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 대상 >

-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 고객 DB 수집이 필수인 사업자

- 스타트업 기업 CEO 및 팀원

- 당장 몸값을 올리고 싶은 마케터

- 주니어(3년 차 이내) 마케터 

 

< 학습특징 >

01. 아래의 커리를 기본으로 하되 학습자의 요구에따라 언제라도 변경 및 보강이 가능함

02. 비즈니스 모델을 더 구체화 하고 마케팅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03. 광고를 본격적으로 (대규모 광고비지출) 시작하기전마케팅에대한 체계를 점검 하기위해

 

< 예상결과 >

01. 1일과정과 4주과정 결과 포함

02. 온라인마케팅을 통찰 할수 있다.

03. 온라인마케팅의 체계와 절차를 알수 있다.

04. 온라인사업의 성공 방법을 알수 있다.

05. 온라인사업의 실패를 방지 할수 있다.

06. 구글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7. 유튜브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8. 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9. 블로그를 통해 더많은 고객을 모을수 있다.

10.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11. 페이스북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올릴수 있다.

 

<코칭비>

01. 시간 : 10시간

02. 총액 : 300만원 (부가세별도)

03. 조건 : 1달이내소진, 1명만 가능, 출장비 별도, 1회수업당 2시간 이상

 

 

<기본커리큘럼>

 

* GROW 모델확립

 

[Goal]

코칭과정을 통해 달성할 목표 정의

 

[Reality]

현재 위치 점검

SWOT 분석

 

[Option]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 절차 대안 제시 및 선택

 

[Willing]

선택한 대안 실행 의지 확인 - 약속

 

 

* 마케팅 전략기획

 

[브랜딩]

기업의 존재이유

제품의 본질

기업의 이미지

 

[브랜드 차별화]

5P 차별화

브랜드의 정체성

 

[브랜드 컨셉]

브랜드 존재이유

브랜드 컨셉

 

[포지셔닝]

브랜드의 포지셔닝

제품의 포지셔닝

 

 

* 캠페인 전략기획

 

01. 타겟팅

시장조사

타겟선정

예산수립

신규고객 발굴기획

기존고객 갱신

포지셔닝

소구점 개발

컨셉 개발

카피 개발

 

02. 선택설계 기획&생산

소비자 분석

선택설계 유형 기획

선택설계 생산

 

03. 플랫폼 구축

랜딩페이지 셋팅

세일즈페이지 셋팅

퍼널시스템 구축

DB 셋팅

 

04. 캠페인 기획&실행

매체 믹싱

매체별 광고 셋팅

광고 집행

광고 운영

 

* 기타

 

01. 마케팅 Detail

UX 설계

Persona

 

02. 마케팅 Leadership

우선순위 이슈

차별화 이슈

 

03. 정밀 타겟팅

핵심타겟 조사방법

경쟁사 방문자 타겟팅

그 외 기법

 

04. 실습

랜딩페이지 솔루션 활용

스텝문자 셋팅

페이스북 광고 셋팅

픽셀 활용 리타겟팅 광고

 

 

* 최종 피드백

 

01.결과물 피드백

기획서 리뷰 및 피드백

실행과정 리뷰 및 피드백

Q&A

 

구매전환율을 늘리는 25가지 프로세스

1단계: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1) 고객의 구매행동에 따른 퍼널 설계하기

  2) 첫손님 받을 준비하기

  3) 흔적없이 떠난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4)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5) 떠날려고 하는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2단계: 구매의사가 높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6) 내키워드를 검색하는 방황하는 잠재고객들

  7) 카페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8) 검색엔진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9) 경쟁사에 드나드는 잠재고객들

  10) SNS에 노출되어 있는 잠재고객들

 

3단계: 첫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1) 고객행동에 따른 자동 메시징

  12)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인바운드 마케팅

  13) 고객의 행동에 따른 자동 디비분류 

  14) 고객의 행동을 촉구하는 다양한 방법

 

4단계: 재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5) 첫구매 고객에게 보내지는 자동 메시징

  16) 재구매 팔로우업 시나리오

 

5단계: 충성고객이 소문내게 하는 방법

  17) 빨간 완장의 비밀

  18) 방울장수는 물건을 팔지 않는다.

 

6단계: 각단계별 전환 수치를 측정하는방법

  19) 퍼널별 전환수치 측정법

  20) 유입매체별 전환수치 측정법

 

7단계: 각단계별 전환수를 늘리는 방법

  21) 단계별 전환수가 줄거나 정체되는 원인 찾기

  22) 생각하여 아이디어 도출하기

  23) 아이디어 순위 정하기

  24)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실험하는 방법

  25) 각단계별 전환수치를 최적화하기

선택설계 개인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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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소감/후기
  • 페이스북 광고를 조금 해보고 강의를 들었습니다. 

    내용은 알차게 진행되었고, 페이스북 픽셀/타게팅 등 잘 모르고 궁금했던 점들을 잘 알 수 있었구요. 

    효율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2017-12-02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페이스북 광고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타겟팅을 할 수 있는 방법과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주시며,

    온라인 마케팅 기법에서 여라가지 정보를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와 

    고객들의 니즈 전달방법 대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내용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주시기 때문에 

    향후 비지니스 방향을 잡아 가실 때 도움이 많이 될것 이라고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2-02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처음 강의구매하기전 많은 고민을 했던게 사실입니다. 금액이 큰 만큼 들었을때 내용이 너무 없으면 어떻하지 했는데 막상 첫 강의부터 들어보니 제가 모르고 있던 많을 것들을 들을수 있었습니다. 이런게 있었네 라는 생각이 10번도 넘게 들었는데 ...그만큼 도움이 많이 되었고 최대한 빨리 적용해야 겠다는 결심을 했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2017-11-26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강의를 듣고 오겠다고 대표님께 말씀드리면서 했던 이야기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충분히 가능할 거 같습니다.

    타겟팅이 중요한 줄은 알았지만, 이정도로 세분화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니

    당장 출근해서 써먹어보고싶네요.

     

    인터넷영어강의 사이트를 준비하는 중이라 

    전국민 영어시작의 달인 내년 1월을 대비해서 열심히 준비중인데

    시기적절하게 잘 수강한 것 같습니다.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시는 강사님과 본부장님을 보면서 진정성도 느껴졌고요.

    가격이 좀 부담이 되서 몇 번을 망설이다 대표님께 제안드렸는데

    이제 칭찬받을 수 있도록 강의에서 배운 내용을 잘 써먹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25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3시간이었지만 정말 풍성한 노하우를 받아갑니다.

     

    사업적인 준비자세 , 마인드, 기술적인부분 모두 스스로를 점검해볼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글쓰기의 중요성, 디테일함의 차이가 결국 매출을 성장시켜주고 광고비용을 줄여주는 효과를 낳는다는 교훈을 얻었네요

     

    항상 기능에 목을 메고 있다가 기능을 해결하면 컨텐츠 제작에 부딪혔는데 정확한 로드맵을 그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페북광고를 돌려보지 않은 분들은 우선 어디서든 기초과정을 듣고 수강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고요...

     

    거품없이 딱 필요한 내용을 집약해서 강의해 주셔서 저개인적으로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결국은 실행의 문제 이지만 마인드를 다시 잡았으니 이제 열심히 잘만들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1-1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저는 업무의 특성상 고집이 많은 병원원장들이 주타겟인데 페북광고가 잘 될까 의구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페이스북을 하지 않는데 페이스북광고가 과연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특강을 들으면 들을수록 저런식으로 자료를 추출하고 저런식으로 마케팅이 들어가는구나 인식하면서

    정말 온라인페북마케팅이라는게 정말 해볼만한거구나 생각이 들었고 막연했던 온라인마케팅의 개념이 좀 더 명확히 인식되었습니다.

     

    아직도 핸드폰의 기능이나 컴퓨터의 기능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에게는 이 페북특강이 신세계였습니다.

    오늘의 페북특강 수강은 TV광고나 오프라인 홍보 등 전통적인 광고에 익숙한 저에게 잘 다듬어진 페북광고가 참으로 효과가 있고 신뢰성있는 방법이겠구나 하고 인식의 전환을 가져오게 하는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페북마케팅을 통해 병원원장들의 가려워하는 니즈를 잘 불러 일으키면 병의원들을 나의 거래처로 많이 확보할 수 있겠다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었고, 같이 수강한 여러직종 대표님들을 보면서 나보다 많이 앞선 방법으로 광고 마케팅​을 하고 있고 그리하려고 노력하고 있구나를 보게 되면서 이제라도 그런 대열 끄트머리에라도 있게 된 것이 감사했습니다. 

    2017-11-1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피트니스쪽과 관련 건강식품판매쪽에선 나름 마케팅으로 인지도가 있는 후배와 화장품제조와유통을 함께하는 후배들과 오랜만에 온라인마케팅 특강을 들었습니다. 귀한 주말시간을 대체하고 남을 좋은시간이었네요. 강의를 많이 들으러다닌 후배얘기로는 원래 다른 온라인마게팅 특강에선 실제적인 얘기는 감추고 맛보기만 열거하는 형태가 많은데이곳에선 실체적인 그간의 팁들을 많이 오픈해주니 좋았고 신뢰가 간다고 하는군요. 그건 저도 공감했던부분.. 그만큼 그간의 실제사례나 데이터들이 많으니 자신있게 오픈해주신게 아닌가합니다. 그동안 유태영대표님의 강의를 몇번 들은 사람으로서 느낀점은요. 그간의 경험에서 나오는 마케팅에 대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단순스킬만 강조하는게 아닌.. 마케팅의 근본인 고객이해와 고객발굴을 위해서는 본인의 아이템이나 브랜드 확립의 중요성을 일깨워주시는점이 제일 감사했습니다. 이 부분이 그간 고객유입 마케팅에만 전념하던 다른강의들과의 제일 큰 차이점이 아닐까합니다. 단순 유입이 아닌.. 실제 매출과 직결되는 전환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심화과정까지 들은 저로써는 행운이라 생각합니다^^ 암튼 이쪽 전문가 후배도 쿨하게 좋은강의였다 얘기해주니 강의 추천한 저도 뿌듯했던 주말이었습니다. 한달간의 중국출장후엔 심화과정도 참여하고 싶다고 하네요. 중국에선 웨이신마케팅으로 잘하는파트너들이 있어서 페이스북이 안되는걸 매번 아쉬워하는 녀석이라 ㅋ.. 앞으로 펼칠 이후배의 국내외 피트니스쪽 가맹사업에 좋은팁과 도움이 되었길 기대합니다~!!
    2017-11-08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결론부터 말하자면.... 큰 맘먹고 전라도 광주에서 올라간 보람이 있었어요~

     

    페이스북 광고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돼서 시행착오가 많고, 혼자서 한계가 있었습니다.

    돌파구를 찾아야겠다는 마음으로 검색을 하다 신청했는데 나름 터닝 포인트가 됐어요.

     

    생각지도 못했던 타게팅 방법들과 페북 광고할 때 고민됐던 깨알 같은 실전 팁 등 받아 적느라 정신없었어요.

     

    그리고 우물 안 개구리였던 저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이해 안 되는 부분들도 많았고.... 고수님들은 구체적으로 질문도 많이 하시던데, 저는 아는 게 없다 보니 뭘 어떻게 물어봐야 할지도 모르겠더라고요.

     

    그래도 그날 배운대로 페북 광고세팅 바로 적용해봤습니다~ 결과가 기대됩니다!!

     

    지방에도 이런 알찬 강좌들이 많으면 좋겠어요~~ 부탁드려용 

    2017-11-08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지인이 추천해 줘서 듣게 되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먼저, B2C 사업을 하면서 SNS 마케팅에 대한 인사이트를 키우려는 분들에게 가장 필요한 강의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케팅에 대한 이론지식이 어느 정도 있는데 검색 광고, 광고 스킬에 대해 실무를 배우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세번째로 B2B나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늘리는 분들에게 도움될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당장 써먹을 게 아니라 신사업 준비 과정에서 듣게 된 거라 그 사이 까먹지 않게 복습해야겠네요.

     

    마지막으로 불법과 합법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며 열강해 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7-11-08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역시 네모의미학교육은 명불허전"이구나~라는 생각을 들었습니다. 

     

    지난 추석에 온라인 마케팅특강 하실 때 조소장님께서 마케팅의 본질과 선택설계마케팅의 탄생 유형을 상세하게 들었습니다. 그리고 3교시의 대표님께서 해주신 강좌내용이 임팩트가 너무 있었지만 내용이 너무 짧아서 페북에 대해 계속 궁금해하다가 ..이번 페북특강을 신청했더니 그때 말씀하셨던 타겟팅에 대한 상세한 총망라를 들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_ 지난세미나는 약간 원론적이었음 _  

    화면에 띄우신 교육자료도 핵심내용 위주로 보기 좋게 만들어져 있어서 이해가 쉬웠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은 사람들이 주로 쓰는 기능 이외 다른 좋은 기능들이 많다, 그 기능들을 쓸 때는 이런부분을 활용해라는등 네모의 미학만이 알고 있는  부분을 사이사이 제대로 짚어주셨습니다.

     

    이제 제가하는 학원페이스북 페이지만 만들어서 2,3개월정도 광고를 해본 상태인데... 광고를 어떻게 하면 괜찮겠다! 라는 생각이 든 것이 이번 교육의 가장 큰 수확이 되었지요.

     

    특히 픽셀, 타겟인사이트, 랜딩페이지,네모의미학 셋팅기법들을 잘 이용하면요

     

    2017-11-07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