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네모의미학 마케팅 실무경력 10년의 세월이 만든 걸작 

우리는 지난 10년 동안 수많은 실험을 통하여 선택설계 마케팅을 검증해왔습니다. 이제 선택설계 마케팅이 마케터가 목표로 하는 주요 지표를 달성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가 된다는 것을 알아냈고, 그 탄생을 알리는 바입니다.

 

그동안 여러 종류의 과정을 통해 4주 마스터 과정만이 마케터가 목표를 달성하는데 있어 성공률이 가장 높다는 것을 함께 알아냈습니다. 하루 과정이나 2주 과정으로는 참여자 모두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는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하여 모든 과정을 통폐합하여 4주 과정을 만들었으며, 이 과정 안에는 온라인 마케팅의 전 과정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이 과정을 만들어 내는 동안 저희 연구진 모두 대단한 인내심을 발휘한 점에 대해 감사히 여깁니다.


이제 이 과정을 통해 온라인 사업자 모두가 저희와 함께 가치 있는 미래를 만들 것을 기대하며, 끝없는 헌신과 애정으로 함께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네모의미학 온라인융합마케팅 연구소 연구위원 일동 -


< 네모의미학 그로스해킹 팀 소개 >

소프트웨어 시스템엔지니어  조동진 연구소장

데이터 분석 상품 매니저  이민후 연구위원

미디어 마케팅 전문가  나명진 연구위원

콘텐츠 마케팅 전문가  유태영 연구위원


제로 리스크에 도전하는 차별화된 강의 

 

1) 배운 것을 실행할 수 있다.

여타 강의가 그렇듯 배운 것을 적용하는 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실행 과정 중 자꾸 막히기 때문입니다. 그 대표적인 랜딩 페이지 구축, 홈페이지 구축, 상세페이지 구축 등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는 안되는 것을 저희는 자체 개발팀, 디자인팀이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광고 소재를 만들 때 동영상과 이미지를 만드는 일 또한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데 저희는 그러한 작업을 도와줄 인력들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개발자의 도움이 필요한 픽셀을 심는일, 전환 스크립트를 심는일 게시판을 생성하는 일 등등 막히는 부분을 해결 했습니다. 저희회사는 디자인팀, 퍼블리싱팀, 개발팀, 기획팀을 같이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 합니다. 

 

2) 교육기간이 끝나도 케어

다른 강의들은 강의가 끝나면 모두 본인이 알아서 해야 합니다. 그러다가 몇 군데 막히면 미루거나 보류하거나 짜증 나서 그냥 중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운 것이 머릿속에만 있고 정작 적용은 해보지도 못하게 되어 돈만 날리게 되는데 저희는 그러한 구조를 정말 바꾸었습니다. 강의가 끝나도 지속적으로 지원해 드릴 수 있어 배운 것을 모두 실행에 옮겨 적용할 수 있습니다.

3) 초보자 또는 마케팅 문외한
우리가 제일 힘든 분들입니다.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인내력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제가 겪어본바로는 이런 분들이 어려운 것이 아니라 마케팅을 잘못 배운 분들이 더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온라인마케팅은 인간의 자질 또는 재능의 문제가 아닙니다. 인간을 이해하는 것이 마케팅입니다. 자질, 재능이 아니라 마인드의 문제입니다. 마케팅은 고시공부가 아닙니다. 그저 인간을 이해하고  그것을 표현해내는 스킬만 있으면 됩니다.

우리는 선택설계마케팅의 전과정에서 각챕터마다 사업자가 가져야할 마인드에 대해 언급함으로써 재능과 자질이 아닌 생각, 습관, 선입견을 재인식 시킴으로써 성공에 도달하도록 코칭 합니다.

4) 실행을 코칭하다.
선택설계마케팅의 전체과정은 교육이 아니라 코칭 과정에 더 가깝습니다. 컨설팅과 교육은 시간이 지나가면 끝이지만 코칭은 어느정도 수준까지 결과를 만들어 드리는 것입니다. 저희 스탭들이 수강생 모두에게 골고루 정성을 쏟고 개별 코칭을 수행 하기 때문에 더 빨리 결과를 낼수 있습니다.

실행을 설계하고 실행을 돕는 과정이라 생각 하시면 됩니다. 우리는 마케팅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을 잘할수 있도록 길을 안내하고 방향을 잡아주고 노선에서 이탈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수강생들의 실행을 돕는것이지요. 우리는 코칭을 시작할때 스탭한명당 두명의 수강생을 코칭 하도록 설계 합니다. 즉, 담임제를 통해 수강생의 실행을 돕습니다. 오직 실행과 끈기와 디테일만 살길입니다. 

온라인마케팅 전체과정을 커버하는 커리큘럼

 

 [1주차] 리드생성, 육성

1) 랜딩페이지 기획, 개발, 제작

2) 리드생성 디비연결

3) 리드 컨텐츠개발

4) 리드육성 컨텐츠개발

5) 퍼널설계

6) 마케팅 자동화 셋팅

7) 분석코드설치

8) 리마케팅코드설치

9) 광고소재 기획, 제작

10) 타겟팅

11) 광고셋팅

 

[2주차] 데이터 분석과 해석

1) 방문자 분석과 툴

2) 퍼널분석과 툴

3) 행동 분석과 툴

4) 실험내용분석

5) 가설세우기

6) 가설적용

7) A/B테스트

8) 1주차 실험분석 및 해석 그리고 개선


[3주차] 마케팅 자동화

1) 넌페이드 광고와 선택설계

2) 방문자 행동 기반의 의도된 메시징

3) 고객 행동 기반의 디비자동분류

4) 페이스북 리드 획득과 CRM연결

5) 고객의 반응  추적과 대응

6) 2주차 실험 분석 및 해석 그리고 개선

  

[4주차] 그로스해킹 

1) 그로스해킹과 린스타트업

2) 그로스해킹 5단계

3) 데이터 분석 방법론

4) 아이디어발굴과 순위 정하기

5) 페이스북 페이드광고 AB테스트

6) 3주차 실험분석 및 해석 그리고 개선


단계별 프로세스 실습항목들

1단계: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1) 고객의 구매행동에 따른 퍼널 설계하기

  2) 첫손님 받을 준비하기

  3) 흔적없이 떠난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4)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5) 떠날려고 하는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2단계: 구매의사가 높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6) 내키워드를 검색하는 방황하는 잠재고객들

  7) 카페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8) 검색엔진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9) 경쟁사에 드나드는 잠재고객들

  10) SNS에 노출되어 있는 잠재고객들


3단계: 첫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1) 고객행동에 따른 자동 메시징

  12)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인바운드 마케팅

  13) 고객의 행동에 따른 자동 디비분류 

  14) 고객의 행동을 촉구하는 다양한 방법


4단계: 재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5) 첫구매 고객에게 보내지는 자동 메시징

  16) 재구매 팔로우업 시나리오


5단계: 충성고객이 소문내게 하는 방법

  17) 빨간 완장의 비밀

  18) 방울장수는 물건을 팔지 않는다.


6단계: 각단계별 전환 수치를 측정하는방법

  19) 퍼널별 전환수치 측정법

  20) 유입매체별 전환수치 측정법


7단계: 각단계별 전환수를 늘리는 방법

  21) 단계별 전환수가 줄거나 정체되는 원인 찾기

  22) 생각하여 아이디어 도출하기

  23) 아이디어 순위 정하기

  24)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실험하는 방법

  25) 각단계별 전환수치를 최적화하기

본과정을 이수하면 가능해지는 것들

1) 마케터가 목표로 하는 주요 지표 달성

    ① 목표로 하는 구매전환율 달성

    ② 목표로 하는 회원가입률 달성

    ③ 목표로 하는 앱 다운로드 수 달성

    ④ 목표로 하는 앱 유료 전환율 달성

    ⑤ 목표로 하는 재구매율 달성

    ⑥ 목표로 하는 충성고객 전환 달성

    ⑦ 목표로 하는 매출 달성

 

2) 마케팅 전문가로 재탄생

     마케팅 전략 기획서 작성 가능

     캠페인 전략 기획서 작성 가능

     마케팅 컨설팅 실무 가능

    ④ 마케팅 실무 코칭 가능

    ⑤ 마케팅 담당 최고임원 직무 가능

 

성공사례

 

그동안 네모의미학 선택설계 마케팅을 거쳐간 수많은 성공기업의 홈페이지와 랜딩 페이지를 살펴보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참다한 홍삼_홍삼 판매 쇼핑몰
http://www.chamdahan.com

2) 집닥_인테리어 중개 사이트
 http://zipdoc.co.kr/

3) 인테리어 마켓_인테리어 중개 사이트
 http://04one.co.kr/

4) 다산미즈한의원
 http://dasanhani.com/

5) 해성 산부인과
 http://coax.pro/ab-1865

6) 조은샘과외
 http://ibestutor.com/

7) 르주르_럭셔리 세제
 http://le-jour.com/

8) 아리랑 패널_패널 전문 쇼핑몰
 http://www.appanel.co.kr/

9) 지유명차_보이차 쇼핑몰
 http://www.gutea.co.kr/

10) 품안마을_펜션
 http://pumanvillage.com/

11) 타타타_중고차 거래소
 http://tatata.co.kr/

12) 딱 이만큼_영어 영구소
 http://www.englishddac.com/

13) 하이셰프_반조리 음식 배달 쇼핑몰
 http://hichef.co.kr

14) 서경죽염_죽염 쇼핑몰
 http://www.leesalt.com/

15) 모바일마케팅캠퍼스 임헌수
 http://mobilemarketingcampus.com/

16) 비즈노_마케팅 컨설팅
 http://www.bizknow.co.kr/

17) 배터리 파크_차량용 배터리 쇼핑몰
 http://batterypark.biz

18) 이티비티_유아용품 쇼핑몰
 http://www.ittibitti.co.kr/

19) 수유시장_수유전통시장
 http://www.suyumarket.com/

20) 리즈 성형외과
 http://www.lizclinic.com/

21) 에임헬스_건강식품 쇼핑몰
 http://www.powerlecithin.com/

22) 넷모아_인터넷 가입
 http://www.netmoa.com/

23) 아시아골드_골드바 쇼핑몰
 http://asiagold.co.kr/

24) 공사스토리_인테리어 중개
 http://xn--ob0b44vunfv5b9u5a.kr/

25) 한다움하우징_건설
 http://handaum.com

26) 편백치드_편백 쇼핑몰
 http://www.pbcide.com

27) 새미쥬얼리_보석
 http://www.semigold.co.kr/

28) 일공학원_일본 유학 학원
 http://ilgong.com/

29) 이튼코리아_아웃도어
 http://etonkorea.com/

30) 비타민사이언스_화장품
 http://www.ivs.kr/
 

 

선택설계 심화 4주 과정
상품문의

    등록된 문의 내역이 없습니다.

상품문의
    등록된 문의 내역이 없습니다.

    등록된 문의 내역이 없습니다.

수강소감/후기
  • 안녕하세요

    도움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들을까 말까 망설였었는데요

    듣고 나서 후회 안했네요 ^^

    많은 업체 등에서 하는 강의도 물론 많습니다.

    (어떤 모 F 업체라는 곳은 책에 있는 내용도

     제대로 논리정연하게 전달도 못하는

     일부 커리에 강사 모셔다가 수강생들 짜증만 유발시켰다고 하는데요 )

    네.미에서는 유용한 내용과 긴가민가 했던 내용 콕콕  알려주시네요

     

    강의 듣기전에 페이스북 기본은 알고 가셔야 귀에 들어옵니다.

    기초 강의가 아니라

    유용한 팁에 좀 더 중점을 둔 내용이라서요

     

    무엇보다 듣고나서

    배운대로 실행을 해보고 부딪혀보고 제걸로 만들어야 겠죠

     

    연휴 때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홍대 나들이도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2-2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구정 연휴 페이스북 광고의 고민을 가지고 대표님 특강을 수강했습니다.

     

    전체 커리큘럼이 아닌 요약 특강이었음에도

     

    자세한 설명과 실무 TIP을 공개해주셔서 나름대로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대표님 교육의 차별화된 점

     

    광고집행을 하기위한 근본적 문제 컨텐츠를 생성하는 이론적 방법론과 실천방법론은

     

    그동안 흔히 접하던 페이스북 마케팅 관련 도서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점이 있었습니다.

     

    향후 더 좋은 인연을 통해 만났으면 합니다.

     

    연휴수업 고생 많으셨습니다. 

    2018-02-19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설연휴에 마침 할인해서 전부터 봐었던 강의 듣게 되서 좋은 기회가 된거같아요

     

    놓치고 있던 부분을 채우고 긴가민가했던 부분 있었는데 많이 도움 된거 같아요

     

    비록 3시간 강의 였지만 많은 정보를 얻은거 같네요

     

    정리좀 잘하면 앞으로 좋은 토대가 될거같습니다 좋은팁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8-02-18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작년부터 쭉 지켜만 보다가,
    이번 설연휴에 할인까지 해서, 망설임 없이 신청했습니다.

    이번 특강 참여의 목표는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타케팅 전략에 대해
    궁금했고 또, 그 전략을 배우고자 하는것이었습니다.

     

    타케팅 전략도 좋은 내용이었지만,
    그보다도 컨텐츠 설계의 형태와 기획에 대해 감을 잡은게 더 큰 얻음인거 같습니다.
    개략적인 것은 책이나 다른 강의를 통해서 들어보았던것이지만,
    이번처럼 체계적으로 잘 정리되고 디테일하게 설계된건 처음이네요..

    이번에 새로운 사업아이템이 생겨서 런칭전에 좋은 내용을 배워갑니다.
    선택설계마케팅과정에도 관심이 저절로 생기네요
    감사합니다.
    2018-02-18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지인을 통하여 소개받은 강좌입니다

     

     

     

     

    매주 토요일이면 전경연(전국경제인연합회) 돔건축물 에서 진행되는 강의인데

     

     

    2018년 02월 10일 10시에 진행된 페북강의 입니다

     

    '네모의 미학'이란 말이 참 예쁘게 들리는데 뜻은 잘 모르겠구요

     

     

    아무튼 홈페이지 대표님이 직강해 주셨어요

     

    페북으로 공부를 간간히 해보고 있는데 저는 페이지를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픈 마음입니다

     

    비즈니스로 사용하는 저는 인터넷창업을 키워드로 sns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페북에서 구하는게  제일 시급한게 모객이랍니다

     

     

     

    이날 강의는 마케팅에 적용가능한 수강자가 필요로 한 내용을

     

    핵심으로 해 주신것 같았어요

     

    10시부터 한시간 단위로

     

    1) 타킷찾기 픽셀(데이터 베이스 모음)심기

     

    2) 랜딩페이지 만들기 솔루션 소개

     

    3) 컴퓨터 셋팅 

     

    등으로 13시(3시간)까지 진행되는 강의인데

     

    저는 개인사정상 12시에 중간 나오고 말았어요

     

     

    비즈니스는 모객이 중요하기에 타킷은 당연 중요하고

     

    맞춤형 타킷은 랜딩으로 유도하는 것 맞습니다

     

    이제 적용을 잘하려면 컴퓨터에 셋팅해야 하는데 ...

     

    언제 셋팅교육을 받아야 겠다는 생각입니다

     

     

     

    아쉬운 점은 컴을 적용할 시간이 허락되지 않는 것이 못내

     

    아쉬움으로 남는데  참석자 대부분은 초보는 아니고

     

    홈페이지를 현재 운영중인 것 같았어요

     

     

     

     고맙습니다 덕분에 내심 도전하고픈 욕심이 생겼습니다

     

    2018-02-1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제가 특강을 빨리 듣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되어 드디어 들어보았습니다.

    평소에 궁금한 점을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고 앞으로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살아남는지 해서는 안되는것과 핵심적인것만 강의해주셔서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여러군대 강의를 들어봤지만 이것만큼 실전에 적용시킬수 있는 강의는 없는거같아요

    지금 강의들은 내용을 지금 요약하면서 까먹지않게 한번해봐야겠어요

    좋은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점심도 맛있게 먹고 시간이 금방간거같아요

    주변사람들에게 추천을 많이 해야겠어요

    네모의미학 화이팅!!

     

     

    2018-02-1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유익하고도 재미있는 강의였습니다. 마케터로서 성장할 수 있던 강의라 기회가 된다면 또 신청하고 싶습니다. 강의료가 아깝지 않았고, 주변사람들에게도 꼭 추천해주고 싶은 강의였네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2018-02-08후기접기후기펼치기
  • ㅎㅎ 말이 필요 없네요. 직접 들어보면 답이 나옴.. 본질과 명쾌한 툴 사용 훌륭하네요.
    2018-02-0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여러가지 툴을 활용한 예제 실제 실무적용 그리고 그동안 픽셀에 대해 실무적용을 못하고 있었는데 앞으로 많이 활용 가능 할 것 같습니다.
    2018-01-2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사실 교육을 신청하기전에는 다른 페북강의처럼 뻔한 내용을 가지고 강의하는건 아닐까하며 반신반의 했는데 막상 강의를 들어보니 잡생각은 사라지고 오로지강의에만 집중할수밖에 없었습니다. 광고에 꼭 필요한 생각지도 못했던 기법과 노하우들을알려주시기때문에 100%만족하는 강의가 될수밖에 없습니다~
    2018-01-20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