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 대상 >

-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 고객 DB 수집이 필수인 사업자

- 스타트업 기업 CEO 및 팀원

- 당장 몸값을 올리고 싶은 마케터

- 주니어(3년 차 이내) 마케터 

 

< 학습특징 >

01. 아래의 커리를 기본으로 하되 학습자의 요구에따라 언제라도 변경 및 보강이 가능함

02. 비즈니스 모델을 더 구체화 하고 마케팅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03. 광고를 본격적으로 (대규모 광고비지출) 시작하기전마케팅에대한 체계를 점검 하기위해

 

< 예상결과 >

01. 1일과정과 4주과정 결과 포함

02. 온라인마케팅을 통찰 할수 있다.

03. 온라인마케팅의 체계와 절차를 알수 있다.

04. 온라인사업의 성공 방법을 알수 있다.

05. 온라인사업의 실패를 방지 할수 있다.

06. 구글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7. 유튜브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8. 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9. 블로그를 통해 더많은 고객을 모을수 있다.

10.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11. 페이스북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올릴수 있다.

 

<코칭비>

01. 시간 : 10시간

02. 총액 : 300만원 (부가세별도)

03. 조건 : 1달이내소진, 1명만 가능, 출장비 별도, 1회수업당 2시간 이상

 

 

<기본커리큘럼>

 

* GROW 모델확립

 

[Goal]

코칭과정을 통해 달성할 목표 정의

 

[Reality]

현재 위치 점검

SWOT 분석

 

[Option]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 절차 대안 제시 및 선택

 

[Willing]

선택한 대안 실행 의지 확인 - 약속

 

 

* 마케팅 전략기획

 

[브랜딩]

기업의 존재이유

제품의 본질

기업의 이미지

 

[브랜드 차별화]

5P 차별화

브랜드의 정체성

 

[브랜드 컨셉]

브랜드 존재이유

브랜드 컨셉

 

[포지셔닝]

브랜드의 포지셔닝

제품의 포지셔닝

 

 

* 캠페인 전략기획

 

01. 타겟팅

시장조사

타겟선정

예산수립

신규고객 발굴기획

기존고객 갱신

포지셔닝

소구점 개발

컨셉 개발

카피 개발

 

02. 선택설계 기획&생산

소비자 분석

선택설계 유형 기획

선택설계 생산

 

03. 플랫폼 구축

랜딩페이지 셋팅

세일즈페이지 셋팅

퍼널시스템 구축

DB 셋팅

 

04. 캠페인 기획&실행

매체 믹싱

매체별 광고 셋팅

광고 집행

광고 운영

 

* 기타

 

01. 마케팅 Detail

UX 설계

Persona

 

02. 마케팅 Leadership

우선순위 이슈

차별화 이슈

 

03. 정밀 타겟팅

핵심타겟 조사방법

경쟁사 방문자 타겟팅

그 외 기법

 

04. 실습

랜딩페이지 솔루션 활용

스텝문자 셋팅

페이스북 광고 셋팅

픽셀 활용 리타겟팅 광고

 

 

* 최종 피드백

 

01.결과물 피드백

기획서 리뷰 및 피드백

실행과정 리뷰 및 피드백

Q&A

 

구매전환율을 늘리는 25가지 프로세스

1단계: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1) 고객의 구매행동에 따른 퍼널 설계하기

  2) 첫손님 받을 준비하기

  3) 흔적없이 떠난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4)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5) 떠날려고 하는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2단계: 구매의사가 높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6) 내키워드를 검색하는 방황하는 잠재고객들

  7) 카페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8) 검색엔진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9) 경쟁사에 드나드는 잠재고객들

  10) SNS에 노출되어 있는 잠재고객들

 

3단계: 첫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1) 고객행동에 따른 자동 메시징

  12)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인바운드 마케팅

  13) 고객의 행동에 따른 자동 디비분류 

  14) 고객의 행동을 촉구하는 다양한 방법

 

4단계: 재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5) 첫구매 고객에게 보내지는 자동 메시징

  16) 재구매 팔로우업 시나리오

 

5단계: 충성고객이 소문내게 하는 방법

  17) 빨간 완장의 비밀

  18) 방울장수는 물건을 팔지 않는다.

 

6단계: 각단계별 전환 수치를 측정하는방법

  19) 퍼널별 전환수치 측정법

  20) 유입매체별 전환수치 측정법

 

7단계: 각단계별 전환수를 늘리는 방법

  21) 단계별 전환수가 줄거나 정체되는 원인 찾기

  22) 생각하여 아이디어 도출하기

  23) 아이디어 순위 정하기

  24)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실험하는 방법

  25) 각단계별 전환수치를 최적화하기

선택설계 개인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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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소감/후기
  • 반갑습니다...

    지난 6월30일 토요일 전경련회관!!

    페이스북에서 뵙던 유영태대표님 얼굴을 직접뵈면서 강의를 듣고 

    질문하고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기저기서 쬐끔씩 주워 들어서 막연했던 생각들이 

    나름 하나의 연결된 고리로 이해되고 정리 되어서 좋았습니다....

     

    숲을 살짝 본 셈입니다...

     

    이제 숲에 있는 나무들을 보면서 

    재목으로 쓸것과 베어낼 것 

    혹은 

    다른 산에서 가져다 심어야 할 묘목까지 

    구체적인 고민을 시작해 봅니다....

     

    하루 동안 들었던 내용이 

    실천 될 수 있도록 향 후

    강력하고 뚜렷한 지도력을 기대 합니다......

     

    대표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교차로아카데미(청주) 황익주원장 드림

    2018-07-02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아버님의 권유로 듣게된 강의였습니다.

     

    새벽부터 목포에서 출발해 겨우 강의시간에 맞췄었습니다.

     

    마케팅에 대해 일자무식이었지만

     

    어렵게만 느껴지던 온라인마케팅이란게

     

    조금은 이해가되고 앞으로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방향은 잡을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신선하고 유익한 퍼널(깔때기)을 활용해 

     

    잠재고객들을 끌어 모으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 이후엔 고객들 db를 그룹으로 나누어 관리하는 방법까지

     

    정말 유익한 강의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7-02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마케팅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관심이 있어

    우연히 듣게 된 강의입니다.

    제가 무지하여 전체적인 내용을 완벽하게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호기심도 더 생기고 같이 강의를 듣게 된 사람들의 열정을 보니

    깨달은 것이 정말 많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강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2018-07-02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선택 장애가 있는 내가

    선택을 잘 하기 위해서

    특강을 신청했습니다.

     

    초등6년이 들어도 이해가 된다는

    전문적 용어를

    또 내 눈높이로 맞추어 고정시켜

    알음알이로 가득한 내 뇌가

    지속적으로 수정과 수용을 번복하면서

    특강까지 이어지는 4시간을 이수했습니다.

     

    노트를 펼치고

    어제 강의를 되짚어 보니

    아하!!

     

    물론

    이론적입니다.

    실전은 아직 묘원하지만

    신청을 했고. 현장에 참석했으며. 이해가 되기 시작하므로

    이제 발걸음을 내딛겠지요.

     

    귀를 열어 주고

    눈도 열어 주고

    길도 열어 주시느라 많이 애쓰셨습니다.

    고맙습니다. 

    2018-07-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선택설계 마케팅 잘 들었습니다.

    전체적인 내용은 조금은 알거 같은데 아직 초보인 저에게는 아직 배워할 것들이 너무 많다는 걸 다시 한번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사업은 계획과 설계 그리고 끝없는 관리가 아주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2018-06-3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지방까지 오셔서 열성적인 강의를 해주신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필요악이 되버린 온라인 광고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여러 경로로 방법론을 제시해주시고 5시간이 짧게 느껴지도록 많은 지식을 얻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강의내용이 머리속에 확립이 되어있진 않지만 행동으로 옮겨보면서 접목시켜 실행해 보겠습니다.

    강의 마치고 가실때 제대로 인사를 못드린거 같아 죄송했어요..

    아직은 걸음마 단계지만 대표님의 강의 내용 잘 떠올리면서 해볼게요^^

    오랜만에 대학강의 듣는 기분으로 저도 열심히 들었어요 ㅋㅋ

    아무쪼록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2018-06-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강의실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네모의 미학이 가진 마케팅에 훅들어간 느낌이었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마케팅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여러 방법적인 면에 있어서 다양하게 생각해볼 수 있었던 강의였습니다.

     

    현시대를 살아가는 마케터들이 한번쯤은 꼭 들어야할 강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2018-04-18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강의가 4시간으로 하기에는 너무 많은 내용이었지만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 애쓰시는 것이 보여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아직 마케티의 초짜라서 잘 못알아 듣겠고

    지금 며칠이 지나고 보니 벌써 많이 잊은 듯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들은 뇌리에 박혔습니다.

    너무 소중한 강의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강의 자주 이용할 것 같고요

    네모의 미학과의 인연이 계속되기를 바랍니다.^^

     

    2018-04-1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토요일 전경련 컨퍼런스 주변은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는 거센 봄바람들이 뒤엉켜 부는날 이었다. 주변을 청소하시는 아저씨는 여의도 바람은 쇠바람?이라 거칠다고 하셨다. 강의실안에는 열대여섯명이 자리를 하고 있었다. 생각보다 차분한 분위기라 느끼며 조심스레 의자를 빼어본다 네모의 미학은 마케팅 프로세스12단계중 7~12단계를 요약내용으로 시작 하였다. 1교시 랜딩페이지 기획 부분에서 기억에 남는 것은 전략을 끝까지 밀고 나가며 분석.보완을 걸쳐 최적화의 광고가 생산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후 교시에서도 많은 단어들이 튀어 나왔다,마케팅자동화/전환 솔루션/바이럴 루프/블로그 팁/페북관리및확산/소상공인을 위한정보/DB단가측정 등등.어디서 개념만 들어봄직한 단어들이어서 좀 더 큰 눈으로 집중해본다. 3교시에서 마무리로 가면서 보여준 컨텐츠 유형과 마케팅기획서 작성부분의 실 사례는 재미있으면서 생각해야 할 것들이 많음을 느낀다,컨셉?개념?본질?직설적 카피라이팅?.... ~전날의 노곤함을 몸소 보여 주시면서도 묵직한 강의를 해주신 대표님과 이민후 본부장님,네모 스텝 분들에게 감사드림니다~ 그날 끝나고 나온 강의실 밖은 여전히 방향모를 여의도 쇠바람이 불고 있었다, 그러나 내 마음에 방향은 조금씩 보이기 시작했다는 것에 가벼운 발걸음을 바람속으로 옮겼다.
    2018-04-1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이전 강의에서 전달했던 부분을 다시 들었는데 듣고 나서 명확하지 않게 느껴졌던 내용을

     

    보다 명확하게 이해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페북 API 부분에서는 전달이 잘 않되어서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더 많은 기대를 하며... 수고 많으셨습니다.

    2018-04-08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