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네모의미학 마케팅 실무경력 10년의 세월이 만든 걸작 

우리는 지난 10년 동안 수많은 실험을 통하여 선택설계 마케팅을 검증해왔습니다. 이제 선택설계 마케팅이 마케터가 목표로 하는 주요 지표를 달성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가 된다는 것을 알아냈고, 그 탄생을 알리는 바입니다.

 

그동안 여러 종류의 과정을 통해 4주 마스터 과정만이 마케터가 목표를 달성하는데 있어 성공률이 가장 높다는 것을 함께 알아냈습니다. 하루 과정이나 2주 과정으로는 참여자 모두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하여 모든 과정을 통폐합하여 4주 과정을 만들었으며, 이 과정 안에는 온라인 마케팅의 전 과정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이 과정을 만들어 내는 동안 저희 연구진 모두 대단한 인내심을 발휘한 점에 대해 감사히 여깁니다.


이제 이 과정을 통해 온라인 사업자 모두가 저희와 함께 가치 있는 미래를 만들 것을 기대하며, 끝없는 헌신과 애정으로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모의미학 온라인융합마케팅 연구소 연구위원 일동 -


< 네모의미학 그로스해킹 팀 소개 >

소프트웨어 시스템엔지니어  조동진 연구소장

데이터 분석 상품 매니저  이민후 연구위원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  나명진 연구위원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  유태영 연구위원


제로 리스크에 도전하는 차별화된 강의 

 

1) 배운 것을 실행할 수 있다.

여타 강의가 그렇듯 배운 것을 적용하는 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실행 과정 중 자꾸 막히기 때문입니다. 그 대표적인 랜딩 페이지 구축, 홈페이지 구축, 상세페이지 구축 등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는 안되는 것을 저희는 자체 개발팀, 디자인팀이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광고 소재를 만들 때 동영상과 이미지를 만드는 일 또한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데 저희는 그러한 작업을 도와줄 인력들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개발자의 도움이 필요한 픽셀을 심는일, 전환 스크립트를 심는일 게시판을 생성하는 일 등등 막히는 부분을 해결 했습니다. 저희회사는 디자인팀, 퍼블리싱팀, 개발팀, 기획팀을 같이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 합니다. 

 

2) 교육기간이 끝나도 케어

다른 강의들은 강의가 끝나면 모두 본인이 알아서 해야 합니다. 그러다가 몇 군데 막히면 미루거나 보류하거나 짜증 나서 그냥 중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운 것이 머릿속에만 있고 정작 적용은 해보지도 못하게 되어 돈만 날리게 되는데 저희는 그러한 구조를 정말 바꾸었습니다. 강의가 끝나도 지속적으로 지원해 드릴 수 있어 배운 것을 모두 실행에 옮겨 적용할 수 있습니다.

3) 초보자 또는 마케팅 문외한
우리가 제일 힘든 분들입니다.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인내력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제가 겪어본바로는 이런 분들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 마케팅을 잘못 배운 분들이 더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온라인마케팅은 인간의 자질 또는 재능의 문제가 아닙니다. 인간을 이해하는 것이 마케팅입니다. 자질, 재능이 아니라 마인드의 문제입니다. 마케팅은 고시공부가 아닙니다. 그저 인간을 이해하고  그것을 표현해내는 스킬만 있으면 됩니다.

우리는 선택설계마케팅의 전과정에서 각챕터마다 사업자가 가져야할 마인드에 대해 언급함으로써 재능과 자질이 아닌 생각, 습관, 선입견을 재인식 시킴으로써 성공에 도달하도록 코칭 합니다.

4) 실행을 코칭하다.
선택설계마케팅의 전체과정은 교육이 아니라 코칭 과정에 더 가깝습니다. 컨설팅과 교육은 시간이 지나가면 끝이지만 코칭은 어느정도 수준까지 결과를 만들어 드리는 것입니다. 저희 스탭들이 수강생 모두에게 골고루 정성을 쏟고 개별 코칭을 수행 하기 때문에 더 빨리 결과를 낼수 있습니다.

실행을 설계하고 실행을 돕는 과정이라 생각 하시면 됩니다. 우리는 마케팅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을 잘할수 있도록 길을 안내하고 방향을 잡아주고 노선에서 이탈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수강생들의 실행을 돕는것이지요. 우리는 코칭을 시작할때 스탭한명당 두명의 수강생을 코칭 하도록 설계 합니다. 즉, 담임제를 통해 수강생의 실행을 돕습니다. 오직 실행과 끈기와 디테일만 살길입니다. 

온라인마케팅 전체과정을 커버하는 커리큘럼

 

 [1주차] 리드생성, 육성

1) 랜딩페이지 기획, 개발, 제작

2) 리드생성 디비연결

3) 리드 컨텐츠개발

4) 리드육성 컨텐츠개발

5) 퍼널설계

6) 마케팅 자동화 셋팅

7) 분석코드설치

8) 리마케팅코드설치

9) 광고소재 기획, 제작

10) 타겟팅

11) 광고셋팅

 

[2주차] 데이터 분석과 해석

1) 방문자 분석과 툴

2) 퍼널분석과 툴

3) 행동 분석과 툴

4) 실험내용분석

5) 가설세우기

6) 가설적용

7) A/B테스트

8) 1주차 실험분석 및 해석 그리고 개선


[3주차] 마케팅 자동화

1) 넌페이드 광고와 선택설계

2) 방문자 행동 기반의 의도된 메시징

3) 고객 행동 기반의 디비자동분류

4) 페이스북 리드 획득과 CRM연결

5) 고객의 반응  추적과 대응

6) 2주차 실험 분석 및 해석 그리고 개선

  

[4주차] 그로스해킹 

1) 그로스해킹과 린스타트업

2) 그로스해킹 5단계

3) 데이터 분석 방법론

4) 아이디어발굴과 순위 정하기

5) 페이스북 페이드광고 AB테스트

6) 3주차 실험분석 및 해석 그리고 개선


단계별 프로세스 실습항목들

1단계: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1) 고객의 구매행동에 따른 퍼널 설계하기

  2) 첫손님 받을 준비하기

  3) 흔적없이 떠난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4)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5) 떠날려고 하는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2단계: 구매의사가 높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6) 내키워드를 검색하는 방황하는 잠재고객들

  7) 카페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8) 검색엔진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9) 경쟁사에 드나드는 잠재고객들

  10) SNS에 노출되어 있는 잠재고객들


3단계: 첫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1) 고객행동에 따른 자동 메시징

  12)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인바운드 마케팅

  13) 고객의 행동에 따른 자동 디비분류 

  14) 고객의 행동을 촉구하는 다양한 방법


4단계: 재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5) 첫구매 고객에게 보내지는 자동 메시징

  16) 재구매 팔로우업 시나리오


5단계: 충성고객이 소문내게 하는 방법

  17) 빨간 완장의 비밀

  18) 방울장수는 물건을 팔지 않는다.


6단계: 각단계별 전환 수치를 측정하는방법

  19) 퍼널별 전환수치 측정법

  20) 유입매체별 전환수치 측정법


7단계: 각단계별 전환수를 늘리는 방법

  21) 단계별 전환수가 줄거나 정체되는 원인 찾기

  22) 생각하여 아이디어 도출하기

  23) 아이디어 순위 정하기

  24)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실험하는 방법

  25) 각단계별 전환수치를 최적화하기

본과정을 이수하면 가능해지는 것들

1) 마케터가 목표로 하는 주요 지표 달성

    ① 목표로 하는 구매전환율 달성

    ② 목표로 하는 회원가입률 달성

    ③ 목표로 하는 앱 다운로드 수 달성

    ④ 목표로 하는 앱 유료 전환율 달성

    ⑤ 목표로 하는 재구매율 달성

    ⑥ 목표로 하는 충성고객 전환 달성

    ⑦ 목표로 하는 매출 달성

 

2) 마케팅 전문가로 재탄생

     마케팅 전략 기획서 작성 가능

     캠페인 전략 기획서 작성 가능

     마케팅 컨설팅 실무 가능

    ④ 마케팅 실무 코칭 가능

    ⑤ 마케팅 담당 최고임원 직무 가능

 

성공사례

 

그동안 네모의미학 선택설계 마케팅을 거쳐간 수많은 성공기업의 홈페이지와 랜딩 페이지를 살펴보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참다한 홍삼_홍삼 판매 쇼핑몰
http://www.chamdahan.com

2) 집닥_인테리어 중개 사이트
 http://zipdoc.co.kr/

3) 인테리어 마켓_인테리어 중개 사이트
 http://04one.co.kr/

4) 다산미즈한의원
 http://dasanhani.com/

5) 해성 산부인과
 http://coax.pro/ab-1865

6) 조은샘과외
 http://ibestutor.com/

7) 르주르_럭셔리 세제
 http://le-jour.com/

8) 아리랑 패널_패널 전문 쇼핑몰
 http://www.appanel.co.kr/

9) 지유명차_보이차 쇼핑몰
 http://www.gutea.co.kr/

10) 품안마을_펜션
 http://pumanvillage.com/

11) 타타타_중고차 거래소
 http://tatata.co.kr/

12) 딱 이만큼_영어 영구소
 http://www.englishddac.com/

13) 하이셰프_반조리 음식 배달 쇼핑몰
 http://hichef.co.kr

14) 서경죽염_죽염 쇼핑몰
 http://www.leesalt.com/

15) 모바일마케팅캠퍼스 임헌수
 http://mobilemarketingcampus.com/

16) 비즈노_마케팅 컨설팅
 http://www.bizknow.co.kr/

17) 배터리 파크_차량용 배터리 쇼핑몰
 http://batterypark.biz

18) 이티비티_유아용품 쇼핑몰
 http://www.ittibitti.co.kr/

19) 수유시장_수유전통시장
 http://www.suyumarket.com/

20) 리즈 성형외과
 http://www.lizclinic.com/

21) 에임헬스_건강식품 쇼핑몰
 http://www.powerlecithin.com/

22) 넷모아_인터넷 가입
 http://www.netmoa.com/

23) 아시아골드_골드바 쇼핑몰
 http://asiagold.co.kr/

24) 공사스토리_인테리어 중개
 http://xn--ob0b44vunfv5b9u5a.kr/

25) 한다움하우징_건설
 http://handaum.com

26) 편백치드_편백 쇼핑몰
 http://www.pbcide.com

27) 새미쥬얼리_보석
 http://www.semigold.co.kr/

28) 일공학원_일본 유학 학원
 http://ilgong.com/

29) 이튼코리아_아웃도어
 http://etonkorea.com/

30) 비타민사이언스_화장품
 http://www.ivs.kr/
 

 

선택설계 심화 4주 과정
상품문의

    등록된 문의 내역이 없습니다.

상품문의
    등록된 문의 내역이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 내역이 없습니다.

수강소감/후기
  • 잠재고객이 구매 하기 까지의 과정을 더욱 세밀하게 설계를 하셨고, 잠재곡개이 내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하는 몬든 행동패턴을 분석하여 제 설계해야 하는 부분이 참 좋았습니다!!

    2018-08-04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반갑습니다...

    지난 6월30일 토요일 전경련회관!!

    페이스북에서 뵙던 유영태대표님 얼굴을 직접뵈면서 강의를 듣고 

    질문하고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기저기서 쬐끔씩 주워 들어서 막연했던 생각들이 

    나름 하나의 연결된 고리로 이해되고 정리 되어서 좋았습니다....

     

    숲을 살짝 본 셈입니다...

     

    이제 숲에 있는 나무들을 보면서 

    재목으로 쓸것과 베어낼 것 

    혹은 

    다른 산에서 가져다 심어야 할 묘목까지 

    구체적인 고민을 시작해 봅니다....

     

    하루 동안 들었던 내용이 

    실천 될 수 있도록 향 후

    강력하고 뚜렷한 지도력을 기대 합니다......

     

    대표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교차로아카데미(청주) 황익주원장 드림

    2018-07-02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아버님의 권유로 듣게된 강의였습니다.

     

    새벽부터 목포에서 출발해 겨우 강의시간에 맞췄었습니다.

     

    마케팅에 대해 일자무식이었지만

     

    어렵게만 느껴지던 온라인마케팅이란게

     

    조금은 이해가되고 앞으로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방향은 잡을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신선하고 유익한 퍼널(깔때기)을 활용해 

     

    잠재고객들을 끌어 모으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 이후엔 고객들 db를 그룹으로 나누어 관리하는 방법까지

     

    정말 유익한 강의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7-02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마케팅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관심이 있어

    우연히 듣게 된 강의입니다.

    제가 무지하여 전체적인 내용을 완벽하게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호기심도 더 생기고 같이 강의를 듣게 된 사람들의 열정을 보니

    깨달은 것이 정말 많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강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07-02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선택 장애가 있는 내가

    선택을 잘 하기 위해서

    특강을 신청했습니다.

     

    초등6년이 들어도 이해가 된다는

    전문적 용어를

    또 내 눈높이로 맞추어 고정시켜

    알음알이로 가득한 내 뇌가

    지속적으로 수정과 수용을 번복하면서

    특강까지 이어지는 4시간을 이수했습니다.

     

    노트를 펼치고

    어제 강의를 되짚어 보니

    아하!!

     

    물론

    이론적입니다.

    실전은 아직 묘원하지만

    신청을 했고. 현장에 참석했으며. 이해가 되기 시작하므로

    이제 발걸음을 내딛겠지요.

     

    귀를 열어 주고

    눈도 열어 주고

    길도 열어 주시느라 많이 애쓰셨습니다.

    고맙습니다. 

    2018-07-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선택설계 마케팅 잘 들었습니다.

    전체적인 내용은 조금은 알거 같은데 아직 초보인 저에게는 아직 배워할 것들이 너무 많다는 걸 다시 한번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사업은 계획과 설계 그리고 끝없는 관리가 아주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2018-06-3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지방까지 오셔서 열성적인 강의를 해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필요악이 되버린 온라인 광고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여러 경로로 방법론을 제시해주시고 5시간이 짧게 느껴지도록 많은 지식을 얻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강의내용이 머리속에 확립이 되어있진 않지만 행동으로 옮겨보면서 접목시켜 실행해 보겠습니다.

    강의 마치고 가실때 제대로 인사를 못드린거 같아 죄송했어요..

    아직은 걸음마 단계지만 대표님의 강의 내용 잘 떠올리면서 해볼게요^^

    오랜만에 대학강의 듣는 기분으로 저도 열심히 들었어요 ㅋㅋ

    아무쪼록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2018-06-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강의실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네모의 미학이 가진 마케팅에 훅들어간 느낌이었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마케팅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여러 방법적인 면에 있어서 다양하게 생각해볼 수 있었던 강의였습니다.

     

    현시대를 살아가는 마케터들이 한번쯤은 꼭 들어야할 강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2018-04-18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강의가 4시간으로 하기에는 너무 많은 내용이었지만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 애쓰시는 것이 보여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아직 마케티의 초짜라서 잘 못알아 듣겠고

    지금 며칠이 지나고 보니 벌써 많이 잊은 듯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들은 뇌리에 박혔습니다.

    너무 소중한 강의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강의 자주 이용할 것 같고요

    네모의 미학과의 인연이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2018-04-1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토요일 전경련 컨퍼런스 주변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는 거센 봄바람들이 뒤엉켜 부는날 이었다. 주변을 청소하시는 아저씨는 여의도 바람은 쇠바람?이라 거칠다고 하셨다. 강의실안에는 열대여섯명이 자리를 하고 있었다. 생각보다 차분한 분위기라 느끼며 조심스레 의자를 빼어본다 네모의 미학은 마케팅 프로세스12단계중 7~12단계를 요약내용으로 시작 하였다. 1교시 랜딩페이지 기획 부분에서 기억에 남는 것은 전략을 끝까지 밀고 나가며 분석.보완을 걸쳐 최적화의 광고가 생산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후 교시에서도 많은 단어들이 튀어 나왔다,마케팅자동화/전환 솔루션/바이럴 루프/블로그 팁/페북관리및확산/소상공인을 위한정보/DB단가측정 등등.어디서 개념만 들어봄직한 단어들이어서 좀 더 큰 눈으로 집중해본다. 3교시에서 마무리로 가면서 보여준 컨텐츠 유형과 마케팅기획서 작성부분의 실 사례는 재미있으면서 생각해야 할 것들이 많음을 느낀다,컨셉?개념?본질?직설적 카피라이팅?.... ~전날의 노곤함을 몸소 보여 주시면서도 묵직한 강의를 해주신 대표님과 이민후 본부장님,네모 스텝 분들에게 감사드림니다~ 그날 끝나고 나온 강의실 밖은 여전히 방향모를 여의도 쇠바람이 불고 있었다, 그러나 내 마음에 방향은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다는 것에 가벼운 발걸음을 바람속으로 옮겼다.
    2018-04-10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