 기존부서가 불안정한 기업

02. 온라인 마케팅을 처음 시작하는 기업

03. 네이버등 기존 광고채널의 효율이 떨어지는 기업

04. 고관여의 상품을 취급하는 기업

05. 정밀한 타겟팅과 광고내용으로 구매전환을 높이고싶은기업

 

< 상품특징 >

01. 페북운영 간접경험을 통해 교육효과를 극대화 하기위해

02. 조금 더 효율적인 광고셋트를 빨리 만들기위해

03. 타겟팅을 정교하게 하기위해

04. 클릭율등 광고의 유입율을 높이기위해

05. 기본3개월만 진행함

 

< 예상결과 >

01. 효율적인 광고페이지 및 광고셋트 완성

02. 리타케팅등 효율적인 기법으로 필요시 광고셋트 개선 능력배양

 

< 서비스 이용료 >

01. 기간 : 3개월

02. 총액 : 300만원 (부가세별도)

03. 조건 : 총10회코칭 10시간

 

< 서비스소개 >

01. 페이스북 정밀 타겟팅

02.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기획

03. 광고소재 작성

04. 페이스북 광고 운영

05. 광고성과 보고서 제공

06. 스텝문자 시스템 운영

07. 잠재고객 DB 수집

08.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캠페인 목표 최적화

 

09. 광고소재

- 귀사에서 소재의 기반 콘텐츠 제공 필요

 

10. 스텝문자

- 귀사에서 직접 구매 및 비용지불 필요

- 귀사에서 전달 메시지 제공 필요

 

< 제공방식 >

네모의미학에서 직접 광고운영 대행을 맡아서 실행합니다.

약정기간 : 최소 3개월 (타겟광고 영점조절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간) – 권장사항 -> 협의 후 조정 가능

광고비용 : 귀사에서 지출 (광고비 대비 매출 비율에 따라 협의하여 조정)

 

<무료 자문답변 서비스>

광고성과 기반 마케팅 자문답변 서비스 월 1회 제공

주1회 이메일 질의응답 서비스

 

 

페이스북 광고운영대행
상품문의

    등록된 문의 내역이 없습니다.

상품문의
    등록된 문의 내역이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 내역이 없습니다.

수강소감/후기
  • 강의가 4시간으로 하기에는 너무 많은 내용이었지만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 애쓰시는 것이 보여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아직 마케티의 초짜라서 잘 못알아 듣겠고

    지금 며칠이 지나고 보니 벌써 많이 잊은 듯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들은 뇌리에 박혔습니다.

    너무 소중한 강의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강의 자주 이용할 것 같고요

    네모의 미학과의 인연이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2018-04-1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토요일 전경련 컨퍼런스 주변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는 거센 봄바람들이 뒤엉켜 부는날 이었다. 주변을 청소하시는 아저씨는 여의도 바람은 쇠바람?이라 거칠다고 하셨다. 강의실안에는 열대여섯명이 자리를 하고 있었다. 생각보다 차분한 분위기라 느끼며 조심스레 의자를 빼어본다 네모의 미학은 마케팅 프로세스12단계중 7~12단계를 요약내용으로 시작 하였다. 1교시 랜딩페이지 기획 부분에서 기억에 남는 것은 전략을 끝까지 밀고 나가며 분석.보완을 걸쳐 최적화의 광고가 생산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후 교시에서도 많은 단어들이 튀어 나왔다,마케팅자동화/전환 솔루션/바이럴 루프/블로그 팁/페북관리및확산/소상공인을 위한정보/DB단가측정 등등.어디서 개념만 들어봄직한 단어들이어서 좀 더 큰 눈으로 집중해본다. 3교시에서 마무리로 가면서 보여준 컨텐츠 유형과 마케팅기획서 작성부분의 실 사례는 재미있으면서 생각해야 할 것들이 많음을 느낀다,컨셉?개념?본질?직설적 카피라이팅?.... ~전날의 노곤함을 몸소 보여 주시면서도 묵직한 강의를 해주신 대표님과 이민후 본부장님,네모 스텝 분들에게 감사드림니다~ 그날 끝나고 나온 강의실 밖은 여전히 방향모를 여의도 쇠바람이 불고 있었다, 그러나 내 마음에 방향은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다는 것에 가벼운 발걸음을 바람속으로 옮겼다.
    2018-04-1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이전 강의에서 전달했던 부분을 다시 들었는데 듣고 나서 명확하지 않게 느껴졌던 내용을

     

    보다 명확하게 이해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페북 API 부분에서는 전달이 잘 않되어서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더 많은 기대를 하며... 수고 많으셨습니다.

    2018-04-08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유태영 대표님의 강의 정말 좋습니다

    여러번 들어도 얻어갈 것이 있습니다

    오랜 실전 경험과 연륜과 여유가 묻어나오는 강의입니다

    네모의 미학 파이팅 입니다  

    2018-04-08후기접기후기펼치기
  • 4/7 세미나 참석후기 온라인 마케팅 초보자로서 갈 길도 못잡고 있는 저에게 오늘 유태영 대표님 강의는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고 무작정 열심히만 하면 되겠지 생각했던 일을 고객을 구분하고 그들에게 제공해야 할 컨텐츠를 준비하라는 말씀. 그리고 사용할 기법까지 알려주시니. 사업 초보자인 저로서는 그저 감사하게 여길 내용뿐이었습니다. 다음 세미나에는 저또한 더 준비해서 더 많이 배워가야겠다는 생각을 가집니다. 다시 뵐 때까지 열심히 복습하고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많이 알려주세요!^^ 2018년도에는 다 퍼주시기로 작정하셨다라는 네모의미학 분들 최고이십니다. 감사합니다~
    2018-04-0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오늘도 4시간 30분 강의가 금방이었네요^^


    소비자의 구매여정에 따른
    소비자 분석을 통해
    컨텐츠(텍스트,이미지,영상)을 만들고 배치하여
    자동화를 통해 전환율 높은 구매로 이어지는

     

    가장 강력한 선택설계 마케팅 시스템에 대해
    오늘도 아낌없이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벌써 4~5번 강의를 들었지만
    들을때마다 새로운 내용을 알려주시고
    전 강의의 이해하지 못한 부분도
    다시 들으니 알수있어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최근 생생한 사례와 함께 강의를 해주셔서
    더욱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강의중에 말씀하신 다음글이
    계속 생각이 났습니다

     

    "제품을 팔지말고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줘라!"

     


    강의 준비해주신
    대표님, 본부장님, 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2018-04-0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DB마케팅에 대해 체계적인 세미나였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사장들은 DB를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모르는 경우가 많거든요.

    이 강의는 이론적인 이야기와 함께 실천적인 도구도 함께 제시해주셔서 보다 와닿았습니다.

     

    그래도 강의를 듣고나니 해야할 것은 많다는 생각은 드네요;;

    2018-04-0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온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차원에 대해 배운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고객과 연결되자마자 판매를 하려는 조급함이 오히려 고객을 이탈하게 만들게 되므로 중간에 랜딩페이지를 만들어서 고객의 변연계를 자극하고 구매제안을 피해갈 수 없도록 만들어야 한다는 게 네모의미학 유태영 대표님의 지론이었습니다.
    2018-04-0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선택설계마케팅 특강을 이번째로 3번 참석하게 됐습니다. 참 중요한 내용들이고 잘 활용해서 좋은 결과를 올렸으면 좋겠다는 마음은 간절했지만 어려운 장벽은 어쩔수 없었습니다. 3번쯤 참석하니 이제야 좀 감을 잡게 돼 좋았습니다.고맙습니다.
    2018-03-04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근래에 쉽게 접할수있는 마케팅자료들이며 교육들이 많이 있습니다. 잘배워서 내사업에 부흥을 생각합니다. 그러나 네모의 미학은 좀달랐습니다. 마케팅교육이 수단이 아닌 도구로써 내사업에 바로 접목시킬수있도록~~~ 마케팅 홍수속에 건진 보석. 나는 분명 운이 좋은사람임에틀림없습니다. 아니 어쩜 기회를 알아본 능력자인지도 모르겠네요. 나눔이 아까울정도의 귀함.
    2018-03-04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