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 대상 >

-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 고객 DB 수집이 필수인 사업자

- 스타트업 기업 CEO 및 팀원

- 당장 몸값을 올리고 싶은 마케터

- 주니어(3년 차 이내) 마케터 

 

< 학습특징 >

01. 아래의 커리를 기본으로 하되 학습자의 요구에따라 언제라도 변경 및 보강이 가능함

02. 비즈니스 모델을 더 구체화 하고 마케팅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03. 광고를 본격적으로 (대규모 광고비지출) 시작하기전마케팅에대한 체계를 점검 하기위해

 

< 예상결과 >

01. 1일과정과 4주과정 결과 포함

02. 온라인마케팅을 통찰 할수 있다.

03. 온라인마케팅의 체계와 절차를 알수 있다.

04. 온라인사업의 성공 방법을 알수 있다.

05. 온라인사업의 실패를 방지 할수 있다.

06. 구글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7. 유튜브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8. 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9. 블로그를 통해 더많은 고객을 모을수 있다.

10.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11. 페이스북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올릴수 있다.

 

<코칭비>

01. 시간 : 10시간

02. 총액 : 300만원 (부가세별도)

03. 조건 : 1달이내소진, 1명만 가능, 출장비 별도, 1회수업당 2시간 이상

 

 

<기본커리큘럼>

 

* GROW 모델확립

 

[Goal]

코칭과정을 통해 달성할 목표 정의

 

[Reality]

현재 위치 점검

SWOT 분석

 

[Option]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 절차 대안 제시 및 선택

 

[Willing]

선택한 대안 실행 의지 확인 - 약속

 

 

* 마케팅 전략기획

 

[브랜딩]

기업의 존재이유

제품의 본질

기업의 이미지

 

[브랜드 차별화]

5P 차별화

브랜드의 정체성

 

[브랜드 컨셉]

브랜드 존재이유

브랜드 컨셉

 

[포지셔닝]

브랜드의 포지셔닝

제품의 포지셔닝

 

 

* 캠페인 전략기획

 

01. 타겟팅

시장조사

타겟선정

예산수립

신규고객 발굴기획

기존고객 갱신

포지셔닝

소구점 개발

컨셉 개발

카피 개발

 

02. 선택설계 기획&생산

소비자 분석

선택설계 유형 기획

선택설계 생산

 

03. 플랫폼 구축

랜딩페이지 셋팅

세일즈페이지 셋팅

퍼널시스템 구축

DB 셋팅

 

04. 캠페인 기획&실행

매체 믹싱

매체별 광고 셋팅

광고 집행

광고 운영

 

* 기타

 

01. 마케팅 Detail

UX 설계

Persona

 

02. 마케팅 Leadership

우선순위 이슈

차별화 이슈

 

03. 정밀 타겟팅

핵심타겟 조사방법

경쟁사 방문자 타겟팅

그 외 기법

 

04. 실습

랜딩페이지 솔루션 활용

스텝문자 셋팅

페이스북 광고 셋팅

픽셀 활용 리타겟팅 광고

 

 

* 최종 피드백

 

01.결과물 피드백

기획서 리뷰 및 피드백

실행과정 리뷰 및 피드백

Q&A

 

구매전환율을 늘리는 25가지 프로세스

1단계: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1) 고객의 구매행동에 따른 퍼널 설계하기

  2) 첫손님 받을 준비하기

  3) 흔적없이 떠난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4)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5) 떠날려고 하는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2단계: 구매의사가 높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6) 내키워드를 검색하는 방황하는 잠재고객들

  7) 카페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8) 검색엔진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9) 경쟁사에 드나드는 잠재고객들

  10) SNS에 노출되어 있는 잠재고객들

 

3단계: 첫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1) 고객행동에 따른 자동 메시징

  12)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인바운드 마케팅

  13) 고객의 행동에 따른 자동 디비분류 

  14) 고객의 행동을 촉구하는 다양한 방법

 

4단계: 재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5) 첫구매 고객에게 보내지는 자동 메시징

  16) 재구매 팔로우업 시나리오

 

5단계: 충성고객이 소문내게 하는 방법

  17) 빨간 완장의 비밀

  18) 방울장수는 물건을 팔지 않는다.

 

6단계: 각단계별 전환 수치를 측정하는방법

  19) 퍼널별 전환수치 측정법

  20) 유입매체별 전환수치 측정법

 

7단계: 각단계별 전환수를 늘리는 방법

  21) 단계별 전환수가 줄거나 정체되는 원인 찾기

  22) 생각하여 아이디어 도출하기

  23) 아이디어 순위 정하기

  24)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실험하는 방법

  25) 각단계별 전환수치를 최적화하기

선택설계 개인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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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소감/후기
  • 마케팅, 영업, 유통 오랜기간 이 분야에 일을 하면서 어느정도 이쪽 분야는 남들보다 잘 할수 있을거라는 생각으로

     

    간과하고 있었던것 같습니다.

     

    오늘 세미나를 통해 Back to Basic! Restart to Basic을 다시한번 실감하고 갑니다.

     

    이론적인 개념부터 실질적인 온라인마케팅 계획-실행-리뷰할 수 있는 방법까지  잘 정리해 주시니 그동안 노력은 하는

     

    데 실적이 나오지 않아 답답했던 부분이 해갈된것 같습니다.

     

    저도 오늘 강의를 복습하면서 제가 하고 있는 사업의 본질부터 마케팅/캠패인 전략기획서를 세워보고 검토하도록 하겠습

     

    니다.

     

    성공으로 가는 길의 1일을 만들어 주신 네모의 미학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018-01-01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마케팅을 업으로 10여년 가까이 일을 해왔지만,

    본질과 테크닉 사이에서 늘 갈등하고 고민해왔던 것들이 있었습니다.

    사람으로부터 시작해서 사람으로 끝나는 마케팅의 본질

    그러나 알면서도 그것을 어떻게 연결해나갈 것인가에 대한 해법이

    짧은 강의를 통해 스스로 정리되는 체험을 하였습니다.

    마케팅 AtoZ가 제대로 된 랜딩페이지를 만들어준다는 사실.

    이제는 좀 더 심플하게 마케팅 실행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12-3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개구리 한마리가 자신의 목소리가 제일 크다고 개굴개굴 울어되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그 개구리를 알아주지 않았습니다.

    그저 조그만 우물안의 개구리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한강으로 진출한 개구리가 마이크에 입을 대고 개굴개굴 울어대니

    사람들은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그 개구리를 쳐다보고 있습니다.

     

    오늘 세미나에 참석하니 제가 여지것 우물안에 개구리로

    우리 상품이 최고라고 떠들어 댔던것 같습니다.

    이제 네모의미학 교육을 통해 한강으로 진출하였고

    조만간 사람들에게 크게 제품을 알릴 수 있을 꺼라고 생각됩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다른 교육이나 세미나도 참석하여

    한강이 아닌 태평양,대서양으로 진출하는 개구리가 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12-3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혼자 독학으로 책사서 공부하고 답답했던 부분들이 많았었는데

    궁금한 부분을 많이 해소한거 같습니다.

     

    소비자 분석과 캠페인전략을 많이 고민해봐야 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 많은 공부와 더 많은 고민과 더 많이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컨테츠를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생각이 너무 많이 지네요~

    할게 너무 많아서 머리가 지끈지끈 아퍼요~

    하지만 돌아가는 발걸음은 기분좋고 가볍습니다.

    2017-12-3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마케팅 전반적인 강의여서 전문가는 아니지만 전체적인 흐름이 나름 파악은 된것같고 고객을 유입하기위한 컨텐츠제작의 중요성,그러기 위해서는 소비자분석을 철저히하여 컨텐츠를 구성하라는거 유익했었고 선택설계라는 새로운 개념의 마케팅방법에 대하여 알게되어서 하나를 더 알게 되는 유익한 세미나였고 더 좋았던것은 판매확대를 위해서 툴들을 적정히 활용하는거 좋은거 같습니다. 이론적인거도 있지만 구매전환을 하기 위해서 무엇을 해야하나 라고 새롭게 생각해보았습니다.
    2017-12-3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내가 정말 고객을 알고 있는가? 잘안다고 생각하는 것이 문제다라는 말씀부터 정곡을 찔러왔습니다. 나는 좋은 솔루션이 있는데 왜 안팔릴까? 고객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만들었다고 해도 끝이 아니다. 어떻게 고객을 유입시키고 이를 고객으로 만드는 법, 이들이 다시 어떻게 재구매를 하고 새로운 고객을 추천해주게 하는지 명쾌하게 방향의 감을 잡을 수 있어서 좋았다^^ 다음번에 기회가 있다면 보다 구체적인 방법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절로 기대하게 된다.
    2017-12-3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마케팅의 본질에 대한 부분을 많이 알려주는 강의였습니다 어느 강의든 마찬가지겠지만 듣고 난 후가 더중요할것 같습니다 3시간의 짧은시간동안 너무 많은 정보를 듣다보니 다 소화하기 힘들었습니다 한번에 끝나지 않고 이어질수있도록 후과정이 또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들 감기기운이 있어보이셨는데 그럼에도 열정적인 강의 감사합니다
    2017-12-3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많은 강의를 듣고 유료 마케팅 교육을 처음으로 신청했을때는 교육 내용에 대해서 어느정도 기대는 했으나 대부분의 교육과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차후 다양한 교육을 기대합니다.
    2017-12-30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쇼핑몰 운영하면서 작은 전략적인 기술에만 연연하고배우려고 하다가 전체적인 마케팅에 대한 큰 흐름을 짚는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큰흐름을 집다보니 작은 기법들을 설명할 시간이 없어 안타까웠습니다 다음번 세부적인것들을 다시 수강신청해서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강생의 니즈와 목적 방향을 궁금해하고 수업이나 마케팅에 응용하는 방법들이 바로 제가 배워도 될 닐질적인부분이었고 수업끝나고도 다른 마케팅업체의 강의를 이것저것찾아 헤매지 않아 마음 편합니다
    2017-12-29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짧은 강의시간에 비해 많은 양의 내용을 전달해주십니다. 페이스북을 직접 관리해 본 적이 없는 초보자 분들은 다소 어랴워 할 수도 있겠네요. 그 만큼 실무적인 내용으로 가득 채워져있고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팁이 많습니다. 교재를 보고 직접 본인 계정으로 조작해 가며 실습해볼 수 있는 강의 였다면 더 좋았을것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도 페이스북 운영에 있어 전반적으로 다루는 강의였습니다
    2017-12-25후기접기후기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