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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모의미학 마케팅 실무경력 10년의 세월이 만든 걸작 

우리는 지난 10년 동안 수많은 실험을 통하여 선택설계 마케팅을 검증해왔습니다. 이제 선택설계 마케팅이 마케터가 목표로 하는 주요 지표를 달성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가 된다는 것을 알아냈고, 그 탄생을 알리는 바입니다.

 

그동안 여러 종류의 과정을 통해 4주 마스터 과정만이 마케터가 목표를 달성하는데 있어 성공률이 가장 높다는 것을 함께 알아냈습니다. 하루 과정이나 2주 과정으로는 참여자 모두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하여 모든 과정을 통폐합하여 4주 과정을 만들었으며, 이 과정 안에는 온라인 마케팅의 전 과정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이 과정을 만들어 내는 동안 저희 연구진 모두 대단한 인내심을 발휘한 점에 대해 감사히 여깁니다.


이제 이 과정을 통해 온라인 사업자 모두가 저희와 함께 가치 있는 미래를 만들 것을 기대하며, 끝없는 헌신과 애정으로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모의미학 온라인융합마케팅 연구소 연구위원 일동 -


< 네모의미학 그로스해킹 팀 소개 >

소프트웨어 시스템엔지니어  조동진 연구소장

데이터 분석 상품 매니저  이민후 연구위원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  나명진 연구위원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  유태영 연구위원


제로 리스크에 도전하는 차별화된 강의 

 

1) 배운 것을 실행할 수 있다.

여타 강의가 그렇듯 배운 것을 적용하는 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실행 과정 중 자꾸 막히기 때문입니다. 그 대표적인 랜딩 페이지 구축, 홈페이지 구축, 상세페이지 구축 등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는 안되는 것을 저희는 자체 개발팀, 디자인팀이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광고 소재를 만들 때 동영상과 이미지를 만드는 일 또한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데 저희는 그러한 작업을 도와줄 인력들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개발자의 도움이 필요한 픽셀을 심는일, 전환 스크립트를 심는일 게시판을 생성하는 일 등등 막히는 부분을 해결 했습니다. 저희회사는 디자인팀, 퍼블리싱팀, 개발팀, 기획팀을 같이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 합니다. 

 

2) 교육기간이 끝나도 케어

다른 강의들은 강의가 끝나면 모두 본인이 알아서 해야 합니다. 그러다가 몇 군데 막히면 미루거나 보류하거나 짜증 나서 그냥 중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운 것이 머릿속에만 있고 정작 적용은 해보지도 못하게 되어 돈만 날리게 되는데 저희는 그러한 구조를 정말 바꾸었습니다. 강의가 끝나도 지속적으로 지원해 드릴 수 있어 배운 것을 모두 실행에 옮겨 적용할 수 있습니다.

3) 초보자 또는 마케팅 문외한
우리가 제일 힘든 분들입니다.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인내력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제가 겪어본바로는 이런 분들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 마케팅을 잘못 배운 분들이 더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온라인마케팅은 인간의 자질 또는 재능의 문제가 아닙니다. 인간을 이해하는 것이 마케팅입니다. 자질, 재능이 아니라 마인드의 문제입니다. 마케팅은 고시공부가 아닙니다. 그저 인간을 이해하고  그것을 표현해내는 스킬만 있으면 됩니다.

우리는 선택설계마케팅의 전과정에서 각챕터마다 사업자가 가져야할 마인드에 대해 언급함으로써 재능과 자질이 아닌 생각, 습관, 선입견을 재인식 시킴으로써 성공에 도달하도록 코칭 합니다.

4) 실행을 코칭하다.
선택설계마케팅의 전체과정은 교육이 아니라 코칭 과정에 더 가깝습니다. 컨설팅과 교육은 시간이 지나가면 끝이지만 코칭은 어느정도 수준까지 결과를 만들어 드리는 것입니다. 저희 스탭들이 수강생 모두에게 골고루 정성을 쏟고 개별 코칭을 수행 하기 때문에 더 빨리 결과를 낼수 있습니다.

실행을 설계하고 실행을 돕는 과정이라 생각 하시면 됩니다. 우리는 마케팅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을 잘할수 있도록 길을 안내하고 방향을 잡아주고 노선에서 이탈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수강생들의 실행을 돕는것이지요. 우리는 코칭을 시작할때 스탭한명당 두명의 수강생을 코칭 하도록 설계 합니다. 즉, 담임제를 통해 수강생의 실행을 돕습니다. 오직 실행과 끈기와 디테일만 살길입니다. 

온라인마케팅 전체과정을 커버하는 커리큘럼

 

 [1주차] 리드생성, 육성

1) 랜딩페이지 기획, 개발, 제작

2) 리드생성 디비연결

3) 리드 컨텐츠개발

4) 리드육성 컨텐츠개발

5) 퍼널설계

6) 마케팅 자동화 셋팅

7) 분석코드설치

8) 리마케팅코드설치

9) 광고소재 기획, 제작

10) 타겟팅

11) 광고셋팅

 

[2주차] 데이터 분석과 해석

1) 방문자 분석과 툴

2) 퍼널분석과 툴

3) 행동 분석과 툴

4) 실험내용분석

5) 가설세우기

6) 가설적용

7) A/B테스트

8) 1주차 실험분석 및 해석 그리고 개선


[3주차] 마케팅 자동화

1) 넌페이드 광고와 선택설계

2) 방문자 행동 기반의 의도된 메시징

3) 고객 행동 기반의 디비자동분류

4) 페이스북 리드 획득과 CRM연결

5) 고객의 반응  추적과 대응

6) 2주차 실험 분석 및 해석 그리고 개선

  

[4주차] 그로스해킹 

1) 그로스해킹과 린스타트업

2) 그로스해킹 5단계

3) 데이터 분석 방법론

4) 아이디어발굴과 순위 정하기

5) 페이스북 페이드광고 AB테스트

6) 3주차 실험분석 및 해석 그리고 개선


단계별 프로세스 실습항목들

1단계: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1) 고객의 구매행동에 따른 퍼널 설계하기

  2) 첫손님 받을 준비하기

  3) 흔적없이 떠난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4)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5) 떠날려고 하는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2단계: 구매의사가 높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6) 내키워드를 검색하는 방황하는 잠재고객들

  7) 카페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8) 검색엔진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9) 경쟁사에 드나드는 잠재고객들

  10) SNS에 노출되어 있는 잠재고객들


3단계: 첫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1) 고객행동에 따른 자동 메시징

  12)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인바운드 마케팅

  13) 고객의 행동에 따른 자동 디비분류 

  14) 고객의 행동을 촉구하는 다양한 방법


4단계: 재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5) 첫구매 고객에게 보내지는 자동 메시징

  16) 재구매 팔로우업 시나리오


5단계: 충성고객이 소문내게 하는 방법

  17) 빨간 완장의 비밀

  18) 방울장수는 물건을 팔지 않는다.


6단계: 각단계별 전환 수치를 측정하는방법

  19) 퍼널별 전환수치 측정법

  20) 유입매체별 전환수치 측정법


7단계: 각단계별 전환수를 늘리는 방법

  21) 단계별 전환수가 줄거나 정체되는 원인 찾기

  22) 생각하여 아이디어 도출하기

  23) 아이디어 순위 정하기

  24)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실험하는 방법

  25) 각단계별 전환수치를 최적화하기

본과정을 이수하면 가능해지는 것들

1) 마케터가 목표로 하는 주요 지표 달성

    ① 목표로 하는 구매전환율 달성

    ② 목표로 하는 회원가입률 달성

    ③ 목표로 하는 앱 다운로드 수 달성

    ④ 목표로 하는 앱 유료 전환율 달성

    ⑤ 목표로 하는 재구매율 달성

    ⑥ 목표로 하는 충성고객 전환 달성

    ⑦ 목표로 하는 매출 달성

 

2) 마케팅 전문가로 재탄생

     마케팅 전략 기획서 작성 가능

     캠페인 전략 기획서 작성 가능

     마케팅 컨설팅 실무 가능

    ④ 마케팅 실무 코칭 가능

    ⑤ 마케팅 담당 최고임원 직무 가능

 

성공사례

 

그동안 네모의미학 선택설계 마케팅을 거쳐간 수많은 성공기업의 홈페이지와 랜딩 페이지를 살펴보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참다한 홍삼_홍삼 판매 쇼핑몰
http://www.chamdahan.com

2) 집닥_인테리어 중개 사이트
 http://zipdoc.co.kr/

3) 인테리어 마켓_인테리어 중개 사이트
 http://04one.co.kr/

4) 다산미즈한의원
 http://dasanhani.com/

5) 해성 산부인과
 http://coax.pro/ab-1865

6) 조은샘과외
 http://ibestutor.com/

7) 르주르_럭셔리 세제
 http://le-jour.com/

8) 아리랑 패널_패널 전문 쇼핑몰
 http://www.appanel.co.kr/

9) 지유명차_보이차 쇼핑몰
 http://www.gutea.co.kr/

10) 품안마을_펜션
 http://pumanvillage.com/

11) 타타타_중고차 거래소
 http://tatata.co.kr/

12) 딱 이만큼_영어 영구소
 http://www.englishddac.com/

13) 하이셰프_반조리 음식 배달 쇼핑몰
 http://hichef.co.kr

14) 서경죽염_죽염 쇼핑몰
 http://www.leesalt.com/

15) 모바일마케팅캠퍼스 임헌수
 http://mobilemarketingcampus.com/

16) 비즈노_마케팅 컨설팅
 http://www.bizknow.co.kr/

17) 배터리 파크_차량용 배터리 쇼핑몰
 http://batterypark.biz

18) 이티비티_유아용품 쇼핑몰
 http://www.ittibitti.co.kr/

19) 수유시장_수유전통시장
 http://www.suyumarket.com/

20) 리즈 성형외과
 http://www.lizclinic.com/

21) 에임헬스_건강식품 쇼핑몰
 http://www.powerlecithin.com/

22) 넷모아_인터넷 가입
 http://www.netmoa.com/

23) 아시아골드_골드바 쇼핑몰
 http://asiagold.co.kr/

24) 공사스토리_인테리어 중개
 http://xn--ob0b44vunfv5b9u5a.kr/

25) 한다움하우징_건설
 http://handaum.com

26) 편백치드_편백 쇼핑몰
 http://www.pbcide.com

27) 새미쥬얼리_보석
 http://www.semigold.co.kr/

28) 일공학원_일본 유학 학원
 http://ilgong.com/

29) 이튼코리아_아웃도어
 http://etonkorea.com/

30) 비타민사이언스_화장품
 http://www.ivs.kr/
 

 

선택설계 심화 4주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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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소감/후기
  • [세미나후기] 선택설계마케팅 10/20 세미나 후기 


    갈증이 있는 사람은 얼마나 인사이트가 중요한지 알것이고 모르면 아~이런게 있구나할부분이겠지만 

    강의에서의 전체적인 로드맵은 마케팅이나 사업을 함에 있어 가장 기본적인 골조에 대한 세세한 부분까지 경험을 토대로 이야기주셔서 어떤 부분이 정말 필요하고 어떤 부분은 사족인지를 구분하는 안목이 생겼습니다.
     

     



    사업을 10년이상 해오고 있는 입장에서 적어도 대한민국에 이런 자동화서비스나 고객서비스 프로그램 하나 정도는 있어도 좋겠다고 생각만 했던거 같은데 그 부분은 묵묵히 꾸준히 만들어오신거에 대해 존경을 표합니다.
     

    저는 해외마케팅을 중심으로 했는데 한국형에 접목하면서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었는데 이미 제 고민도 함께하고 계셨다고 생각하고 가장 한국형마케팅에 최적화된 서비스 접근법이 아닐까 생각하며 이것저것 복잡할께 아니라 조용히 따라가고 결과를 만들어서 유대표님께서 생각하시는 길에 동행해보고 싶어졌습니다.

    가장 인상적인것은 지금까지 모든 마케터들이 유입마케팅(검색엔진최적화 SEO,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워드프레스 등) 만을 중점적으로 하고 있었고 정작 사업을 함에 필요한것은 전환마케팅이라는 부분에 공감했고, 저또한 지금도 몇천명씩 소셜에서 유입만을 해왔다는거에 대해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목적없는 화살은 허공을 향해 가는게 당연한지라 그 부분에 갈증도 있었는데 좀 시원해진 느낌입니다. 조금은 목표설정 로직이 머리에 새겨진듯합니다. 

    지금하고 있는거부터 전환시켜야되겠구나 했습니다. 이미 워드프레스를 통해서 자동화를 많이 해놔서 그런지 오면서 지하철에서 20개정도 포스팅을 전환을 중심으로 키워드나 테그만 수정해도 효과가 있었네요^^. 전환은 시작점이 고객이 아니라 고객의 행동이다라는 대표님말씀 유념하겠습니다.

    자동화마케팅과 책에 관심많아졌습니다.^^ 11월1일이 기다려집니다.
    가장 한국형마케팅에 최적화된 자동화솔루션이라 자부하고 오후에 시간내서 컨덴츠 시나리오를 3개정도 구상하면서 목차잡고 제목만 잡고 Funnel/DB추출/픽셀,테그매니저 까지 설정하고 준비 하니 이제 솔루션만 있으면 되겠구나 하니 조금은 설레이고 기다려지기도 했습니다. 

    가장 오늘 강의의 핵심은 아무리 좋은 툴이 있어도 컨덴츠가 없으면 꽝!! 젤로 중요한게 컨덴츠 시나리오라 하셔서 제가 하고 싶은 것을 메모하고 내용정리하고 목차만 잡았는데도 오늘하루가 되게 보람차게 느껴지네요. 조금은 마케팅이 재미있고 신나는 일이 될듯합니다. 


    항상 노력과 공유에 대해 존경을 표하며 잘 따라가 보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2018-10-2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화창한 주말 날씨에 놀러가기 보다는

    열정과 도움되는 강의를 해주신 유태영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비록 무료로 한 세미나 였지만 상당한 가치가 있는 세미나 였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사업에 많은 도움이 될 거라는 믿음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또한 강의실에 함께한 여러사장님들의 열기도 함께 나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희 회사는 온라인 마케팅 보다도 오프라인 마케팅 비율이 더 높습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마케팅과 함께 필요한 것이 온라인 마케팅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에 관련된 기본적인 기술이나 방법은 많이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케팅의 전반적인 흐름의 뼈대를 알수가 있었습니다.

    그에 관련된 살만 찌우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에 관련된 컨텐츠 기획과 전달을 하는 여러 스킬을 실현 할 수 있는

    툴이 개발 되어 있어서 잘 활용하면 엄청난 효과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네모의 미학"의 노고와 열정이 느껴지는 프로그램들이었습니다.

    부디 오랫동안 유지하셔서 많은 소상공인들과 마케팅을 필요로 하는곳에 활용되면

    좋겠습니다.

     

    11월에 오픈되는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이 기대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해피엔 대표 정대식 드림 

     

     

     

     

     

    2018-10-2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안녕하세요?

    먼저 유익한 세미나 준비해주신 유태영대표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전통적인 방법인 DB를 활용한 이메일발송, 텔레마케팅영업의 한계를 느끼고 온라인마케팅에 최근 눈뜨게되었는데,

    온라인마케팅의 각종 채널들을 설명하는 단편적인 강연은 많았으나, 온라인마케팅의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대표님 강의를 듣고 어둑했던 눈앞이 밝아지는 느낌이였습니다.

     

    아직 해당 프로세스의 각론에 해당하는 부분들 공부와 기능 습득, 체계를 갖추는 일이 남아있지만,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앞으로 론칭하게될 마케팅자동화솔루션, 콘텐츠기획관련 저서들 기대됩니다.

     

    준비하는 과정 많은 조언을 구해야겠습니다.

     

    다시 한번 오늘 강연 감사드립니다.

     

    김동필드림 

    2018-10-2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10월 6일 토요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진행 된 선택설계마케팅 강의를 듣고 왔습니다.

    비도 많이 오고 험궂은 날씨로 인해 아침부터 많은 고생을 했지만 강의를 듣고 나오니 날씨가 매우 좋아졌습니다.

    그렇듯 이 강의를 듣기 전과 듣고 난 후의 날씨가 제 마음과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마케팅업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게 되었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마인드셋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것 같습니다.

    마케팅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지 고객의 관점으로 바라 볼 수 있는 시각이 넓어졌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교육을 듣고 난 후 이용자 편의를 고려하여 홈페이지를 서서히 개선하고 있습니다.

    3시간의 강의를 들으면서 유쾌한 강사님의 강의 덕분에 시간가는줄 모르고 들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기회가 있다면 다시 한번 강의를 듣고 싶습니다!!

     

    2018-10-1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강의를 듣고 나서 그동안 막혔던 무었인가 풀리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여러 강의를 받았지만 이런 자동화 마케팅 솔루션은 보지 못한듯 합니다.

    3시간의 짧은 강의라 이해를 다하진 못했지만 일단 희망을 보았고 

    시간을 내어 추가 교육 신청을 

    진행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2018-10-15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안녕하세요, 

    지난 10월 13일 오전 타임에 서울 여의도에서 (주) 네모의 미학, 유태영 대표님의 선택설계마케팅 세미나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다른 곳에서도 여러 강의를 들어봤는데 ㅎㅎ 제가 생각하기로는 유태영 대표님이 국내에서 가장 앞서나가는 

    선두주자라 불릴 자격이 있는 것 같았고, 믿음이 가는 강의였습니다. 이제는 국내 1인자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다른데 보니까 자기가 온라인 마케팅 1인자라고 아예 대놓고 선전하던데 ....택도 없는 소리..ㅋㅋ;-) 이제 팔로워 수만 늘리면 될 듯 싶네요. 실력있는데 실력없는 사람보다 팔로워가 뒤진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거든요. ^.^ 

     

    우선, 세미나에서 대표님이 한국의 마케팅 현실을 지적해 주셨는데, 시중 마케팅교육의 대부분이 유입이고 어느 한쪽 부분만 이뤄지는 강의라고 정확히 지적해 주셨는데, 저 또한 오래전부터 이 사실을 통찰해 왔었고, 주변 사람들한테 얘기해왔던 사실로서 마케팅이 절실히 필요한 사람들한테 장난치고 다니거나 오로지 수익을 올리기 위해 근거없이 반쪽짜리 사실만 얘기해서 오히려 혼동으로 몰고 간 주범들인 시중 마케팅 사이비들한테 하고 싶은 말이었습니다. 어쨋든 이 자체만으로도 많은 마케터 지향자나 사업가들이 제대로 된 마케팅 방향을 잡는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됩니다. 이 사실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아마 99%나 될 정도로 주변을 보면 그냥 주입식 마케팅 공부한 사람이 태반입니다. 광고와 마케팅이 동일한건지 착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고 마케팅과 세일즈가 동일한것으로 착각하는 사람도 많을 거에요 4개 영역이 서로 다르고 유기적인 조화가 이뤄야하지요 ㅎㅎ 그렇게 세월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이번 Funnel SystemSeminar는 이런 흐름에 종지부를 찍는 하나의 모델이 될 듯 싶습니다. 

     

    온라인 마케팅만 배우면 성공한다는 소리(마케팅이 핵심인 것은 사실이나 마케팅만 배우면 성공을 보장된다는 헛소리..다른 요소와 유기적인 조화가 필요. 시중 마케팅은 그 요소가 빠져있어서 전문가도, 아마추어도 수 많은 사람들이 삽질하고 있음), 상위노출만 하면 매출이 늘어난다 등 (상위노출하면 뭐하는가 플랫폼의 컨텐츠가 부실한데.. 게다가 지속성도 없고 더욱이 네이버의 갑질에 놀아나서 언제 어느때든 날라갈 수 있는 현실 등.) ...그런데 현실은 온라인 마케팅이 없어도 그 이전에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라든지 혹은 온라인 마케팅이 유입만으로도 이뤄지지 않는다는 점, 상위노출 등이나 어느 특정 특정 플랫폼이나 어느 특정방법론에 치우친 전략이나 전술 등 온갖 장난판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마케팅업계에 유태영 대표님의 존재는 단순히 마케팅을 통해서 수익을 올리려는 태도가 아니라 진정으로 마케팅 업계에 기여를 하고 더불어 사업자와 상생하겠다는 의지가 녹아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대부분 자신들이 어렵게 모은 자료는 진짜 쪼잔하게 구는데 유대표님은 대범하게도 공유쪽을 선택한 분이네요. 국내용과 글로벌용의 차이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후기 읽으시는 분들이 서로 아는 사이여서 짜고 치는 고스톱 아닌가 하실 수도 있지만 사실대로 느낌 그대로 적는 바이며, 

    저 역시 비밀스럽게 글로벌 본토무대 선진국의 최상위 마케터들과 기업가들을 연구하고 있는 사람 (저는 해외 1류 마케터들과 콜렉터들하고 1:1로 직접 거래하고 있고 세계 온라인 마케팅 제 1인자라 불리는 사람을 스승으로 두고 있는 상태로 세계 3대 마케팅 커뮤니티 정회원으로서 한국온라인마케팅 업계를 뒤집어보겠다는 야망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래서 유태영대표님을 오래전부터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딱 한사람하고 연구하려고 하고 적임자를 물색중입니다.) 으로서 유태영 대표님의 등장은 경계가 아니라 뭐랄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유대표님하고 단 둘이서만 연구하고 싶습니다. 저하고 지향점과 철학도 비슷해서 마음이 맞을 것 같습니다.) 유대표님이 들고 나온 시스템은 많은 방황하는 사업가들에게 방향점을 제시해 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단, 사용자들이 기존의 한국식 병폐를 먼저 깨라는 전제조건을 

    붙입니다. 선진국의 시스템은 이를 기반으로 합니다. 한국식을 적용하면 안되는 것이죠.

     

    지금까지 한국사업가들은 그 유명한 Jeff Walker의 Product Launch (1단계에서 촘촘한 고객관계를 형성하여 단기간에 폭팔적인 매출을 올리는 제품출시마케팅 방법, 이후 이를 보완하는 마케팅방법이 출현하여 세계 최강의 마케팅은 더 이상 아님) 를 비롯하여 여러 선진시스템을 말아드셨습니다. 이유는 한국식 낡은 의식에 선진시스템을 기술적인 시각을 적용한체 쓰려고 했기 때문입니다. 유대표님의 시스템도 이를 전제조건으로 합니다. 이를 꼭 명심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이제 국내용 시스템은 플랫폼만 취하고 기존의 낡은 것은 갖다 버리시고 "선진국의식+선진시스템을 국내 플랫폼에 적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거기에 각 분야를 융합하면 큰 로드맵이 그려지겠네요. 

     

    제가 후기 이전에 대표님의 선택설계마케팅 커리큘럼을 봤는데, 선진외국에서는 제대로 된 마케터들이 단순히 마케팅 기술이 아니라 제일먼저 마케팅에도 마인드셋을 확립하는데, 대표님의 커리큘럼에도 그것이 들어있더군요. 저는 글로벌에서 최상위 마케터들 많이 보고 있는데 한국 마케터들과 확연히 다른 실력을 뽑내는 이유가 다 있더라고요. 바로 이들은 마인드셋을 통해서 기본을 탄탄히 하고 중심을 잡는 다는 것이죠. 거기에 첨단 테크닉을 접목했으니 당연히 월등한 실력을 뽑내는 것인데, 와~ 솔직히 한국에서 처음 봤습니다. 커리큘럼에 제대로 적용한 사람은 아마 유태영 대표님이 최초가 아닐까 싶네요.

     

    대표님께서 해외쪽의 마케팅을 연구하고 국내현장에 맞게 접목하신 것 같은데, 정확히 분석하신 것 같고, 여기 방문하는 분들에게 유태영 대표님의 결과물을 강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국내용 수준들과 비교하면 참으로 예의에 어긋나는 일일것 같습니다. ㅎㅎ 참고로 한국과 글로벌의 수준차이는 시중에서 말하는 겨우 2~3배 정도가 아니라 10배~15배 차이입니다. 지금 국내의 난다긴다하는 유명 마케터들 본토무대 갖다놓으면 거지신세 면치못할 정도로 그 수준차가 확연합니다. 따라서 여러분들은 유태영 대표님한테 배우는 사실 그것만으로도 기존의 선발주자보다 높은 실력을 갖출 절호의 찬스를 잡은 것입니다. 이 기회를 빠르게 잡을 수록 좋다고 생각되네요.

     

    원래 마케팅이라는게 제대로 습득하면 정말 쉬운 건데, 국내의 전문가,아마추어 할 것 없이 엉터리로 습득하고 전수한 결과 한국에서는 마케팅이 엄청나게 어려운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선진국의 마케터들은 마케팅을 진짜 쉽게 하고 별의별 방법이 다 존재합니다. 유태영 대표님이 선택행동학이라는 걸 연구하고 있는 것 같은데 선진국에서는 오래전부터 인간의 정신,심리,행동 등을 연구하고 이를 현장에 반영해왔으며 이를 기술로 구현하는 결과물을 만들어 왔습니다. 한국만 기술로 일관해 왔고 지금까지 그 결과가 쭉 이어져 내려온 것입니다. 이처럼 선진국은 마케팅에 인간의 전반적인 것을 연구하고 이를 과학적으로 밝혀내고 사업에 적용해왔으며, 유태영 대표님이 이번에 들고 나온 것도 이 연장선에 있는 것이고요. 이는 한국 최초입니다. 한국온라인마케팅계의 선구자격이 되겠네요. 사람들은 유태영대표님이 한국 최초격으로 온라인마케팅업계를 바꾸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다른 마케팅 강사들은 그냥.. 자기들 수익내는게 목적이에요..그 이상 그 이하가 아니에요ㅎㅎ

    그런 점에서 격이 다른 존재랄까? 싶네요. 

     

    그동안 한국 사업가들은 어떻게 마케팅했나요? 그저 마케팅 도구가지고 무차별 광고해대기 바빴습니다. 고객이 빠져 있었습니다. 유태영대표님의 등장은 한국 온라인마케팅업계에도 자신의 이익이 아니라 고객을 중추에 놓고 과학적인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등장시키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평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유대표님은 지금이 아니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사람이기도 하네요.

     

    유태영 대표님의 심혈을 기울인 결과물과 업계를 바꾸고자 하는 도전정신이 있기에 한국 마케팅업계 및 마케팅의 갈망을 느끼는 사업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거라 확신합니다.

     

    유태영 대표님이 연구한 퍼널시스템은 이미 선진국에서는 기본으로 깔리고 있는 시스템이며, 현재 글로벌에서는 최상위 마케터들이 쓰고 있는 선진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기술적 시각보다 인문학적 시각을 바탕으로 기술적으로 구현한 시스템으로 기술적 접근이 아니라 인문학적 접근을 먼저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또 하나의 선진시스템이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처음 접하면 굉장히 어려운 듯 싶지만 인문학적 시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아주 당연히 생각할 정도로 '내가 지금까지 왜 저런 생각을 못했을까, 바로 저거였어!'라는 깨달음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인지-주목-반응-행동-애착" 으로 이어지는 통찰력 또한 얻게 될 것입니다. 이는 기술적인 시각이 아니라 인문학적 시각이 있어야만 볼 수 있는 최고급 노하우입니다. 이 과정을 자신의 플랫폼에 구조적으로 설계하고 광고와 마케팅을 통해서 사용자들을 매혹시키는 바로 그 첨단 방법말입니다.

    국내의 사업가들은 자신의 사업 주체가 결국 인간임을 깨닫지 못하고 자신의 이익만 차리기 바빳습니다. 그결과 마케팅 도구로서 광고/마케팅만 해되기 바빳었네요. 유대표님 시스템의 등장으로 이런 흐름에 제동이 걸렸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국에 제대로 정착하면 아주 큰 효과를 볼 것으로 보며 더욱이 전 분야 업종에 적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고 이 시스템은 또한 여러분들이 주종으로 하는 마케팅 채널에서도 응용해서 쓸 수 있을 것정도로 그 활용범위가 무궁무진합니다. 예를들면,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네이버카페 등에서 퍼널시스템을 응용해서 접목하면 될 것입니다. 

     

    끝으로 유태영 대표님이 세미나 참석자분들에게 쏘는 보너스 특전도 아주 마음에 들었네요.

    유익한 강의에...3개월 무료사용권에 심혈을 작성한 메뉴얼까지...

     

    생각만 해도 너무나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ㅋㅋ

    유태영 대표님의 열정적인 강의 감사합니다~~

     

     

    by 한국최초의정보기업가/온라인마케팅혁명가/Digital Warrior

    2018-10-15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안녕하세요..네모의 미학 유태영태표님...

    네모의 미학 이란 뜻이 무엇일까...

    더 나아가 선택설계마케팅이 무엇일까...궁금..궁금..했었는데..

    드디어 오늘 궁금증 해소와 함께 대표님에 대한 호기심도...풀렸습니다..

    마케팅은????

    -유입 -> 전환 ->분석 ->개선

     

    -컨텐츠마케팅 -> 마케팅자동화 -> 데이터 분석 -> 그로스해킹 이것만 알면 된다는데..
    이 프로세스 안에는 온갖 실행과정들이 들어있을텐데..
    무엇보다 처음에 광고를 해서라도 랜딩페이지로 온 고객을 놓치치 않고 고객정보를 수집하여 그 이후는 돈이 들지 않는 마케팅을 하자는 마케팅자동화프로그램...가장 성과있는 방법이지 싶습니다...
    또한 funnel 과 lead 시스템 이해와 구축의 중요성은 새로운 시각을 갖게 해준 아주 인상깊은 강의였습니다..
    특히나 유태영 대표님의 IT저문가로서의 마케팅자동화 프로그램 구축에 대한 신뢰와 기대가 큽니다..
    더 심화된 과정에 대한 관심 또한 깊어졌습니다..
    주말에 이 좋은 강의를 들어 더욱 소중한 주말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인연으로 이어지길...
    2018-10-1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않는 유태영대포님의 강의는 흘륭했습니다. 무료라서 미끼로 보통하는 특강이 아닌 전부를 퍼서 주고 필요한것을 만들어주는 유태영대표님의 카리스마 강의스타일은 멋졌어요~!! 그동안 뱅글뱅글 돌려깍는듯한 헷갈리는 시스템을 명확하게 정리해주셨습니다. 스텝문자 이메일자동화 렌딩페이지 설계까지 한번에 작업할수있는 관리시스템은 꼭 필수품이라고 자신합니다. 내가하고 있는 업무에 적용시켜 본다면 성공할수 있을것같아요~
    2018-10-1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10-6일 여의도 세미나에 참석했읍니다.온라인창업을 시작한 제게 마케팅자동화 기법이 왜 필요한작업인지 한번에 이해가 된 세미나였읍니다. 온라인 창업에있어 마케팅을통한 구매전환을 유도하지 못하면 성공이 불가능한 온라인 마케팅구조에대해 구매전환을위한 마케팅기법이 왜 필요한지 3시간 열강속에 납득한인식에는 의심의여지도없다는 세미나 소감였읍니다. 온라인사업 그치열한 경쟁속에서 내가 살아남을수 있는길 그 길을 모색하고 찾고있던 내게 네모의미학의 마켓팅기법은 베스트길잡이가 되어줄것같습니다.곧 책도출간된다하니 무척 기쁘네요.앞으로도 네모의미학 세미나교육프로그램에 관심과참여를 희망합니다.늘 감사합니다!
    2018-10-1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최근 마케팅 세미나를 들으러 가면

    거의 비슷한 내용과 실습 시간에도

    누구나 인터넷 검색하거나 버튼만 따라 누르면

    할 수 있는 SNS마케팅이 대부분이라

    아쉬움이 많이 남았습니다.   

     

    하지만, 네모의 미학 세미나는 단순한 툴 설명이 아닌

    소비자들의 선택을 설계하고, 접근하는 방법을 알려주면서  

    짧은 시간동안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3시간 동안 실제 필요한 내용들 위주로 설명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서가 출간되길 기대하며, 구입해서 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018-10-08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