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 대상 >

-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 고객 DB 수집이 필수인 사업자

- 스타트업 기업 CEO 및 팀원

- 당장 몸값을 올리고 싶은 마케터

- 주니어(3년 차 이내) 마케터 

 

< 학습특징 >

01. 아래의 커리를 기본으로 하되 학습자의 요구에따라 언제라도 변경 및 보강이 가능함

02. 비즈니스 모델을 더 구체화 하고 마케팅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03. 광고를 본격적으로 (대규모 광고비지출) 시작하기전마케팅에대한 체계를 점검 하기위해

 

< 예상결과 >

01. 1일과정과 4주과정 결과 포함

02. 온라인마케팅을 통찰 할수 있다.

03. 온라인마케팅의 체계와 절차를 알수 있다.

04. 온라인사업의 성공 방법을 알수 있다.

05. 온라인사업의 실패를 방지 할수 있다.

06. 구글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7. 유튜브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8. 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9. 블로그를 통해 더많은 고객을 모을수 있다.

10.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11. 페이스북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올릴수 있다.

 

<코칭비>

01. 시간 : 10시간

02. 총액 : 300만원 (부가세별도)

03. 조건 : 1달이내소진, 1명만 가능, 출장비 별도, 1회수업당 2시간 이상

 

 

<기본커리큘럼>

 

* GROW 모델확립

 

[Goal]

코칭과정을 통해 달성할 목표 정의

 

[Reality]

현재 위치 점검

SWOT 분석

 

[Option]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 절차 대안 제시 및 선택

 

[Willing]

선택한 대안 실행 의지 확인 - 약속

 

 

* 마케팅 전략기획

 

[브랜딩]

기업의 존재이유

제품의 본질

기업의 이미지

 

[브랜드 차별화]

5P 차별화

브랜드의 정체성

 

[브랜드 컨셉]

브랜드 존재이유

브랜드 컨셉

 

[포지셔닝]

브랜드의 포지셔닝

제품의 포지셔닝

 

 

* 캠페인 전략기획

 

01. 타겟팅

시장조사

타겟선정

예산수립

신규고객 발굴기획

기존고객 갱신

포지셔닝

소구점 개발

컨셉 개발

카피 개발

 

02. 선택설계 기획&생산

소비자 분석

선택설계 유형 기획

선택설계 생산

 

03. 플랫폼 구축

랜딩페이지 셋팅

세일즈페이지 셋팅

퍼널시스템 구축

DB 셋팅

 

04. 캠페인 기획&실행

매체 믹싱

매체별 광고 셋팅

광고 집행

광고 운영

 

* 기타

 

01. 마케팅 Detail

UX 설계

Persona

 

02. 마케팅 Leadership

우선순위 이슈

차별화 이슈

 

03. 정밀 타겟팅

핵심타겟 조사방법

경쟁사 방문자 타겟팅

그 외 기법

 

04. 실습

랜딩페이지 솔루션 활용

스텝문자 셋팅

페이스북 광고 셋팅

픽셀 활용 리타겟팅 광고

 

 

* 최종 피드백

 

01.결과물 피드백

기획서 리뷰 및 피드백

실행과정 리뷰 및 피드백

Q&A

 

구매전환율을 늘리는 25가지 프로세스

1단계: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1) 고객의 구매행동에 따른 퍼널 설계하기

  2) 첫손님 받을 준비하기

  3) 흔적없이 떠난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4)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5) 떠날려고 하는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2단계: 구매의사가 높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6) 내키워드를 검색하는 방황하는 잠재고객들

  7) 카페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8) 검색엔진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9) 경쟁사에 드나드는 잠재고객들

  10) SNS에 노출되어 있는 잠재고객들

 

3단계: 첫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1) 고객행동에 따른 자동 메시징

  12)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인바운드 마케팅

  13) 고객의 행동에 따른 자동 디비분류 

  14) 고객의 행동을 촉구하는 다양한 방법

 

4단계: 재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5) 첫구매 고객에게 보내지는 자동 메시징

  16) 재구매 팔로우업 시나리오

 

5단계: 충성고객이 소문내게 하는 방법

  17) 빨간 완장의 비밀

  18) 방울장수는 물건을 팔지 않는다.

 

6단계: 각단계별 전환 수치를 측정하는방법

  19) 퍼널별 전환수치 측정법

  20) 유입매체별 전환수치 측정법

 

7단계: 각단계별 전환수를 늘리는 방법

  21) 단계별 전환수가 줄거나 정체되는 원인 찾기

  22) 생각하여 아이디어 도출하기

  23) 아이디어 순위 정하기

  24)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실험하는 방법

  25) 각단계별 전환수치를 최적화하기

선택설계 개인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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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소감/후기
  • 우리동네 기술창업교실 교육사업을 준비하고, 사업화에 대한 고민을 하던 차에
    선택설계 마케팅과정에 대한 유태영 대표님의 강좌를 듣게 되었습니다.

    4차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우리들에게,
    우리가 하고 있는 일들이 인공지능, 자동화를 통해 많은 인력들이 자리를 잃게 될 것이라는 미래를 알 수 있었습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놓고도 고객을 찾지 못하고 헤매고 있는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에게
    전문가와 도구의 힘을 빌려 마케팅에 대한 많은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마케팅의 구성요소인 전환, 유입, 분석, 개선과
    판매대상 선택 > 패널/리드 설계 > 랜딩/홈페이지 제작 > 마케팅 자동화 구축 > 유입 마케팅 > 데이터 분석 > 전환 최적화 > 산출물 기록 등을 거치는 마케팅 프로세스에 대해 유대표님의 해박한 설명을 통해 짧은 시간동안 많은 이해를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교육사업 론칭에 앞서 고객들에게 어떻게 접근해 나가야 할지, 그리고 어떤 도구를 활용할 수 있을지, 
    그리고 선택설계 마케팅 교육/컨설팅 서비스와 새로 선보인 자동화도구인 리드젠 서비스를 어떻게 활용할 지에 대한
    방향성 설정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교육사업 준비를 하고 있는 제게 강사의 자질, 교안, 교구, 외부 도구들, 그리고 무엇보다도 교육 기획적인 측면에서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게 해 주신 유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자금이 넉넉하다면 풀 서비스를 받고 싶지만 그러지 못해 유대표님의 온오프 교육을 최대한 활용할 계획입니다.
    좋은 교육 감사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저도 우리동네 기술창업교실 준비를 부지런히 하여 교육의 성과를 입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리동네 기술창업교실 
    대표강사 김진수
    서울시 동작구 사당로 188, 503호
    010-3094-3600
    doltee@naver.com
    페이스북: 우리동네기술창업교실 www.facebook.com/cowin119
    브런치: http://www.brunch.co.kr/@doltee" TARGET="_blank">www.brunch.co.kr/@dolt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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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11-1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11월 10일, 선택설계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세미나 후기

     

    페이스북 광고를 보고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몇 차례 광고를 페이스북 광고로 인지하고 있었지만

    이번 광고에 세미나 설명페이지를 보고 세미나 참석을 하고 싶다고 결정했습니다.

    세미나 참석 전에 회사 홈페이지 '네모미학' 사이트를 들러 올라온 

    자료들을 보면서 실전과 현장의 감각과 전투력을 체감 할 수 있었습니다.

     

    3시간에 걸쳐 진행된 강의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유입,전환,분석, 개선이라는 큰 카테고리 안에서 특히 전환을 위한 

    랜딩페이지 최적화, 마케팅자동화, 데이터와 그로스해킹, 자동화 솔루션 소개 등

    강의 전반, 쉽고 간단 명료하게 설명을 해주어 전반적으로 잘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설문형 랜딩페이지 구성 방법과 리드설계, 퍼널 설계 등 디지털 비즈니스의 가장 기본이면서

    실무에서 실행에 어려움이 많은 부분에 명확히 개념을 잡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품별, 고객 구매 여정별, 고객DB의 분류 타겟 마케팅의 개념과 운영 방법의 중요서

    구매 퍼널별 이탈율 분석과 원인규명, 개선 방안에 대한 모색, 개선 작업 방법까지

     

    선택설계마케팅 솔루션은 중소기업에서 퍼널별 랜딩페이지, 이벤트, 프로모션 때

    필요로하는 랜딩페이지 구축과 리드확보, 패널별 맞춤 타겟으로 논페이드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솔루션으로 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이라 이해되었습니다.

    당사에서도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으로 적극적 활용 방안을 모색해 볼 생각입니다.

    무엇보다 실무현장에서 요구되는 고민의 지점에 대한 이해와 해결 방안이 

    잘 반영되어 있는 것 같아서 마케터로서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강의 끝에 말씀해 주신 것 처럼 북마크 정보도 보내주시면 많은 도움 될 듯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

    다음 기회 다른 강의에 또 됩겠습니다.

    맨 앞 자리에서 열심히 강의 수강한 보람을 느낍니다.  

    고맙습니다.  

    2018-11-1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안녕하세요,

    지난 번에는 세미나를 들었나면 이번에는 선택설계솔루션이 어떻게 작동되고 어떤 흐름으로 되어 있는지 

    대단히 궁금해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유태영 대표님 말 그대로 솔루션은 아주 심플하게 구조적으로 잘 짜여져 있고,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다가설 수 

    있게 꼭 필요한 위주로 그리고 자신이 필요한 것을 직접 추가하여 고객분들과 상호작용을 같이 할 수 있게 끔 아주 

    깔끔하게 설계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의 특성상 고객분과의 접촉이 빈번할 수 없어 그 많은 사람들에게 일일이 어떻게 대응할 까 고민하던 차에

    선택설계 솔루션을 보게 되었고, 앞으로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더할 나위 없겠구나 생각하게 되었던 하루였습니다. 이번에 무료로 주어지게 되었지만 저는 앞으로 이 솔루션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저한테는 딱인 솔루션입니다. ㅎㅎㅎ

     

    개인적인 여담이지만, 유대표님은 예전에 스탭메일 문자 들고 나올 당시 처음에 알게 되었으며, 언제가 획기적인 일을 할 사람이라는 것을 예전부터 느껴 왔습니다. 여기 계시는 회원분들도 아실거에요. 사람보면 느낌이 다르다라는 사실을 말입니다. 특히 SNS 수익화 타령하는 마케터들과 비교하면 격의 차이가 많이 나지요. 대부분 말들은 많이 하지만 하나씩 자신이 생각하는 바를 실행에 옮기고 이를 철학적으로 구현하려는 한국에서 거의 찾아 볼 수 없는 선구자격이 되겠네요.

     

    제가 현재 하고 있는 업종이 건설업종인데, 아주 불행히도 지금 국내 대형 1군 건설사들하고 연간 계약을 맺고 있어서 제가 시간이 나지 않기에 우리 유태영 대표님과 모종의 행동을 함께 하는 시간이 안난다는 점이 참 안타깝네요. 다만 유대표님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1인이고 앞으로의 행보에 전폭적인 지지와 박수를 보냅니다.

     

    그런 의미에서 제 카톡에 유태영 대표님의 행보에 걸맞는 사진을 하나 걸어두었습니다. 맘에 드실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앞으로도 세미나,강의 때 좋은 인연으로 쭉 이어지길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저도 유태영대표님의 즐겨찾기가 궁금한 1인입니다. 유대표님의 개인발자취까지도 취향 존중할터이니 한번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2018-11-1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마케팅에 대해서 전반적인 흐름을 알게 되었고,

     

    어떻게 그 흐름을 지킬 수 있는지도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알아야할 내용들이 많은데 좀 더 공부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네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2018-11-05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고객의 디비를 쓸어 담고 관계 마케팅을 하는 노하우를 발견하게 해준 대표남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나다. 게다가 자체 개발한 자동화 마케팅 시스탬까지ㅠ선물로 준다니...감개가 무량합니다.
    2018-11-04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현장 에서 조금씩 활동 하는 마케터 로서 소감입니다.


    잠재고객이 자사의 상품을 인지하고 구매 하고 충성 고객이 되는 과정을 

    정말 큰틀에서 말씀 해주셔서 앞으로 본인이 마케터로서 활동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마케터 로서 다른 강사분들의 강사들을 가끔 들어 보고하지만 정말 내용없는 강의가 많습니다만

    선택설계마케팅 유태영 대표님의 강의는,  선택설계마케팅 의 철학을 느꼈습니다.


    마케팅 의 본질, 클라이언트를 평생 보호해야 할 보호자 라는 마인드도 있으시고, 국내 최초로 획기적인 솔루션 개발또한 

    마케팅 업계 획을 그을 만한 업적이라 감히 평가 해봅니다.


    지속적인 또 다른 강의 를 수강해보고, 배워서 나만의 철학을 만들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선택설계마케팅의 강의가 필수 라 생각됩니다.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주)지앤피와함께


    곽권표


    ※강의 중에 말씀 하신 즐겨찾기가 필요합니다 부탁드립니다

    2018-11-04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선택설계 마케팅이란 용어가 처음에는 낯설었는데

    강의를 듣고 나니 요즘처럼 정보가 넘치는 시대에 

    소비자의 효율적인 선택을 도와주는 실질적인 마케팅 기법이네요.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네모의미학 유태영 대표님만의 노하우가 녹여져 있는 

    실질적인 강의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배운대로 잘 따라해서 저도 중국쪽 마케팅에 적용해 보고 싶네요. 

    유태영 대표님의 선택설계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중국에서도 이것이 잘 소개되어 중국진출 기업의 마케팅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일을 제가 해보고 싶은데 어지 아... ㅎㅎㅎ 

    군더더기 없는 진솔한 강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상하이/베이징 <좋은아침@알리고><GoChina> 김구정 

    2018-11-04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마케팅 자동화에 대한 개념이 모호했었는데, 오늘 유태영 대표님 강의를 듣고 보석을 발견한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합니다. 


    수 많은 마케팅 용어와 툴이 있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고객을 유입시키고, 구매전환 시키고, 충성고객으로 연결 시키는 개념에 대해 명확하게 구분짓고 퍼널별 전략을 가장 명확하게 짚어준 강의라 그 동안 고생하신 유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 동안 네모의 미학 문자, 이메일을 수신거부 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받아 온게 잘 한 일 같아 보람을 느낍니다.

     

    저도 마케팅 자동화에 관심이 있어서 겟리스판스 툴을 잠시 연구해 왔는데, 접근하기 상당히 복잡하고 어려운

    부분이 많아 나중에 사업 세팅을 하고 유입된 고객에 대해 어떤 솔루션으로 구매전환과 관계유지를 할지를 

    고민 많이 했었습니다. [선택설계 마케팅]의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은 추후 사업을 추진할 때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아낌없는 자료와 강의 소중히 잘 받고 잘 활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11-0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1년 정도 전인가 해서 한번 세미나에 참석해 이야기를 들은적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난 지금,

     

    더욱더  효율성있고 간편하게 만들어진 모습에 너무나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간 얼마나 많은 일들을 실천하며 피드백하셨는지를 알수 있었습니다.

     

    좋은 내용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11-0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수 많은 상품과 서비스가 계속 쏟아져 나올수록 고객 DB의 유입과 선택, 분석을 자동화마케팅 프로그램에 의해 짧은 시간에 방대한 정보를 처리해낼수 있다는 것은 요즘 소위 O2O 마케팅, 4차산업 혁명 시대에 꼭 필요한 솔루션이 아닐 수 없다.

    아울러 간과할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 랜딩 페이지의 시스템 세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최근 내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Property Investment Tech 분야에도 이러한 선택설계 자동화 마케팅 프로그램은 계속 엎데이트하여 적용을 시도해볼 필요가 있다.

    2018-11-01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