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 대상 >

-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 고객 DB 수집이 필수인 사업자

- 스타트업 기업 CEO 및 팀원

- 당장 몸값을 올리고 싶은 마케터

- 주니어(3년 차 이내) 마케터 

 

< 학습특징 >

01. 아래의 커리를 기본으로 하되 학습자의 요구에따라 언제라도 변경 및 보강이 가능함

02. 비즈니스 모델을 더 구체화 하고 마케팅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03. 광고를 본격적으로 (대규모 광고비지출) 시작하기전마케팅에대한 체계를 점검 하기위해

 

< 예상결과 >

01. 1일과정과 4주과정 결과 포함

02. 온라인마케팅을 통찰 할수 있다.

03. 온라인마케팅의 체계와 절차를 알수 있다.

04. 온라인사업의 성공 방법을 알수 있다.

05. 온라인사업의 실패를 방지 할수 있다.

06. 구글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7. 유튜브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8. 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9. 블로그를 통해 더많은 고객을 모을수 있다.

10.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11. 페이스북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올릴수 있다.

 

<코칭비>

01. 시간 : 10시간

02. 총액 : 300만원 (부가세별도)

03. 조건 : 1달이내소진, 1명만 가능, 출장비 별도, 1회수업당 2시간 이상

 

 

<기본커리큘럼>

 

* GROW 모델확립

 

[Goal]

코칭과정을 통해 달성할 목표 정의

 

[Reality]

현재 위치 점검

SWOT 분석

 

[Option]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 절차 대안 제시 및 선택

 

[Willing]

선택한 대안 실행 의지 확인 - 약속

 

 

* 마케팅 전략기획

 

[브랜딩]

기업의 존재이유

제품의 본질

기업의 이미지

 

[브랜드 차별화]

5P 차별화

브랜드의 정체성

 

[브랜드 컨셉]

브랜드 존재이유

브랜드 컨셉

 

[포지셔닝]

브랜드의 포지셔닝

제품의 포지셔닝

 

 

* 캠페인 전략기획

 

01. 타겟팅

시장조사

타겟선정

예산수립

신규고객 발굴기획

기존고객 갱신

포지셔닝

소구점 개발

컨셉 개발

카피 개발

 

02. 선택설계 기획&생산

소비자 분석

선택설계 유형 기획

선택설계 생산

 

03. 플랫폼 구축

랜딩페이지 셋팅

세일즈페이지 셋팅

퍼널시스템 구축

DB 셋팅

 

04. 캠페인 기획&실행

매체 믹싱

매체별 광고 셋팅

광고 집행

광고 운영

 

* 기타

 

01. 마케팅 Detail

UX 설계

Persona

 

02. 마케팅 Leadership

우선순위 이슈

차별화 이슈

 

03. 정밀 타겟팅

핵심타겟 조사방법

경쟁사 방문자 타겟팅

그 외 기법

 

04. 실습

랜딩페이지 솔루션 활용

스텝문자 셋팅

페이스북 광고 셋팅

픽셀 활용 리타겟팅 광고

 

 

* 최종 피드백

 

01.결과물 피드백

기획서 리뷰 및 피드백

실행과정 리뷰 및 피드백

Q&A

 

구매전환율을 늘리는 25가지 프로세스

1단계: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1) 고객의 구매행동에 따른 퍼널 설계하기

  2) 첫손님 받을 준비하기

  3) 흔적없이 떠난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4)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5) 떠날려고 하는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2단계: 구매의사가 높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6) 내키워드를 검색하는 방황하는 잠재고객들

  7) 카페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8) 검색엔진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9) 경쟁사에 드나드는 잠재고객들

  10) SNS에 노출되어 있는 잠재고객들

 

3단계: 첫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1) 고객행동에 따른 자동 메시징

  12)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인바운드 마케팅

  13) 고객의 행동에 따른 자동 디비분류 

  14) 고객의 행동을 촉구하는 다양한 방법

 

4단계: 재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5) 첫구매 고객에게 보내지는 자동 메시징

  16) 재구매 팔로우업 시나리오

 

5단계: 충성고객이 소문내게 하는 방법

  17) 빨간 완장의 비밀

  18) 방울장수는 물건을 팔지 않는다.

 

6단계: 각단계별 전환 수치를 측정하는방법

  19) 퍼널별 전환수치 측정법

  20) 유입매체별 전환수치 측정법

 

7단계: 각단계별 전환수를 늘리는 방법

  21) 단계별 전환수가 줄거나 정체되는 원인 찾기

  22) 생각하여 아이디어 도출하기

  23) 아이디어 순위 정하기

  24)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실험하는 방법

  25) 각단계별 전환수치를 최적화하기

선택설계 개인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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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소감/후기
  • 구정 연휴 페이스북 광고의 고민을 가지고 대표님 특강을 수강했습니다.

     

    전체 커리큘럼이 아닌 요약 특강이었음에도

     

    자세한 설명과 실무 TIP을 공개해주셔서 나름대로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대표님 교육의 차별화된 점

     

    광고집행을 하기위한 근본적 문제 컨텐츠를 생성하는 이론적 방법론과 실천방법론은

     

    그동안 흔히 접하던 페이스북 마케팅 관련 도서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점이 있었습니다.

     

    향후 더 좋은 인연을 통해 만났으면 합니다.

     

    연휴수업 고생 많으셨습니다. 

    2018-02-19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설연휴에 마침 할인해서 전부터 봐었던 강의 듣게 되서 좋은 기회가 된거같아요

     

    놓치고 있던 부분을 채우고 긴가민가했던 부분 있었는데 많이 도움 된거 같아요

     

    비록 3시간 강의 였지만 많은 정보를 얻은거 같네요

     

    정리좀 잘하면 앞으로 좋은 토대가 될거같습니다 좋은팁 많이 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8-02-18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작년부터 쭉 지켜만 보다가,
    이번 설연휴에 할인까지 해서, 망설임 없이 신청했습니다.

    이번 특강 참여의 목표는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타케팅 전략에 대해
    궁금했고 또, 그 전략을 배우고자 하는것이었습니다.

     

    타케팅 전략도 좋은 내용이었지만,
    그보다도 컨텐츠 설계의 형태와 기획에 대해 감을 잡은게 더 큰 얻음인거 같습니다.
    개략적인 것은 책이나 다른 강의를 통해서 들어보았던것이지만,
    이번처럼 체계적으로 잘 정리되고 디테일하게 설계된건 처음이네요..

    이번에 새로운 사업아이템이 생겨서 런칭전에 좋은 내용을 배워갑니다.
    선택설계마케팅과정에도 관심이 저절로 생기네요
    감사합니다.
    2018-02-18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지인을 통하여 소개받은 강좌입니다

     

     

     

     

    매주 토요일이면 전경연(전국경제인연합회) 돔건축물 에서 진행되는 강의인데

     

     

    2018년 02월 10일 10시에 진행된 페북강의 입니다

     

    '네모의 미학'이란 말이 참 예쁘게 들리는데 뜻은 잘 모르겠구요

     

     

    아무튼 홈페이지 대표님이 직강해 주셨어요

     

    페북으로 공부를 간간히 해보고 있는데 저는 페이지를 홍보하는 방법을

     

    알고픈 마음입니다

     

    비즈니스로 사용하는 저는 인터넷창업을 키워드로 sns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페북에서 구하는게  제일 시급한게 모객이랍니다

     

     

     

    이날 강의는 마케팅에 적용가능한 수강자가 필요로 한 내용을

     

    핵심으로 해 주신것 같았어요

     

    10시부터 한시간 단위로

     

    1) 타킷찾기 픽셀(데이터 베이스 모음)심기

     

    2) 랜딩페이지 만들기 솔루션 소개

     

    3) 컴퓨터 셋팅 

     

    등으로 13시(3시간)까지 진행되는 강의인데

     

    저는 개인사정상 12시에 중간 나오고 말았어요

     

     

    비즈니스는 모객이 중요하기에 타킷은 당연 중요하고

     

    맞춤형 타킷은 랜딩으로 유도하는 것 맞습니다

     

    이제 적용을 잘하려면 컴퓨터에 셋팅해야 하는데 ...

     

    언제 셋팅교육을 받아야 겠다는 생각입니다

     

     

     

    아쉬운 점은 컴을 적용할 시간이 허락되지 않는 것이 못내

     

    아쉬움으로 남는데  참석자 대부분은 초보는 아니고

     

    홈페이지를 현재 운영중인 것 같았어요

     

     

     

     고맙습니다 덕분에 내심 도전하고픈 욕심이 생겼습니다

     

    2018-02-1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제가 특강을 빨리 듣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되어 드디어 들어보았습니다.

    평소에 궁금한 점을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고 앞으로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살아남는지 해서는 안되는것과 핵심적인것만 강의해주셔서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여러군대 강의를 들어봤지만 이것만큼 실전에 적용시킬수 있는 강의는 없는거같아요

    지금 강의들은 내용을 지금 요약하면서 까먹지않게 한번해봐야겠어요

    좋은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점심도 맛있게 먹고 시간이 금방간거같아요

    주변사람들에게 추천을 많이 해야겠어요

    네모의미학 화이팅!!

     

     

    2018-02-1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유익하고도 재미있는 강의였습니다. 마케터로서 성장할 수 있던 강의라 기회가 된다면 또 신청하고 싶습니다. 강의료가 아깝지 않았고, 주변사람들에게도 꼭 추천해주고 싶은 강의였네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2018-02-08후기접기후기펼치기
  • ㅎㅎ 말이 필요 없네요. 직접 들어보면 답이 나옴.. 본질과 명쾌한 툴 사용 훌륭하네요.
    2018-02-0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여러가지 툴을 활용한 예제 실제 실무적용 그리고 그동안 픽셀에 대해 실무적용을 못하고 있었는데 앞으로 많이 활용 가능 할 것 같습니다.
    2018-01-2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사실 교육을 신청하기전에는 다른 페북강의처럼 뻔한 내용을 가지고 강의하는건 아닐까하며 반신반의 했는데 막상 강의를 들어보니 잡생각은 사라지고 오로지강의에만 집중할수밖에 없었습니다. 광고에 꼭 필요한 생각지도 못했던 기법과 노하우들을알려주시기때문에 100%만족하는 강의가 될수밖에 없습니다~
    2018-01-2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페북 광고를 해본 경험은 많이 없지만

    광고를 돌릴 때 타겟팅과 랜딩 페이지에 대한 고려 없이

    무작정 돌렸던게 후회가 되네요. 오늘 배운 부분을

    다시 리마인딩 하면서 개념을 잡아간다면

    향후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할 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픽셀에 대한 부분과 다양한 솔루션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도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부분을 얻어갈 수 있어서

    좋았던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01-20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