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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모의미학 마케팅 실무경력 10년의 세월이 만든 걸작 

우리는 지난 10년 동안 수많은 실험을 통하여 선택설계 마케팅을 검증해왔습니다. 이제 선택설계 마케팅이 마케터가 목표로 하는 주요 지표를 달성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가 된다는 것을 알아냈고, 그 탄생을 알리는 바입니다.

 

그동안 여러 종류의 과정을 통해 4주 마스터 과정만이 마케터가 목표를 달성하는데 있어 성공률이 가장 높다는 것을 함께 알아냈습니다. 하루 과정이나 2주 과정으로는 참여자 모두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하여 모든 과정을 통폐합하여 4주 과정을 만들었으며, 이 과정 안에는 온라인 마케팅의 전 과정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이 과정을 만들어 내는 동안 저희 연구진 모두 대단한 인내심을 발휘한 점에 대해 감사히 여깁니다.


이제 이 과정을 통해 온라인 사업자 모두가 저희와 함께 가치 있는 미래를 만들 것을 기대하며, 끝없는 헌신과 애정으로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모의미학 온라인융합마케팅 연구소 연구위원 일동 -


< 네모의미학 그로스해킹 팀 소개 >

소프트웨어 시스템엔지니어  조동진 연구소장

데이터 분석 상품 매니저  이민후 연구위원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  나명진 연구위원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  유태영 연구위원


제로 리스크에 도전하는 차별화된 강의 

 

1) 배운 것을 실행할 수 있다.

여타 강의가 그렇듯 배운 것을 적용하는 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실행 과정 중 자꾸 막히기 때문입니다. 그 대표적인 랜딩 페이지 구축, 홈페이지 구축, 상세페이지 구축 등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는 안되는 것을 저희는 자체 개발팀, 디자인팀이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광고 소재를 만들 때 동영상과 이미지를 만드는 일 또한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데 저희는 그러한 작업을 도와줄 인력들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개발자의 도움이 필요한 픽셀을 심는일, 전환 스크립트를 심는일 게시판을 생성하는 일 등등 막히는 부분을 해결 했습니다. 저희회사는 디자인팀, 퍼블리싱팀, 개발팀, 기획팀을 같이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 합니다. 

 

2) 교육기간이 끝나도 케어

다른 강의들은 강의가 끝나면 모두 본인이 알아서 해야 합니다. 그러다가 몇 군데 막히면 미루거나 보류하거나 짜증 나서 그냥 중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운 것이 머릿속에만 있고 정작 적용은 해보지도 못하게 되어 돈만 날리게 되는데 저희는 그러한 구조를 정말 바꾸었습니다. 강의가 끝나도 지속적으로 지원해 드릴 수 있어 배운 것을 모두 실행에 옮겨 적용할 수 있습니다.

3) 초보자 또는 마케팅 문외한
우리가 제일 힘든 분들입니다.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인내력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제가 겪어본바로는 이런 분들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 마케팅을 잘못 배운 분들이 더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온라인마케팅은 인간의 자질 또는 재능의 문제가 아닙니다. 인간을 이해하는 것이 마케팅입니다. 자질, 재능이 아니라 마인드의 문제입니다. 마케팅은 고시공부가 아닙니다. 그저 인간을 이해하고  그것을 표현해내는 스킬만 있으면 됩니다.

우리는 선택설계마케팅의 전과정에서 각챕터마다 사업자가 가져야할 마인드에 대해 언급함으로써 재능과 자질이 아닌 생각, 습관, 선입견을 재인식 시킴으로써 성공에 도달하도록 코칭 합니다.

4) 실행을 코칭하다.
선택설계마케팅의 전체과정은 교육이 아니라 코칭 과정에 더 가깝습니다. 컨설팅과 교육은 시간이 지나가면 끝이지만 코칭은 어느정도 수준까지 결과를 만들어 드리는 것입니다. 저희 스탭들이 수강생 모두에게 골고루 정성을 쏟고 개별 코칭을 수행 하기 때문에 더 빨리 결과를 낼수 있습니다.

실행을 설계하고 실행을 돕는 과정이라 생각 하시면 됩니다. 우리는 마케팅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을 잘할수 있도록 길을 안내하고 방향을 잡아주고 노선에서 이탈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수강생들의 실행을 돕는것이지요. 우리는 코칭을 시작할때 스탭한명당 두명의 수강생을 코칭 하도록 설계 합니다. 즉, 담임제를 통해 수강생의 실행을 돕습니다. 오직 실행과 끈기와 디테일만 살길입니다. 

온라인마케팅 전체과정을 커버하는 커리큘럼

 

 [1주차] 리드생성, 육성

1) 랜딩페이지 기획, 개발, 제작

2) 리드생성 디비연결

3) 리드 컨텐츠개발

4) 리드육성 컨텐츠개발

5) 퍼널설계

6) 마케팅 자동화 셋팅

7) 분석코드설치

8) 리마케팅코드설치

9) 광고소재 기획, 제작

10) 타겟팅

11) 광고셋팅

 

[2주차] 데이터 분석과 해석

1) 방문자 분석과 툴

2) 퍼널분석과 툴

3) 행동 분석과 툴

4) 실험내용분석

5) 가설세우기

6) 가설적용

7) A/B테스트

8) 1주차 실험분석 및 해석 그리고 개선


[3주차] 마케팅 자동화

1) 넌페이드 광고와 선택설계

2) 방문자 행동 기반의 의도된 메시징

3) 고객 행동 기반의 디비자동분류

4) 페이스북 리드 획득과 CRM연결

5) 고객의 반응  추적과 대응

6) 2주차 실험 분석 및 해석 그리고 개선

  

[4주차] 그로스해킹 

1) 그로스해킹과 린스타트업

2) 그로스해킹 5단계

3) 데이터 분석 방법론

4) 아이디어발굴과 순위 정하기

5) 페이스북 페이드광고 AB테스트

6) 3주차 실험분석 및 해석 그리고 개선


단계별 프로세스 실습항목들

1단계: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1) 고객의 구매행동에 따른 퍼널 설계하기

  2) 첫손님 받을 준비하기

  3) 흔적없이 떠난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4)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5) 떠날려고 하는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2단계: 구매의사가 높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6) 내키워드를 검색하는 방황하는 잠재고객들

  7) 카페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8) 검색엔진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9) 경쟁사에 드나드는 잠재고객들

  10) SNS에 노출되어 있는 잠재고객들


3단계: 첫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1) 고객행동에 따른 자동 메시징

  12)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인바운드 마케팅

  13) 고객의 행동에 따른 자동 디비분류 

  14) 고객의 행동을 촉구하는 다양한 방법


4단계: 재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5) 첫구매 고객에게 보내지는 자동 메시징

  16) 재구매 팔로우업 시나리오


5단계: 충성고객이 소문내게 하는 방법

  17) 빨간 완장의 비밀

  18) 방울장수는 물건을 팔지 않는다.


6단계: 각단계별 전환 수치를 측정하는방법

  19) 퍼널별 전환수치 측정법

  20) 유입매체별 전환수치 측정법


7단계: 각단계별 전환수를 늘리는 방법

  21) 단계별 전환수가 줄거나 정체되는 원인 찾기

  22) 생각하여 아이디어 도출하기

  23) 아이디어 순위 정하기

  24)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실험하는 방법

  25) 각단계별 전환수치를 최적화하기

본과정을 이수하면 가능해지는 것들

1) 마케터가 목표로 하는 주요 지표 달성

    ① 목표로 하는 구매전환율 달성

    ② 목표로 하는 회원가입률 달성

    ③ 목표로 하는 앱 다운로드 수 달성

    ④ 목표로 하는 앱 유료 전환율 달성

    ⑤ 목표로 하는 재구매율 달성

    ⑥ 목표로 하는 충성고객 전환 달성

    ⑦ 목표로 하는 매출 달성

 

2) 마케팅 전문가로 재탄생

     마케팅 전략 기획서 작성 가능

     캠페인 전략 기획서 작성 가능

     마케팅 컨설팅 실무 가능

    ④ 마케팅 실무 코칭 가능

    ⑤ 마케팅 담당 최고임원 직무 가능

 

성공사례

 

그동안 네모의미학 선택설계 마케팅을 거쳐간 수많은 성공기업의 홈페이지와 랜딩 페이지를 살펴보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참다한 홍삼_홍삼 판매 쇼핑몰
http://www.chamdahan.com

2) 집닥_인테리어 중개 사이트
 http://zipdoc.co.kr/

3) 인테리어 마켓_인테리어 중개 사이트
 http://04one.co.kr/

4) 다산미즈한의원
 http://dasanhani.com/

5) 해성 산부인과
 http://coax.pro/ab-1865

6) 조은샘과외
 http://ibestutor.com/

7) 르주르_럭셔리 세제
 http://le-jour.com/

8) 아리랑 패널_패널 전문 쇼핑몰
 http://www.appanel.co.kr/

9) 지유명차_보이차 쇼핑몰
 http://www.gutea.co.kr/

10) 품안마을_펜션
 http://pumanvillage.com/

11) 타타타_중고차 거래소
 http://tatata.co.kr/

12) 딱 이만큼_영어 영구소
 http://www.englishddac.com/

13) 하이셰프_반조리 음식 배달 쇼핑몰
 http://hichef.co.kr

14) 서경죽염_죽염 쇼핑몰
 http://www.leesalt.com/

15) 모바일마케팅캠퍼스 임헌수
 http://mobilemarketingcampus.com/

16) 비즈노_마케팅 컨설팅
 http://www.bizknow.co.kr/

17) 배터리 파크_차량용 배터리 쇼핑몰
 http://batterypark.biz

18) 이티비티_유아용품 쇼핑몰
 http://www.ittibitti.co.kr/

19) 수유시장_수유전통시장
 http://www.suyumarket.com/

20) 리즈 성형외과
 http://www.lizclinic.com/

21) 에임헬스_건강식품 쇼핑몰
 http://www.powerlecithin.com/

22) 넷모아_인터넷 가입
 http://www.netmoa.com/

23) 아시아골드_골드바 쇼핑몰
 http://asiagold.co.kr/

24) 공사스토리_인테리어 중개
 http://xn--ob0b44vunfv5b9u5a.kr/

25) 한다움하우징_건설
 http://handaum.com

26) 편백치드_편백 쇼핑몰
 http://www.pbcide.com

27) 새미쥬얼리_보석
 http://www.semigold.co.kr/

28) 일공학원_일본 유학 학원
 http://ilgong.com/

29) 이튼코리아_아웃도어
 http://etonkorea.com/

30) 비타민사이언스_화장품
 http://www.ivs.kr/
 

 

선택설계 심화 4주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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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소감/후기
  • 우리동네 기술창업교실 교육사업을 준비하고, 사업화에 대한 고민을 하던 차에
    선택설계 마케팅과정에 대한 유태영 대표님의 강좌를 듣게 되었습니다.

    4차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우리들에게,
    우리가 하고 있는 일들이 인공지능, 자동화를 통해 많은 인력들이 자리를 잃게 될 것이라는 미래를 알 수 있었습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놓고도 고객을 찾지 못하고 헤매고 있는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에게
    전문가와 도구의 힘을 빌려 마케팅에 대한 많은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마케팅의 구성요소인 전환, 유입, 분석, 개선과
    판매대상 선택 > 패널/리드 설계 > 랜딩/홈페이지 제작 > 마케팅 자동화 구축 > 유입 마케팅 > 데이터 분석 > 전환 최적화 > 산출물 기록 등을 거치는 마케팅 프로세스에 대해 유대표님의 해박한 설명을 통해 짧은 시간동안 많은 이해를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교육사업 론칭에 앞서 고객들에게 어떻게 접근해 나가야 할지, 그리고 어떤 도구를 활용할 수 있을지, 
    그리고 선택설계 마케팅 교육/컨설팅 서비스와 새로 선보인 자동화도구인 리드젠 서비스를 어떻게 활용할 지에 대한
    방향성 설정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교육사업 준비를 하고 있는 제게 강사의 자질, 교안, 교구, 외부 도구들, 그리고 무엇보다도 교육 기획적인 측면에서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게 해 주신 유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자금이 넉넉하다면 풀 서비스를 받고 싶지만 그러지 못해 유대표님의 온오프 교육을 최대한 활용할 계획입니다.
    좋은 교육 감사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우리동네 기술창업교실 준비를 부지런히 하여 교육의 성과를 입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동네 기술창업교실 
    대표강사 김진수
    서울시 동작구 사당로 188, 503호
    010-3094-3600
    doltee@naver.com
    페이스북: 우리동네기술창업교실 www.facebook.com/cowin119
    브런치: http://www.brunch.co.kr/@doltee" TARGET="_blank">www.brunch.co.kr/@dolt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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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11-1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11월 10일, 선택설계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세미나 후기

     

    페이스북 광고를 보고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몇 차례 광고를 페이스북 광고로 인지하고 있었지만

    이번 광고에 세미나 설명페이지를 보고 세미나 참석을 하고 싶다고 결정했습니다.

    세미나 참석 전에 회사 홈페이지 '네모미학' 사이트를 들러 올라온 

    자료들을 보면서 실전과 현장의 감각과 전투력을 체감 할 수 있었습니다.

     

    3시간에 걸쳐 진행된 강의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유입,전환,분석, 개선이라는 큰 카테고리 안에서 특히 전환을 위한 

    랜딩페이지 최적화, 마케팅자동화, 데이터와 그로스해킹, 자동화 솔루션 소개 등

    강의 전반, 쉽고 간단 명료하게 설명을 해주어 전반적으로 잘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설문형 랜딩페이지 구성 방법과 리드설계, 퍼널 설계 등 디지털 비즈니스의 가장 기본이면서

    실무에서 실행에 어려움이 많은 부분에 명확히 개념을 잡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품별, 고객 구매 여정별, 고객DB의 분류 타겟 마케팅의 개념과 운영 방법의 중요서

    구매 퍼널별 이탈율 분석과 원인규명, 개선 방안에 대한 모색, 개선 작업 방법까지

     

    선택설계마케팅 솔루션은 중소기업에서 퍼널별 랜딩페이지, 이벤트, 프로모션 때

    필요로하는 랜딩페이지 구축과 리드확보, 패널별 맞춤 타겟으로 논페이드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솔루션으로 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이라 이해되었습니다.

    당사에서도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으로 적극적 활용 방안을 모색해 볼 생각입니다.

    무엇보다 실무현장에서 요구되는 고민의 지점에 대한 이해와 해결 방안이 

    잘 반영되어 있는 것 같아서 마케터로서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강의 끝에 말씀해 주신 것 처럼 북마크 정보도 보내주시면 많은 도움 될 듯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

    다음 기회 다른 강의에 또 됩겠습니다.

    맨 앞 자리에서 열심히 강의 수강한 보람을 느낍니다.  

    고맙습니다.  

    2018-11-1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는 세미나를 들었나면 이번에는 선택설계솔루션이 어떻게 작동되고 어떤 흐름으로 되어 있는지 

    대단히 궁금해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유태영 대표님 말 그대로 솔루션은 아주 심플하게 구조적으로 잘 짜여져 있고,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다가설 수 

    있게 꼭 필요한 위주로 그리고 자신이 필요한 것을 직접 추가하여 고객분들과 상호작용을 같이 할 수 있게 끔 아주 

    깔끔하게 설계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의 특성상 고객분과의 접촉이 빈번할 수 없어 그 많은 사람들에게 일일이 어떻게 대응할 까 고민하던 차에

    선택설계 솔루션을 보게 되었고, 앞으로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더할 나위 없겠구나 생각하게 되었던 하루였습니다. 이번에 무료로 주어지게 되었지만 저는 앞으로 이 솔루션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저한테는 딱인 솔루션입니다. ㅎㅎㅎ

     

    개인적인 여담이지만, 유대표님은 예전에 스탭메일 문자 들고 나올 당시 처음에 알게 되었으며, 언제가 획기적인 일을 할 사람이라는 것을 예전부터 느껴 왔습니다. 여기 계시는 회원분들도 아실거에요. 사람보면 느낌이 다르다라는 사실을 말입니다. 특히 SNS 수익화 타령하는 마케터들과 비교하면 격의 차이가 많이 나지요. 대부분 말들은 많이 하지만 하나씩 자신이 생각하는 바를 실행에 옮기고 이를 철학적으로 구현하려는 한국에서 거의 찾아 볼 수 없는 선구자격이 되겠네요.

     

    제가 현재 하고 있는 업종이 건설업종인데, 아주 불행히도 지금 국내 대형 1군 건설사들하고 연간 계약을 맺고 있어서 제가 시간이 나지 않기에 우리 유태영 대표님과 모종의 행동을 함께 하는 시간이 안난다는 점이 참 안타깝네요. 다만 유대표님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1인이고 앞으로의 행보에 전폭적인 지지와 박수를 보냅니다.

     

    그런 의미에서 제 카톡에 유태영 대표님의 행보에 걸맞는 사진을 하나 걸어두었습니다. 맘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앞으로도 세미나,강의 때 좋은 인연으로 쭉 이어지길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저도 유태영대표님의 즐겨찾기가 궁금한 1인입니다. 유대표님의 개인발자취까지도 취향 존중할터이니 한번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2018-11-1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마케팅에 대해서 전반적인 흐름을 알게 되었고,

     

    어떻게 그 흐름을 지킬 수 있는지도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알아야할 내용들이 많은데 좀 더 공부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네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2018-11-05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고객의 디비를 쓸어 담고 관계 마케팅을 하는 노하우를 발견하게 해준 대표남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나다. 게다가 자체 개발한 자동화 마케팅 시스탬까지ㅠ선물로 준다니...감개가 무량합니다.
    2018-11-04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현장 에서 조금씩 활동 하는 마케터 로서 소감입니다.


    잠재고객이 자사의 상품을 인지하고 구매 하고 충성 고객이 되는 과정을 

    정말 큰틀에서 말씀 해주셔서 앞으로 본인이 마케터로서 활동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마케터 로서 다른 강사분들의 강사들을 가끔 들어 보고하지만 정말 내용없는 강의가 많습니다만

    선택설계마케팅 유태영 대표님의 강의는,  선택설계마케팅 의 철학을 느꼈습니다.


    마케팅 의 본질, 클라이언트를 평생 보호해야 할 보호자 라는 마인드도 있으시고, 국내 최초로 획기적인 솔루션 개발또한 

    마케팅 업계 획을 그을 만한 업적이라 감히 평가 해봅니다.


    지속적인 또 다른 강의 를 수강해보고, 배워서 나만의 철학을 만들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선택설계마케팅의 강의가 필수 라 생각됩니다.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주)지앤피와함께


    곽권표


    ※강의 중에 말씀 하신 즐겨찾기가 필요합니다 부탁드립니다

    2018-11-04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선택설계 마케팅이란 용어가 처음에는 낯설었는데

    강의를 듣고 나니 요즘처럼 정보가 넘치는 시대에 

    소비자의 효율적인 선택을 도와주는 실질적인 마케팅 기법이네요.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네모의미학 유태영 대표님만의 노하우가 녹여져 있는 

    실질적인 강의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배운대로 잘 따라해서 저도 중국쪽 마케팅에 적용해 보고 싶네요. 

    유태영 대표님의 선택설계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중국에서도 이것이 잘 소개되어 중국진출 기업의 마케팅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일을 제가 해보고 싶은데 어지 아... ㅎㅎㅎ 

    군더더기 없는 진솔한 강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상하이/베이징 <좋은아침@알리고><GoChina> 김구정 

    2018-11-04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마케팅 자동화에 대한 개념이 모호했었는데, 오늘 유태영 대표님 강의를 듣고 보석을 발견한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합니다. 


    수 많은 마케팅 용어와 툴이 있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고객을 유입시키고, 구매전환 시키고, 충성고객으로 연결 시키는 개념에 대해 명확하게 구분짓고 퍼널별 전략을 가장 명확하게 짚어준 강의라 그 동안 고생하신 유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 동안 네모의 미학 문자, 이메일을 수신거부 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받아 온게 잘 한 일 같아 보람을 느낍니다.

     

    저도 마케팅 자동화에 관심이 있어서 겟리스판스 툴을 잠시 연구해 왔는데, 접근하기 상당히 복잡하고 어려운

    부분이 많아 나중에 사업 세팅을 하고 유입된 고객에 대해 어떤 솔루션으로 구매전환과 관계유지를 할지를 

    고민 많이 했었습니다. [선택설계 마케팅]의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은 추후 사업을 추진할 때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아낌없는 자료와 강의 소중히 잘 받고 잘 활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1-0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1년 정도 전인가 해서 한번 세미나에 참석해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난 지금,

     

    더욱더  효율성있고 간편하게 만들어진 모습에 너무나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간 얼마나 많은 일들을 실천하며 피드백하셨는지를 알수 있었습니다.

     

    좋은 내용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11-0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수 많은 상품과 서비스가 계속 쏟아져 나올수록 고객 DB의 유입과 선택, 분석을 자동화마케팅 프로그램에 의해 짧은 시간에 방대한 정보를 처리해낼수 있다는 것은 요즘 소위 O2O 마케팅, 4차산업 혁명 시대에 꼭 필요한 솔루션이 아닐 수 없다.

    아울러 간과할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 랜딩 페이지의 시스템 세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최근 내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Property Investment Tech 분야에도 이러한 선택설계 자동화 마케팅 프로그램은 계속 엎데이트하여 적용을 시도해볼 필요가 있다.

    2018-11-01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