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 대상 >

-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 고객 DB 수집이 필수인 사업자

- 스타트업 기업 CEO 및 팀원

- 당장 몸값을 올리고 싶은 마케터

- 주니어(3년 차 이내) 마케터 

 

< 학습특징 >

01. 아래의 커리를 기본으로 하되 학습자의 요구에따라 언제라도 변경 및 보강이 가능함

02. 비즈니스 모델을 더 구체화 하고 마케팅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03. 광고를 본격적으로 (대규모 광고비지출) 시작하기전마케팅에대한 체계를 점검 하기위해

 

< 예상결과 >

01. 1일과정과 4주과정 결과 포함

02. 온라인마케팅을 통찰 할수 있다.

03. 온라인마케팅의 체계와 절차를 알수 있다.

04. 온라인사업의 성공 방법을 알수 있다.

05. 온라인사업의 실패를 방지 할수 있다.

06. 구글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7. 유튜브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8. 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9. 블로그를 통해 더많은 고객을 모을수 있다.

10.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11. 페이스북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올릴수 있다.

 

<코칭비>

01. 시간 : 10시간

02. 총액 : 300만원 (부가세별도)

03. 조건 : 1달이내소진, 1명만 가능, 출장비 별도, 1회수업당 2시간 이상

 

 

<기본커리큘럼>

 

* GROW 모델확립

 

[Goal]

코칭과정을 통해 달성할 목표 정의

 

[Reality]

현재 위치 점검

SWOT 분석

 

[Option]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 절차 대안 제시 및 선택

 

[Willing]

선택한 대안 실행 의지 확인 - 약속

 

 

* 마케팅 전략기획

 

[브랜딩]

기업의 존재이유

제품의 본질

기업의 이미지

 

[브랜드 차별화]

5P 차별화

브랜드의 정체성

 

[브랜드 컨셉]

브랜드 존재이유

브랜드 컨셉

 

[포지셔닝]

브랜드의 포지셔닝

제품의 포지셔닝

 

 

* 캠페인 전략기획

 

01. 타겟팅

시장조사

타겟선정

예산수립

신규고객 발굴기획

기존고객 갱신

포지셔닝

소구점 개발

컨셉 개발

카피 개발

 

02. 선택설계 기획&생산

소비자 분석

선택설계 유형 기획

선택설계 생산

 

03. 플랫폼 구축

랜딩페이지 셋팅

세일즈페이지 셋팅

퍼널시스템 구축

DB 셋팅

 

04. 캠페인 기획&실행

매체 믹싱

매체별 광고 셋팅

광고 집행

광고 운영

 

* 기타

 

01. 마케팅 Detail

UX 설계

Persona

 

02. 마케팅 Leadership

우선순위 이슈

차별화 이슈

 

03. 정밀 타겟팅

핵심타겟 조사방법

경쟁사 방문자 타겟팅

그 외 기법

 

04. 실습

랜딩페이지 솔루션 활용

스텝문자 셋팅

페이스북 광고 셋팅

픽셀 활용 리타겟팅 광고

 

 

* 최종 피드백

 

01.결과물 피드백

기획서 리뷰 및 피드백

실행과정 리뷰 및 피드백

Q&A

 

구매전환율을 늘리는 25가지 프로세스

1단계: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1) 고객의 구매행동에 따른 퍼널 설계하기

  2) 첫손님 받을 준비하기

  3) 흔적없이 떠난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4)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5) 떠날려고 하는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2단계: 구매의사가 높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6) 내키워드를 검색하는 방황하는 잠재고객들

  7) 카페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8) 검색엔진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9) 경쟁사에 드나드는 잠재고객들

  10) SNS에 노출되어 있는 잠재고객들

 

3단계: 첫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1) 고객행동에 따른 자동 메시징

  12)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인바운드 마케팅

  13) 고객의 행동에 따른 자동 디비분류 

  14) 고객의 행동을 촉구하는 다양한 방법

 

4단계: 재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5) 첫구매 고객에게 보내지는 자동 메시징

  16) 재구매 팔로우업 시나리오

 

5단계: 충성고객이 소문내게 하는 방법

  17) 빨간 완장의 비밀

  18) 방울장수는 물건을 팔지 않는다.

 

6단계: 각단계별 전환 수치를 측정하는방법

  19) 퍼널별 전환수치 측정법

  20) 유입매체별 전환수치 측정법

 

7단계: 각단계별 전환수를 늘리는 방법

  21) 단계별 전환수가 줄거나 정체되는 원인 찾기

  22) 생각하여 아이디어 도출하기

  23) 아이디어 순위 정하기

  24)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실험하는 방법

  25) 각단계별 전환수치를 최적화하기

선택설계 개인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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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소감/후기
  • [홈페이지 세미나] 9월 세미나, 알토란이였다는 것 알랑가? (부제:잘 팔리는 홈페이지)

     

    9월의 마지막 30일,

    월요일이라 엄청 피곤한 날.. 다들 같은 생각이겠죠.

    그럼에도, 더하여 장소가 변경되었는데도 참..... 귀신같으신 분들...

    참, 소중한 분들과 함께한 소중한 자리였답니다.

     

    ▶피곤한 기색이 조금은 있어보이는 우리의 유 대장,

    ▶밝고 쾌활하신 두 남매분,

    ▶언제가는 골드바를 하나씩 무료로 팍팍 던져 주면서 인심쓸 것 같으신 인상 좋으신 골드바....

    ▶어머니가 한의원 원장님이라 든든한 배경을 바탕으로 한 걸음 도약을 위한 마케팅 교육을 받으신....

    ▶여러회원들의 의견을 두루두루 살펴주시는 본부장님....

    ▶조~쪽 아래 유재석 거시기처럼 멀리 땅끝마을에서 올라오신 산야초 전문가님....

    ▣그리고 기타등등 여러분~~ㅎ

     

    어느 한 분 소중한 분이 아니신 분이 없었습니다.

    장장 세시간의 긴 시간임에도 시간가는 줄 몰랐죠.

    그만큼 명강의와 뜨거운 열정의 시간이였던 것 같습니다.

    알토란 같은 소중한 정보들.... 그런데 이런 정보가 엄청 중요하다는 것 알랑가 모르겠네요..ㅠㅠ

     

    이제 이렇게 흘러간 맛 난 시간의 추억과 흔적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요런것 싫어하는 분들 많아서 제가 알아서 눈치껏 잘 요리했습니당~~ㅎㅎ

     

    모여던 장소 "토즈"

     

    바로 요기서 모였드랬습니다. 한 20여명 도란도란 참 유익하고 재미있었던 모임이였습니다.

    전철역에서 가깝고 찾기도 쉬운 곳이죠. 또 차량을 이용할만도 한 곳이고요.

     

    세미나 내용

     

    두 분의 뒤 모습이네요.  이정도는 양해될 줄 압니다. 제가 봐도 누구신지 모르니까요..ㅎ

    리타겟팅은 뭐고?

    언더팝업은 또 뭐꼬?

    다이렉트 키워드는 어떻게 하라고?

    브랜드 검색광고는 또 뭐야?

    이거 원 어디서 들어보지 못한 소리만.....

    이런것에 대한 속시원함을 풀어보고 분석해보고 비교해본 시간이었습니다.

     

    이런식으로 계속 나가다 년 말에는 어제 말처럼 호텔에서 쐬주(??) 마실수 있는 환경이 될 수도

    있습니다. 뒷풀이까지 장장 6시간이 짧게만 느껴진 알토란 세미나였죠.

     

    피곤함에도 끝까지 챙기고 살펴주신 유 대장님께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이상 [홈페이지 세미나] 9월 세미나, 알토란이였다는 것 알랑가? (부제:잘 팔리는 홈페이지)

    였습니다.

     

     

     

     

     

    2013-10-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매번 교육에 참가하라는 말씀에 바쁘다는 핑계로 차일 피일 미루다~~

    정작 내가 급한 마음에 형님을 뵈러간게 결국 교육장에서 뵜네요^^


    평소에 형님에게 넌지시 건내 받았던 내용들도 있었고~~

    전혀 몰랐던 생소한 지식들까지 함께 얻어온 것 같았습니다.


    생각이야 다들 비슷비슷 하겠지만 선뜻 행동으로 옮기는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다시금 시작하는 마음으로 부지런히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앞으로는 가끔씩이라도 이렇게 각성하는 차원에서 교육에 참석해보렵니다.


    유익한 시간 만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형님^^

    2013-10-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주옥같은 명강의 어디가서 들을꼬~~~!
    들으면 들을수록  유 대표님의 파워를 팍팍 느낍니다.
    하이든앤파크 홈페이지를 웹파이브에서 제작한걸
    넘 잘했다고 생각합니다.^^꾸~뻑

    네모의 미학, 웹파이브 무궁무진한 발전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파이팅!!!

    세미나에서 만난 모든 회원님들께도 감사드리며

    머니머니 해도 건강하시고 사업번창하시고 소원성취하시길 빕니다.

    2013-09-3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이번 8월 30일에 있던 세미나에 참석했었습니다.

    평소 모든일은 전문가에게 맡겨야 한다는 신조를 가지고있었는데,

    세미나 참석을 한 후 류문진 대표님께 받은 인상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역시."


    편한 분위기로 진행이 됬으나 편해서 집중이 분산되는 강의가 아닌 

    편하지만 나도모르게 집중하게 되는 강의였습니다.


    많은 도움 얻었구요. 9월에 있는 세미나도 한번 더 참석하고 싶습니다.(가능하겠죠 ^^;;;)

    2013-09-04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그동안 제조업(머드팩 제조,유통)을 약 10년간 운영하면서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있습니다  돈도  수억 잃었구요  하지만 오늘 강의 듣고 희망의 길이 조금

      보입니다  

     

    *오늘  교육 받은 내용대로 8월부터 다양한 마케팅을 시작하여 금년중 반드시 재기의

      발판을 만들 수 있도록 마지막 승부를 걸겠습니다  다른 분들도 모두 성공하는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유대표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쇼핑몰 운영자와 인터넷마케팅이 필요한 분들에게

      많은 도움주시길 부탁합니다   하자!  하자!  해내자! 

    2013-08-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어제 마신 술이 꾸물꾸물 올라오는 오후 시간입니다 ㅎㅎ

    강의 잘 듣고 뒷풀이 까지 ~

    덕분에 좋은분 들 알게 되어 좋은시간이었습니다.

     

    저 역시 또 세미나를 하신다면 계속 참가할 생각입니다, 복습에 또복습.. ^^

    누구나 처음 접하는 정보에는 일정시간 멘붕이 오기 마련 입니다.

    저역시 마찬가지 였구요,

    어제 유대표님의 강의는 제가 알고 있는 뼈대상식에 살을 붙여주는

    유익한 강의 였습니다.

    특히 좋은방법이지만 나쁜방법 이라고 소개해주신 정보도    

    나름 군침이 도는 정보 였습니다.

    끝에 서로 정보교환 하는 시간도 유익했습니다. 

     

    이제 휴가철인데 유대표님 이하 어제 참석하신 님들 도 휴가 잘 보내시고

    앞으로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합니다 ~ ^^

      

    2013-08-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반갑습니다.

     

    온라인에 관한 강의자체를 처음 들어본 사람입니다.

    저에게 모두가 생소하고 낮설은 것들이죠.

    분명 뭔가 좋은 강의긴한데... 기초지식이 없어서 그런지 .... 나중에 집에와 머리속으로 정리해보니

    아주 조금은 이해가 되었답니다. 저같은 초보자에겐 넘 수준 높은 강의였던 것 같아요...에꿍..

    다른분들은 유대표님께서 한 마디를 하시면 열 마디를 이해하시는 것 같았는데.....

     

    그렇긴해도 이런 강의 어디서 들어보겠습니까?

    참 많은 것 싸게 배운 알찬 시간이었죠.

    다음에 또 세미나 하실꺼죠? 어젠 미정인듯한 말씀을 하셔서...

    만약 다음 세미나가 없다면 개인적으로라도 꼭 알고 싶은게 너무도 많습니다.

    이제부터라도 홈페이지에 대하여 열심히 공부해보려고요.

    세미나에서 잠깐 말씀하시길 시기가 되면  블러그, 카페 마케팅을 해야한다고 하셨는데 이건 도대체 뭔가요?

    넘 궁금해요. 그런것도 있는것인지?  그건 어디가서 들으면 된다고 했는데 기억도 안나고..

    저에게 신세계의 경험이였습니다. 아직도 어떨떨,,ㅎㅎ

     

    2013-08-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7월 31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에 걸쳐 한번의 쉬는시간으로 진행된 마케팅 세미나였지만

     

    네모의 미학 대표님도 듣는 저 역시도 피곤한 줄 모르고 듣게되는 좋은 세미나였습니다.

     

    대표님에게 강의를 듣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서 좋은 자료를 보던간에 항상 새롭고 좋은 내용들이었습니다.

     

    그만큼 아직 제가 부족하다는 말도 되겠지만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아무튼 좋은 내용 전해주시려 자리까지 마련하시고 3시간동안 열심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3-08-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네모의 미학 세미나를 들어야 하는 이유

     

    반드시 초기사업자나 아니면 기존의 사업자도 반드시 한번쯤은 들어봐야하는 세미나입니다.

     

     

    생각외로 많이 모이신것 같습니다. 저 말고도 약 30명 가까이 참석을 하신 것 같습니다.

    일단 이 세미나를 들어야하는 이유를 나름데로 정리해 보면

    1.초기사업자인 경우 아이템선정과 마켓팅방법 선정 및 활용 등 세미나를 통해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울수 있다.

    아마 초기 사업자 분들이 대부분 막연히 자기의 아이템을 가지고 쇼핑몰을 차려서 홍보하거나 바이럴을 통해 진행하려는 계획들이 있을겁니다. 그런데 대게 그런 과정에서 헤매거나 시간을 허비하기가 일수이죠...저 역시 그랬으니까요...하지만 이 교육을 들으니 어떻게 아이템을 분석하고 또 그 아이템에 맞는 마켓팅 방법은 무엇이며 홈페이지나 바이럴마켓팅 활용전략들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들을수 있어 머리속이 시원하게 정리가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2.온라인 마켓팅의 제일 중요한 구매전환이 일어나는 마켓팅노하우를 제시한다.

    대부분의 온라인마켓팅에 매달리는 사업자들이 유입마켓팅이나 노출에 집착을 합니다. 그러나 정작 내 사이트에 많은 사람들이 유입이 되도 팔리지 않으면 소용이 없는 것이죠...그래서 이 세미나에서는 정말 구매전환이 일어나는 사이트 만들기 핵심정보를 알려줍니다.

     

    말이 필요없습니다. 다음에 세미나가 또 개최된다면 들어보세요...

    유문진대표님의 세미나 제가 알기로는 이런 세미나는 최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ps. 이 게시판을 빌어 어제 세미나를 하신 유대표님과 네모의 미학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한 말씀을 전하며 다음에도 또 좋은 세미나를 열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3-08-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회사 홈페이지 제작 의뢰를 드린 것이 연이 되어 어제의 오프라인 마케팅 교육까지 참여하는 기회를 얻었네요.

     

    기존에 다른 곳에서는 거의 언급해주지 않으시던 그런 좋은 내용을 말씀해주셔서 복잡했던 머릿 속이 조금은 정리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한 회사의 마케팅을 책임지고 있는 담당자로서 어제의 교육은 정말 도움이 되었구요.

     

    앞으로 유문진 대표님 이하 네모의 미학 직원분들을 많이 괴롭혀야겠다는 생각을 굳건히 하게 되었답니다. ㅋㅋㅋ

    2013-08-01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