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네모의미학 마케팅 실무경력 10년의 세월이 만든 걸작 

우리는 지난 10년 동안 수많은 실험을 통하여 선택설계 마케팅을 검증해왔습니다. 이제 선택설계 마케팅이 마케터가 목표로 하는 주요 지표를 달성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가 된다는 것을 알아냈고, 그 탄생을 알리는 바입니다.

 

그동안 여러 종류의 과정을 통해 4주 마스터 과정만이 마케터가 목표를 달성하는데 있어 성공률이 가장 높다는 것을 함께 알아냈습니다. 하루 과정이나 2주 과정으로는 참여자 모두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하여 모든 과정을 통폐합하여 4주 과정을 만들었으며, 이 과정 안에는 온라인 마케팅의 전 과정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이 과정을 만들어 내는 동안 저희 연구진 모두 대단한 인내심을 발휘한 점에 대해 감사히 여깁니다.


이제 이 과정을 통해 온라인 사업자 모두가 저희와 함께 가치 있는 미래를 만들 것을 기대하며, 끝없는 헌신과 애정으로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모의미학 온라인융합마케팅 연구소 연구위원 일동 -


< 네모의미학 그로스해킹 팀 소개 >

소프트웨어 시스템엔지니어  조동진 연구소장

데이터 분석 상품 매니저  이민후 연구위원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  나명진 연구위원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  유태영 연구위원


제로 리스크에 도전하는 차별화된 강의 

 

1) 배운 것을 실행할 수 있다.

여타 강의가 그렇듯 배운 것을 적용하는 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실행 과정 중 자꾸 막히기 때문입니다. 그 대표적인 랜딩 페이지 구축, 홈페이지 구축, 상세페이지 구축 등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는 안되는 것을 저희는 자체 개발팀, 디자인팀이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광고 소재를 만들 때 동영상과 이미지를 만드는 일 또한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데 저희는 그러한 작업을 도와줄 인력들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개발자의 도움이 필요한 픽셀을 심는일, 전환 스크립트를 심는일 게시판을 생성하는 일 등등 막히는 부분을 해결 했습니다. 저희회사는 디자인팀, 퍼블리싱팀, 개발팀, 기획팀을 같이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 합니다. 

 

2) 교육기간이 끝나도 케어

다른 강의들은 강의가 끝나면 모두 본인이 알아서 해야 합니다. 그러다가 몇 군데 막히면 미루거나 보류하거나 짜증 나서 그냥 중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운 것이 머릿속에만 있고 정작 적용은 해보지도 못하게 되어 돈만 날리게 되는데 저희는 그러한 구조를 정말 바꾸었습니다. 강의가 끝나도 지속적으로 지원해 드릴 수 있어 배운 것을 모두 실행에 옮겨 적용할 수 있습니다.

3) 초보자 또는 마케팅 문외한
우리가 제일 힘든 분들입니다.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인내력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제가 겪어본바로는 이런 분들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 마케팅을 잘못 배운 분들이 더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온라인마케팅은 인간의 자질 또는 재능의 문제가 아닙니다. 인간을 이해하는 것이 마케팅입니다. 자질, 재능이 아니라 마인드의 문제입니다. 마케팅은 고시공부가 아닙니다. 그저 인간을 이해하고  그것을 표현해내는 스킬만 있으면 됩니다.

우리는 선택설계마케팅의 전과정에서 각챕터마다 사업자가 가져야할 마인드에 대해 언급함으로써 재능과 자질이 아닌 생각, 습관, 선입견을 재인식 시킴으로써 성공에 도달하도록 코칭 합니다.

4) 실행을 코칭하다.
선택설계마케팅의 전체과정은 교육이 아니라 코칭 과정에 더 가깝습니다. 컨설팅과 교육은 시간이 지나가면 끝이지만 코칭은 어느정도 수준까지 결과를 만들어 드리는 것입니다. 저희 스탭들이 수강생 모두에게 골고루 정성을 쏟고 개별 코칭을 수행 하기 때문에 더 빨리 결과를 낼수 있습니다.

실행을 설계하고 실행을 돕는 과정이라 생각 하시면 됩니다. 우리는 마케팅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을 잘할수 있도록 길을 안내하고 방향을 잡아주고 노선에서 이탈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수강생들의 실행을 돕는것이지요. 우리는 코칭을 시작할때 스탭한명당 두명의 수강생을 코칭 하도록 설계 합니다. 즉, 담임제를 통해 수강생의 실행을 돕습니다. 오직 실행과 끈기와 디테일만 살길입니다. 

온라인마케팅 전체과정을 커버하는 커리큘럼

 

 [1주차] 리드생성, 육성

1) 랜딩페이지 기획, 개발, 제작

2) 리드생성 디비연결

3) 리드 컨텐츠개발

4) 리드육성 컨텐츠개발

5) 퍼널설계

6) 마케팅 자동화 셋팅

7) 분석코드설치

8) 리마케팅코드설치

9) 광고소재 기획, 제작

10) 타겟팅

11) 광고셋팅

 

[2주차] 데이터 분석과 해석

1) 방문자 분석과 툴

2) 퍼널분석과 툴

3) 행동 분석과 툴

4) 실험내용분석

5) 가설세우기

6) 가설적용

7) A/B테스트

8) 1주차 실험분석 및 해석 그리고 개선


[3주차] 마케팅 자동화

1) 넌페이드 광고와 선택설계

2) 방문자 행동 기반의 의도된 메시징

3) 고객 행동 기반의 디비자동분류

4) 페이스북 리드 획득과 CRM연결

5) 고객의 반응  추적과 대응

6) 2주차 실험 분석 및 해석 그리고 개선

  

[4주차] 그로스해킹 

1) 그로스해킹과 린스타트업

2) 그로스해킹 5단계

3) 데이터 분석 방법론

4) 아이디어발굴과 순위 정하기

5) 페이스북 페이드광고 AB테스트

6) 3주차 실험분석 및 해석 그리고 개선


단계별 프로세스 실습항목들

1단계: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1) 고객의 구매행동에 따른 퍼널 설계하기

  2) 첫손님 받을 준비하기

  3) 흔적없이 떠난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4)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5) 떠날려고 하는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2단계: 구매의사가 높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6) 내키워드를 검색하는 방황하는 잠재고객들

  7) 카페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8) 검색엔진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9) 경쟁사에 드나드는 잠재고객들

  10) SNS에 노출되어 있는 잠재고객들


3단계: 첫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1) 고객행동에 따른 자동 메시징

  12)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인바운드 마케팅

  13) 고객의 행동에 따른 자동 디비분류 

  14) 고객의 행동을 촉구하는 다양한 방법


4단계: 재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5) 첫구매 고객에게 보내지는 자동 메시징

  16) 재구매 팔로우업 시나리오


5단계: 충성고객이 소문내게 하는 방법

  17) 빨간 완장의 비밀

  18) 방울장수는 물건을 팔지 않는다.


6단계: 각단계별 전환 수치를 측정하는방법

  19) 퍼널별 전환수치 측정법

  20) 유입매체별 전환수치 측정법


7단계: 각단계별 전환수를 늘리는 방법

  21) 단계별 전환수가 줄거나 정체되는 원인 찾기

  22) 생각하여 아이디어 도출하기

  23) 아이디어 순위 정하기

  24)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실험하는 방법

  25) 각단계별 전환수치를 최적화하기

본과정을 이수하면 가능해지는 것들

1) 마케터가 목표로 하는 주요 지표 달성

    ① 목표로 하는 구매전환율 달성

    ② 목표로 하는 회원가입률 달성

    ③ 목표로 하는 앱 다운로드 수 달성

    ④ 목표로 하는 앱 유료 전환율 달성

    ⑤ 목표로 하는 재구매율 달성

    ⑥ 목표로 하는 충성고객 전환 달성

    ⑦ 목표로 하는 매출 달성

 

2) 마케팅 전문가로 재탄생

     마케팅 전략 기획서 작성 가능

     캠페인 전략 기획서 작성 가능

     마케팅 컨설팅 실무 가능

    ④ 마케팅 실무 코칭 가능

    ⑤ 마케팅 담당 최고임원 직무 가능

 

성공사례

 

그동안 네모의미학 선택설계 마케팅을 거쳐간 수많은 성공기업의 홈페이지와 랜딩 페이지를 살펴보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참다한 홍삼_홍삼 판매 쇼핑몰
http://www.chamdahan.com

2) 집닥_인테리어 중개 사이트
 http://zipdoc.co.kr/

3) 인테리어 마켓_인테리어 중개 사이트
 http://04one.co.kr/

4) 다산미즈한의원
 http://dasanhani.com/

5) 해성 산부인과
 http://coax.pro/ab-1865

6) 조은샘과외
 http://ibestutor.com/

7) 르주르_럭셔리 세제
 http://le-jour.com/

8) 아리랑 패널_패널 전문 쇼핑몰
 http://www.appanel.co.kr/

9) 지유명차_보이차 쇼핑몰
 http://www.gutea.co.kr/

10) 품안마을_펜션
 http://pumanvillage.com/

11) 타타타_중고차 거래소
 http://tatata.co.kr/

12) 딱 이만큼_영어 영구소
 http://www.englishddac.com/

13) 하이셰프_반조리 음식 배달 쇼핑몰
 http://hichef.co.kr

14) 서경죽염_죽염 쇼핑몰
 http://www.leesalt.com/

15) 모바일마케팅캠퍼스 임헌수
 http://mobilemarketingcampus.com/

16) 비즈노_마케팅 컨설팅
 http://www.bizknow.co.kr/

17) 배터리 파크_차량용 배터리 쇼핑몰
 http://batterypark.biz

18) 이티비티_유아용품 쇼핑몰
 http://www.ittibitti.co.kr/

19) 수유시장_수유전통시장
 http://www.suyumarket.com/

20) 리즈 성형외과
 http://www.lizclinic.com/

21) 에임헬스_건강식품 쇼핑몰
 http://www.powerlecithin.com/

22) 넷모아_인터넷 가입
 http://www.netmoa.com/

23) 아시아골드_골드바 쇼핑몰
 http://asiagold.co.kr/

24) 공사스토리_인테리어 중개
 http://xn--ob0b44vunfv5b9u5a.kr/

25) 한다움하우징_건설
 http://handaum.com

26) 편백치드_편백 쇼핑몰
 http://www.pbcide.com

27) 새미쥬얼리_보석
 http://www.semigold.co.kr/

28) 일공학원_일본 유학 학원
 http://ilgong.com/

29) 이튼코리아_아웃도어
 http://etonkorea.com/

30) 비타민사이언스_화장품
 http://www.ivs.kr/
 

 

선택설계 심화 4주 과정
상품문의

    등록된 문의 내역이 없습니다.

상품문의
    등록된 문의 내역이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 내역이 없습니다.

수강소감/후기
  • 선택설계마케팅이라는 단어를 대표님이 구연한 언어..
    좋네요~~
    우선..3시간동안 준비히신 내용..참신하고 좋았습니다.

    선택설계를 위한 마케팅의 퍼널설계와 리드설계의 연관성..

    그로인해..자연스럽게 고객이 유입되는과정..

    유입된 db를 재분석하는내용..

    3시간의 내용속에 많은것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마케팅도구 프로그램 설명 및 선택설계코칭 교육 집합 및 1:1교육에 참여하고싶네요. 

    많은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10-08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네모의 미학에 관심이 많았으나

    그동안 여의치 않다가 모처럼 문자를 받고

    세미나를 참석했습니다

     

    무료세미나에서 나올수 없는 마케팅의 큰 틀을 알려주신것 같습니다

    모든 내용을 100% 이해할 수는 없지만

    하나씩 구체화해서 내것으로 만들면 어떤 제품을 마케팅하든지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시간과 여건이 되는데로 다른 유료교육, 개인코칭등에도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고 싶습니다

     

    3시간동안 짧지 않은 강의속에 좋은내용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10-0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네모의미학 강의를 언젠가는 수강하겠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마침 세미나 문자가 도착,바로 신청하여 오늘 수강하였는데

    정말 바로 신청하기를 잘했다는생각입니다

     

    책에도없고 검색해도 없는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강의였습니다

     

    마침 병원에서 "커뮤니케이션 리더"라는 직함으로 일하게된 저에게는

    오늘 세미나가 제대로 타이밍까지 맞춰준 임팩트를 주었습니다

     

    열강해주신 "유태영 선택마케팅전문가"님께 큰박수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2018-10-06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네모의 미학은

    철학적 이름의 이유이신듯

    장소도 남달랐습니다.

    ㅎㅎㅎ

     

    차분하게 방대한 마케팅의 맛을 보게 해주시고

    포인트도 콕 찝어 정리해주시기도 하셨습니다.

     

    매번 느끼지만 참 세상은 할만한것이 너무 많고

    배울것이 너무 많다는 생각을 합니다.

     

    가미의 맛보다 진성의 미학이 흐르는 시간이었습니다.

    필요한것은 나눌줄 알되

    엑기스는 진짜 필요한 사람과 진짜를 해보고 싶다는

     

    기회가 된다면 조금더 레벨업이 되면

    더 많은것을 나누고 싶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0-06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비오는 날씨였지만 곧 쇼핑몰을 오픈해야 해서 들으러 갔습니다. 유입만 신경쓰고 있었는데 전환이 더 중요함을 배우게 되서 다행입니다 엉뚱한 곳에 힘뺄뻔했어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이 빨리 런칭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책도 빨리 나오길 기대합니다. 오늘 교육 함께 들으신 분들 모두 대박나시길~~
    2018-10-06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안녕하세요. 

    오늘 여의도에서 강의를 들었습니다.

    갔더니 1착이더군요 ㅎㅎㅎ

     

    강의 세 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졌을 정도로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단순히 이런 툴을 쓴다...이런 게 아니라, 왜 고객에게 어떤 식으로 접근해야 한다...라는

    근본적인 물음부터 파고든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사실, 오늘 소개된 다양한 방법과 툴은 솔직히 3시간에 익히기는 어렵다고 봅니다.

    혹시 세 시간에 다양한 것이 아닌 하나를 깊이 파고들고,

    실제 툴을 사용해서 테스트까지 해볼 수 있는 시간이 있었다면

    좀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참 3개월 사용도 기대해 봅니다. ^^

    저도 이런 마케팅자동화 툴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2018-10-06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우연히 이런저런 웹서핑을하다 네모의 미학(현,선택설계마케팅)에서 언제부턴가 오는 문자를 받게 되었고, 가끔씩 오는 문자에 한번쯤 들어보고 싶은 세미나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지난주 무료강의 문자를 받고 반신반의와 설마~하는 마음에 수강신청을 하였고, 대표님의 수많은 노하우가 느껴지는 강의를 득게 되었습니다.

    모든 마케팅에는 그 주제와 그 주제를 뒷바침하는 행위들이 제대로 작동해야 함을 알지만 각 과정에서의 번민과 확신없는 무언가에서 고민하던 저에게 너무도 행복하고 기분 좋은 한마디 한마디였습니다.

    마케팅 자동화, 등 혼자의 고민으론 풀 수 없어 포기했던 몇가지 사례들이 생각났습니다. 앞으론 고민하지 않고 대표님께 여쭙고 도움 요청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18-10-02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안녕하세요

     

    저는 조그만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원래 직무도 상품 기획/생산 쪽이였는데, 온라인 판매까지 하게 되어서 온라인 마케팅이 참 관심이 많이 갔었습니다.

    그래서 마케팅 관련 페북 친구를 많이 추가해두었었는데,

    그때 선택설계 마케팅 광고도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9/29 토요일에 선택설계마케팅을 종로에서 듣게 되었는데요.

    정말 금액이 아깝지 않을 정도의 강의였습니다. 

     

    강사님(대표님)의 내공을 정말 확연히 알 수 있었고요. 시중의 사짜 같은 사람이 아니라, 정말 모든 것을 공유해주고

    공유하려고 하는 대표님의 심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실무를 해 본 사람이 하는 강의라고 하는 것은,

     

    기획/고객획득/상세페이지 인사이트/퍼널관리 등등 여러 마케팅 책에서 겉만 훑고 가는 것을

    실무적으로, 실제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예시 사이트를 통해서 보여주셨습니다. 

     

    기억에 남는 말

    네이버를 이용하되, 의존하지 말라.

    상세페이지 연구를 해본 적이 있느냐?

    타겟팅은 고객 전환에 약간의 도움을 줄 뿐...

    결국은 전환이다!

     

     

     

    제가 추천해서 같이 강의를 들은 언니가 있는데 그 언니한테도 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정말 소중한 강의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0-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초기 창업자로서 제일 고민에 빠져있는 부분을 콕 집어 프로그램에 의한 자동마케팅 기법을 상세하게 소개해주셔서 대단히 흥미롭고 적극적으로 수강했습니다.


    제 주변에 저와 같은 초기 창업자들이 아주 많습니다.​

    비용은 차차 알아봐야겠지만 저는 물론이고 제가 자문하고있는 대학 창업프로그램에도 소개하고 싶습니다.​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미국.일본에서 이미 활발하게 적용해왔고 우리나라에도 최근 소개되어 각광을 받고있는 정도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

    랜딩페이지 부터 그로스해킹 까지 대단히 흥미진진합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아이디엠코리아 대표 임효빈​ 

    2018-10-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명절 연휴를 보내고 다시 열정이 타올랐지만 마케팅에 관한 방향에 대해 약간 헤매고 있을시기 였습니다.

     

    오늘 특강을 통해서 고객유입전략도 중요하지만  광고나 홍보를 통해서 들어온 고객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는 중요한 사실을

     

    한번더 느꼈습니다.    전체적인 방법,기획에 대해 생각해 볼수 있었고 하나 하나 하면서 시행착오를 거치며

     

    피드백을 받아야 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유익한 강의인데도  퍼주시며 ~~ 비워야 다시 채운다는 대표님의 말씀이 매우 인상적 이였고 

    소중한 주말시간 내주시어 감사드립니다! 

     

     

    2018-09-29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