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 대상 >

-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 고객 DB 수집이 필수인 사업자

- 스타트업 기업 CEO 및 팀원

- 당장 몸값을 올리고 싶은 마케터

- 주니어(3년 차 이내) 마케터 

 

< 학습특징 >

01. 아래의 커리를 기본으로 하되 학습자의 요구에따라 언제라도 변경 및 보강이 가능함

02. 비즈니스 모델을 더 구체화 하고 마케팅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03. 광고를 본격적으로 (대규모 광고비지출) 시작하기전마케팅에대한 체계를 점검 하기위해

 

< 예상결과 >

01. 1일과정과 4주과정 결과 포함

02. 온라인마케팅을 통찰 할수 있다.

03. 온라인마케팅의 체계와 절차를 알수 있다.

04. 온라인사업의 성공 방법을 알수 있다.

05. 온라인사업의 실패를 방지 할수 있다.

06. 구글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7. 유튜브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8. 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9. 블로그를 통해 더많은 고객을 모을수 있다.

10.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11. 페이스북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올릴수 있다.

 

<코칭비>

01. 시간 : 10시간

02. 총액 : 300만원 (부가세별도)

03. 조건 : 1달이내소진, 1명만 가능, 출장비 별도, 1회수업당 2시간 이상

 

 

<기본커리큘럼>

 

* GROW 모델확립

 

[Goal]

코칭과정을 통해 달성할 목표 정의

 

[Reality]

현재 위치 점검

SWOT 분석

 

[Option]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 절차 대안 제시 및 선택

 

[Willing]

선택한 대안 실행 의지 확인 - 약속

 

 

* 마케팅 전략기획

 

[브랜딩]

기업의 존재이유

제품의 본질

기업의 이미지

 

[브랜드 차별화]

5P 차별화

브랜드의 정체성

 

[브랜드 컨셉]

브랜드 존재이유

브랜드 컨셉

 

[포지셔닝]

브랜드의 포지셔닝

제품의 포지셔닝

 

 

* 캠페인 전략기획

 

01. 타겟팅

시장조사

타겟선정

예산수립

신규고객 발굴기획

기존고객 갱신

포지셔닝

소구점 개발

컨셉 개발

카피 개발

 

02. 선택설계 기획&생산

소비자 분석

선택설계 유형 기획

선택설계 생산

 

03. 플랫폼 구축

랜딩페이지 셋팅

세일즈페이지 셋팅

퍼널시스템 구축

DB 셋팅

 

04. 캠페인 기획&실행

매체 믹싱

매체별 광고 셋팅

광고 집행

광고 운영

 

* 기타

 

01. 마케팅 Detail

UX 설계

Persona

 

02. 마케팅 Leadership

우선순위 이슈

차별화 이슈

 

03. 정밀 타겟팅

핵심타겟 조사방법

경쟁사 방문자 타겟팅

그 외 기법

 

04. 실습

랜딩페이지 솔루션 활용

스텝문자 셋팅

페이스북 광고 셋팅

픽셀 활용 리타겟팅 광고

 

 

* 최종 피드백

 

01.결과물 피드백

기획서 리뷰 및 피드백

실행과정 리뷰 및 피드백

Q&A

 

구매전환율을 늘리는 25가지 프로세스

1단계: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1) 고객의 구매행동에 따른 퍼널 설계하기

  2) 첫손님 받을 준비하기

  3) 흔적없이 떠난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4)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5) 떠날려고 하는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2단계: 구매의사가 높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6) 내키워드를 검색하는 방황하는 잠재고객들

  7) 카페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8) 검색엔진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9) 경쟁사에 드나드는 잠재고객들

  10) SNS에 노출되어 있는 잠재고객들

 

3단계: 첫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1) 고객행동에 따른 자동 메시징

  12)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인바운드 마케팅

  13) 고객의 행동에 따른 자동 디비분류 

  14) 고객의 행동을 촉구하는 다양한 방법

 

4단계: 재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5) 첫구매 고객에게 보내지는 자동 메시징

  16) 재구매 팔로우업 시나리오

 

5단계: 충성고객이 소문내게 하는 방법

  17) 빨간 완장의 비밀

  18) 방울장수는 물건을 팔지 않는다.

 

6단계: 각단계별 전환 수치를 측정하는방법

  19) 퍼널별 전환수치 측정법

  20) 유입매체별 전환수치 측정법

 

7단계: 각단계별 전환수를 늘리는 방법

  21) 단계별 전환수가 줄거나 정체되는 원인 찾기

  22) 생각하여 아이디어 도출하기

  23) 아이디어 순위 정하기

  24)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실험하는 방법

  25) 각단계별 전환수치를 최적화하기

선택설계 개인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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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소감/후기
  • 유태영 대표님의 강의 정말 좋습니다

    여러번 들어도 얻어갈 것이 있습니다

    오랜 실전 경험과 연륜과 여유가 묻어나오는 강의입니다

    네모의 미학 파이팅 입니다  

    2018-04-08후기접기후기펼치기
  • 4/7 세미나 참석후기 온라인 마케팅 초보자로서 갈 길도 못잡고 있는 저에게 오늘 유태영 대표님 강의는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고 무작정 열심히만 하면 되겠지 생각했던 일을 고객을 구분하고 그들에게 제공해야 할 컨텐츠를 준비하라는 말씀. 그리고 사용할 기법까지 알려주시니. 사업 초보자인 저로서는 그저 감사하게 여길 내용뿐이었습니다. 다음 세미나에는 저또한 더 준비해서 더 많이 배워가야겠다는 생각을 가집니다. 다시 뵐 때까지 열심히 복습하고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이많이 알려주세요!^^ 2018년도에는 다 퍼주시기로 작정하셨다라는 네모의미학 분들 최고이십니다. 감사합니다~
    2018-04-0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오늘도 4시간 30분 강의가 금방이었네요^^


    소비자의 구매여정에 따른
    소비자 분석을 통해
    컨텐츠(텍스트,이미지,영상)을 만들고 배치하여
    자동화를 통해 전환율 높은 구매로 이어지는

     

    가장 강력한 선택설계 마케팅 시스템에 대해
    오늘도 아낌없이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벌써 4~5번 강의를 들었지만
    들을때마다 새로운 내용을 알려주시고
    전 강의의 이해하지 못한 부분도
    다시 들으니 알수있어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최근 생생한 사례와 함께 강의를 해주셔서
    더욱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강의중에 말씀하신 다음글이
    계속 생각이 났습니다

     

    "제품을 팔지말고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줘라!"

     


    강의 준비해주신
    대표님, 본부장님, 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2018-04-0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DB마케팅에 대해 체계적인 세미나였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사장들은 DB를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모르는 경우가 많거든요.

    이 강의는 이론적인 이야기와 함께 실천적인 도구도 함께 제시해주셔서 보다 와닿았습니다.

     

    그래도 강의를 듣고나니 해야할 것은 많다는 생각은 드네요;;

    2018-04-0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온라인 마케팅의 새로운 차원에 대해 배운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고객과 연결되자마자 판매를 하려는 조급함이 오히려 고객을 이탈하게 만들게 되므로 중간에 랜딩페이지를 만들어서 고객의 변연계를 자극하고 구매제안을 피해갈 수 없도록 만들어야 한다는 게 네모의미학 유태영 대표님의 지론이었습니다.
    2018-04-0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선택설계마케팅 특강을 이번째로 3번 참석하게 됐습니다. 참 중요한 내용들이고 잘 활용해서 좋은 결과를 올렸으면 좋겠다는 마음은 간절했지만 어려운 장벽은 어쩔수 없었습니다. 3번쯤 참석하니 이제야 좀 감을 잡게 돼 좋았습니다.고맙습니다.
    2018-03-04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근래에 쉽게 접할수있는 마케팅자료들이며 교육들이 많이 있습니다. 잘배워서 내사업에 부흥을 생각합니다. 그러나 네모의 미학은 좀달랐습니다. 마케팅교육이 수단이 아닌 도구로써 내사업에 바로 접목시킬수있도록~~~ 마케팅 홍수속에 건진 보석. 나는 분명 운이 좋은사람임에틀림없습니다. 아니 어쩜 기회를 알아본 능력자인지도 모르겠네요. 나눔이 아까울정도의 귀함.
    2018-03-04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생각이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랜딩페이지 = 홈페이지 라는 무식한 생각도 바뀌었고. 탈모 관련 정보를 주면 될 거라 생각했던 탈모치료 랜딩페이지의 개선 사례도 보면서 단순한 정보 제공이 아닌 더 많은 고민을 해야 된다는 생각도 하게 되었구요. 소상공인은 관여도가 높은 거 위주로 하고 낮은 건 대기업이 하고. 페북 확산 광고기법 등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8-03-04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제조업을 하고 있는데 매출로 이어지는 광고비 쓰는 방식이 절실했습니다. 오늘 강의는 막연한 마케팅 브랜딩 이야기가 아니었습니다. 실질적인 방법론을 중심으로 구성되어있었어요. 실제 절실한 크고 작은 회사의 사장님들이라면 눈뗄수없는 내용들이었습니다. 남은건 실행이겠네요. 실행을 통해 내것으로, 숫자로 만들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3-0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안녕하세요

    도움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들을까 말까 망설였었는데요

    듣고 나서 후회 안했네요 ^^

    많은 업체 등에서 하는 강의도 물론 많습니다.

    (어떤 모 F 업체라는 곳은 책에 있는 내용도

     제대로 논리정연하게 전달도 못하는

     일부 커리에 강사 모셔다가 수강생들 짜증만 유발시켰다고 하는데요 )

    네.미에서는 유용한 내용과 긴가민가 했던 내용 콕콕  알려주시네요

     

    강의 듣기전에 페이스북 기본은 알고 가셔야 귀에 들어옵니다.

    기초 강의가 아니라

    유용한 팁에 좀 더 중점을 둔 내용이라서요

     

    무엇보다 듣고나서

    배운대로 실행을 해보고 부딪혀보고 제걸로 만들어야 겠죠

     

    연휴 때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홍대 나들이도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2-27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