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 대상 >

-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 고객 DB 수집이 필수인 사업자

- 스타트업 기업 CEO 및 팀원

- 당장 몸값을 올리고 싶은 마케터

- 주니어(3년 차 이내) 마케터 

 

< 학습특징 >

01. 아래의 커리를 기본으로 하되 학습자의 요구에따라 언제라도 변경 및 보강이 가능함

02. 비즈니스 모델을 더 구체화 하고 마케팅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03. 광고를 본격적으로 (대규모 광고비지출) 시작하기전마케팅에대한 체계를 점검 하기위해

 

< 예상결과 >

01. 1일과정과 4주과정 결과 포함

02. 온라인마케팅을 통찰 할수 있다.

03. 온라인마케팅의 체계와 절차를 알수 있다.

04. 온라인사업의 성공 방법을 알수 있다.

05. 온라인사업의 실패를 방지 할수 있다.

06. 구글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7. 유튜브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8. 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9. 블로그를 통해 더많은 고객을 모을수 있다.

10.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11. 페이스북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올릴수 있다.

 

<코칭비>

01. 시간 : 10시간

02. 총액 : 300만원 (부가세별도)

03. 조건 : 1달이내소진, 1명만 가능, 출장비 별도, 1회수업당 2시간 이상

 

 

<기본커리큘럼>

 

* GROW 모델확립

 

[Goal]

코칭과정을 통해 달성할 목표 정의

 

[Reality]

현재 위치 점검

SWOT 분석

 

[Option]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 절차 대안 제시 및 선택

 

[Willing]

선택한 대안 실행 의지 확인 - 약속

 

 

* 마케팅 전략기획

 

[브랜딩]

기업의 존재이유

제품의 본질

기업의 이미지

 

[브랜드 차별화]

5P 차별화

브랜드의 정체성

 

[브랜드 컨셉]

브랜드 존재이유

브랜드 컨셉

 

[포지셔닝]

브랜드의 포지셔닝

제품의 포지셔닝

 

 

* 캠페인 전략기획

 

01. 타겟팅

시장조사

타겟선정

예산수립

신규고객 발굴기획

기존고객 갱신

포지셔닝

소구점 개발

컨셉 개발

카피 개발

 

02. 선택설계 기획&생산

소비자 분석

선택설계 유형 기획

선택설계 생산

 

03. 플랫폼 구축

랜딩페이지 셋팅

세일즈페이지 셋팅

퍼널시스템 구축

DB 셋팅

 

04. 캠페인 기획&실행

매체 믹싱

매체별 광고 셋팅

광고 집행

광고 운영

 

* 기타

 

01. 마케팅 Detail

UX 설계

Persona

 

02. 마케팅 Leadership

우선순위 이슈

차별화 이슈

 

03. 정밀 타겟팅

핵심타겟 조사방법

경쟁사 방문자 타겟팅

그 외 기법

 

04. 실습

랜딩페이지 솔루션 활용

스텝문자 셋팅

페이스북 광고 셋팅

픽셀 활용 리타겟팅 광고

 

 

* 최종 피드백

 

01.결과물 피드백

기획서 리뷰 및 피드백

실행과정 리뷰 및 피드백

Q&A

 

구매전환율을 늘리는 25가지 프로세스

1단계: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1) 고객의 구매행동에 따른 퍼널 설계하기

  2) 첫손님 받을 준비하기

  3) 흔적없이 떠난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4)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5) 떠날려고 하는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2단계: 구매의사가 높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6) 내키워드를 검색하는 방황하는 잠재고객들

  7) 카페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8) 검색엔진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9) 경쟁사에 드나드는 잠재고객들

  10) SNS에 노출되어 있는 잠재고객들

 

3단계: 첫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1) 고객행동에 따른 자동 메시징

  12)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인바운드 마케팅

  13) 고객의 행동에 따른 자동 디비분류 

  14) 고객의 행동을 촉구하는 다양한 방법

 

4단계: 재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5) 첫구매 고객에게 보내지는 자동 메시징

  16) 재구매 팔로우업 시나리오

 

5단계: 충성고객이 소문내게 하는 방법

  17) 빨간 완장의 비밀

  18) 방울장수는 물건을 팔지 않는다.

 

6단계: 각단계별 전환 수치를 측정하는방법

  19) 퍼널별 전환수치 측정법

  20) 유입매체별 전환수치 측정법

 

7단계: 각단계별 전환수를 늘리는 방법

  21) 단계별 전환수가 줄거나 정체되는 원인 찾기

  22) 생각하여 아이디어 도출하기

  23) 아이디어 순위 정하기

  24)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실험하는 방법

  25) 각단계별 전환수치를 최적화하기

선택설계 개인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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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소감/후기
  • 이번 8월 30일에 있던 세미나에 참석했었습니다.

    평소 모든일은 전문가에게 맡겨야 한다는 신조를 가지고있었는데,

    세미나 참석을 한 후 류문진 대표님께 받은 인상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역시."


    편한 분위기로 진행이 됬으나 편해서 집중이 분산되는 강의가 아닌 

    편하지만 나도모르게 집중하게 되는 강의였습니다.


    많은 도움 얻었구요. 9월에 있는 세미나도 한번 더 참석하고 싶습니다.(가능하겠죠 ^^;;;)

    2013-09-04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그동안 제조업(머드팩 제조,유통)을 약 10년간 운영하면서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있습니다  돈도  수억 잃었구요  하지만 오늘 강의 듣고 희망의 길이 조금

      보입니다  

     

    *오늘  교육 받은 내용대로 8월부터 다양한 마케팅을 시작하여 금년중 반드시 재기의

      발판을 만들 수 있도록 마지막 승부를 걸겠습니다  다른 분들도 모두 성공하는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유대표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쇼핑몰 운영자와 인터넷마케팅이 필요한 분들에게

      많은 도움주시길 부탁합니다   하자!  하자!  해내자! 

    2013-08-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어제 마신 술이 꾸물꾸물 올라오는 오후 시간입니다 ㅎㅎ

    강의 잘 듣고 뒷풀이 까지 ~

    덕분에 좋은분 들 알게 되어 좋은시간이었습니다.

     

    저 역시 또 세미나를 하신다면 계속 참가할 생각입니다, 복습에 또복습.. ^^

    누구나 처음 접하는 정보에는 일정시간 멘붕이 오기 마련 입니다.

    저역시 마찬가지 였구요,

    어제 유대표님의 강의는 제가 알고 있는 뼈대상식에 살을 붙여주는

    유익한 강의 였습니다.

    특히 좋은방법이지만 나쁜방법 이라고 소개해주신 정보도    

    나름 군침이 도는 정보 였습니다.

    끝에 서로 정보교환 하는 시간도 유익했습니다. 

     

    이제 휴가철인데 유대표님 이하 어제 참석하신 님들 도 휴가 잘 보내시고

    앞으로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 ^^

      

    2013-08-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반갑습니다.

     

    온라인에 관한 강의자체를 처음 들어본 사람입니다.

    저에게 모두가 생소하고 낮설은 것들이죠.

    분명 뭔가 좋은 강의긴한데... 기초지식이 없어서 그런지 .... 나중에 집에와 머리속으로 정리해보니

    아주 조금은 이해가 되었답니다. 저같은 초보자에겐 넘 수준 높은 강의였던 것 같아요...에꿍..

    다른분들은 유대표님께서 한 마디를 하시면 열 마디를 이해하시는 것 같았는데.....

     

    그렇긴해도 이런 강의 어디서 들어보겠습니까?

    참 많은 것 싸게 배운 알찬 시간이었죠.

    다음에 또 세미나 하실꺼죠? 어젠 미정인듯한 말씀을 하셔서...

    만약 다음 세미나가 없다면 개인적으로라도 꼭 알고 싶은게 너무도 많습니다.

    이제부터라도 홈페이지에 대하여 열심히 공부해보려고요.

    세미나에서 잠깐 말씀하시길 시기가 되면  블러그, 카페 마케팅을 해야한다고 하셨는데 이건 도대체 뭔가요?

    넘 궁금해요. 그런것도 있는것인지?  그건 어디가서 들으면 된다고 했는데 기억도 안나고..

    저에게 신세계의 경험이였습니다. 아직도 어떨떨,,ㅎㅎ

     

    2013-08-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7월 31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에 걸쳐 한번의 쉬는시간으로 진행된 마케팅 세미나였지만

     

    네모의 미학 대표님도 듣는 저 역시도 피곤한 줄 모르고 듣게되는 좋은 세미나였습니다.

     

    대표님에게 강의를 듣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서 좋은 자료를 보던간에 항상 새롭고 좋은 내용들이었습니다.

     

    그만큼 아직 제가 부족하다는 말도 되겠지만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아무튼 좋은 내용 전해주시려 자리까지 마련하시고 3시간동안 열심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3-08-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네모의 미학 세미나를 들어야 하는 이유

     

    반드시 초기사업자나 아니면 기존의 사업자도 반드시 한번쯤은 들어봐야하는 세미나입니다.

     

     

    생각외로 많이 모이신것 같습니다. 저 말고도 약 30명 가까이 참석을 하신 것 같습니다.

    일단 이 세미나를 들어야하는 이유를 나름데로 정리해 보면

    1.초기사업자인 경우 아이템선정과 마켓팅방법 선정 및 활용 등 세미나를 통해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울수 있다.

    아마 초기 사업자 분들이 대부분 막연히 자기의 아이템을 가지고 쇼핑몰을 차려서 홍보하거나 바이럴을 통해 진행하려는 계획들이 있을겁니다. 그런데 대게 그런 과정에서 헤매거나 시간을 허비하기가 일수이죠...저 역시 그랬으니까요...하지만 이 교육을 들으니 어떻게 아이템을 분석하고 또 그 아이템에 맞는 마켓팅 방법은 무엇이며 홈페이지나 바이럴마켓팅 활용전략들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들을수 있어 머리속이 시원하게 정리가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2.온라인 마켓팅의 제일 중요한 구매전환이 일어나는 마켓팅노하우를 제시한다.

    대부분의 온라인마켓팅에 매달리는 사업자들이 유입마켓팅이나 노출에 집착을 합니다. 그러나 정작 내 사이트에 많은 사람들이 유입이 되도 팔리지 않으면 소용이 없는 것이죠...그래서 이 세미나에서는 정말 구매전환이 일어나는 사이트 만들기 핵심정보를 알려줍니다.

     

    말이 필요없습니다. 다음에 세미나가 또 개최된다면 들어보세요...

    유문진대표님의 세미나 제가 알기로는 이런 세미나는 최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ps. 이 게시판을 빌어 어제 세미나를 하신 유대표님과 네모의 미학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한 말씀을 전하며 다음에도 또 좋은 세미나를 열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3-08-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회사 홈페이지 제작 의뢰를 드린 것이 연이 되어 어제의 오프라인 마케팅 교육까지 참여하는 기회를 얻었네요.

     

    기존에 다른 곳에서는 거의 언급해주지 않으시던 그런 좋은 내용을 말씀해주셔서 복잡했던 머릿 속이 조금은 정리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한 회사의 마케팅을 책임지고 있는 담당자로서 어제의 교육은 정말 도움이 되었구요.

     

    앞으로 유문진 대표님 이하 네모의 미학 직원분들을 많이 괴롭혀야겠다는 생각을 굳건히 하게 되었답니다. ㅋㅋㅋ

    2013-08-01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