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상세정보

< 대상 >

-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

- 고객 DB 수집이 필수인 사업자

- 스타트업 기업 CEO 및 팀원

- 당장 몸값을 올리고 싶은 마케터

- 주니어(3년 차 이내) 마케터 

 

< 학습특징 >

01. 아래의 커리를 기본으로 하되 학습자의 요구에따라 언제라도 변경 및 보강이 가능함

02. 비즈니스 모델을 더 구체화 하고 마케팅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03. 광고를 본격적으로 (대규모 광고비지출) 시작하기전마케팅에대한 체계를 점검 하기위해

 

< 예상결과 >

01. 1일과정과 4주과정 결과 포함

02. 온라인마케팅을 통찰 할수 있다.

03. 온라인마케팅의 체계와 절차를 알수 있다.

04. 온라인사업의 성공 방법을 알수 있다.

05. 온라인사업의 실패를 방지 할수 있다.

06. 구글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7. 유튜브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8. 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09. 블로그를 통해 더많은 고객을 모을수 있다.

10.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늘릴수 있다.

11. 페이스북을 통해 더많은 매출을 올릴수 있다.

 

<코칭비>

01. 시간 : 10시간

02. 총액 : 300만원 (부가세별도)

03. 조건 : 1달이내소진, 1명만 가능, 출장비 별도, 1회수업당 2시간 이상

 

 

<기본커리큘럼>

 

* GROW 모델확립

 

[Goal]

코칭과정을 통해 달성할 목표 정의

 

[Reality]

현재 위치 점검

SWOT 분석

 

[Option]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 절차 대안 제시 및 선택

 

[Willing]

선택한 대안 실행 의지 확인 - 약속

 

 

* 마케팅 전략기획

 

[브랜딩]

기업의 존재이유

제품의 본질

기업의 이미지

 

[브랜드 차별화]

5P 차별화

브랜드의 정체성

 

[브랜드 컨셉]

브랜드 존재이유

브랜드 컨셉

 

[포지셔닝]

브랜드의 포지셔닝

제품의 포지셔닝

 

 

* 캠페인 전략기획

 

01. 타겟팅

시장조사

타겟선정

예산수립

신규고객 발굴기획

기존고객 갱신

포지셔닝

소구점 개발

컨셉 개발

카피 개발

 

02. 선택설계 기획&생산

소비자 분석

선택설계 유형 기획

선택설계 생산

 

03. 플랫폼 구축

랜딩페이지 셋팅

세일즈페이지 셋팅

퍼널시스템 구축

DB 셋팅

 

04. 캠페인 기획&실행

매체 믹싱

매체별 광고 셋팅

광고 집행

광고 운영

 

* 기타

 

01. 마케팅 Detail

UX 설계

Persona

 

02. 마케팅 Leadership

우선순위 이슈

차별화 이슈

 

03. 정밀 타겟팅

핵심타겟 조사방법

경쟁사 방문자 타겟팅

그 외 기법

 

04. 실습

랜딩페이지 솔루션 활용

스텝문자 셋팅

페이스북 광고 셋팅

픽셀 활용 리타겟팅 광고

 

 

* 최종 피드백

 

01.결과물 피드백

기획서 리뷰 및 피드백

실행과정 리뷰 및 피드백

Q&A

 

구매전환율을 늘리는 25가지 프로세스

1단계: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1) 고객의 구매행동에 따른 퍼널 설계하기

  2) 첫손님 받을 준비하기

  3) 흔적없이 떠난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4) 첫방문자를 잠재고객 디비에 담는 방법

  5) 떠날려고 하는 방문자를 디비에 담는 방법

 

2단계: 구매의사가 높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6) 내키워드를 검색하는 방황하는 잠재고객들

  7) 카페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8) 검색엔진에 몰려 있는 잠재고객들

  9) 경쟁사에 드나드는 잠재고객들

  10) SNS에 노출되어 있는 잠재고객들

 

3단계: 첫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1) 고객행동에 따른 자동 메시징

  12)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하는 인바운드 마케팅

  13) 고객의 행동에 따른 자동 디비분류 

  14) 고객의 행동을 촉구하는 다양한 방법

 

4단계: 재구매에 이르게 하는 스킬들

  15) 첫구매 고객에게 보내지는 자동 메시징

  16) 재구매 팔로우업 시나리오

 

5단계: 충성고객이 소문내게 하는 방법

  17) 빨간 완장의 비밀

  18) 방울장수는 물건을 팔지 않는다.

 

6단계: 각단계별 전환 수치를 측정하는방법

  19) 퍼널별 전환수치 측정법

  20) 유입매체별 전환수치 측정법

 

7단계: 각단계별 전환수를 늘리는 방법

  21) 단계별 전환수가 줄거나 정체되는 원인 찾기

  22) 생각하여 아이디어 도출하기

  23) 아이디어 순위 정하기

  24) 아이디어를 적용하고 실험하는 방법

  25) 각단계별 전환수치를 최적화하기

선택설계 개인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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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소감/후기
  • 강의 내용이 좋았습니다 진정한 광고의 본질을 생각하게 해주는 강의네요
    2017-12-2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매우 실전적인 내용으로 시작하지만

    마케팅의 원리를 잊지 않는 강의

     

    구조에서 부터 운영방법 까지

    세시간 만에 모든 것을 담을 수는 없지만

    무엇이 있고 어디에 있고 어떻게 접근할 수 있는지

    길을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케팅 분야에 적지 않은 세월을 보냈지만

    온라인의 바다를 운항 할 수 있는 기술에 목말라 있는 갈증을

    이제 풀어 주기 시작하셨고

    앞으로도 좋은 협력자로 지낼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12-1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주말 토요일 이른시간에 페이스북을 활용한 실전 마케팅강의! 참으로 알차고 따끈한 강의였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잠재고객들을 분석하여 명확한 타겟팅을 대상으로 구매전환시킬수 있는 꾸준한 시도는 마케팅 성공의 키인듯 합니다~ 유대표님의 명강의와 본부장님의 간결한 요점정리는 강의내용을 좀더 알뜰하게 기억하게 하는 효과를 주는거같네요~ 암튼 실전에 즉각 적용할수 있는 알찬 강의에 진심으로감사를 드립니다~^^
    2017-12-17후기접기후기펼치기
  • 강의료도 비싸지 않고

    수강시간도 길지 않습니다.

     

    토요일 황금같은 주말이지만

    잠깐 시간을 내어 들으신다면

    분명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실 수 

    있으리라고 봅니다.

     

    효과 없는 군더더기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효과 있는 솔루션만 액기스로 알려주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도 앞으로 궁금하거나 필요한 사항은

    네모의 미학측으로 문의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12-16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현업 마케터로 막혀있던 부분을 뚫어준 시간이었습니다. 마케팅에 디테일을 살리라는 강사님의 말씀 기억하고 성공지수를 높히겠습니다. 마케터들도 브랜드 대표님들도 들으시면 마케팅의 수준이 높이질만한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2017-12-13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네이버 상위 노출 위주의 마케팅 방식에서 페이스 북이라는 강력한 매체가 툴과 함께 나와서 머케팅 방식이 많이 변하고 있다고 생각 했고 나름 공부하면서 막히는 부분이 있어 들은 교육 이었습니다. 내가 가여웠던 부분을 긁어주는 강의 라기 보다는 새로운 시각으로 다시 보게 만드는 강의 였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정보도 알아가게 되서 아깝지 않은 투자 였습니다.
    2017-12-09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제목 그대로 입니다. 3시간동안 핵심만 간추려 실제 적용하고 있는 기법들을 가르쳐줍니다. 실전 사례를 보면서 노하우 대방출 하니 수강료 아깝다는 생각은 하지 않게 됩니다. 투자하고 사업에서 몇십배의 돈을 버시길.
    2017-12-09후기접기후기펼치기
  • 단편적인 지식을 종합적으로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인트를 잡아주셔서 많은 도움이 됬읍니다.
    2017-12-09후기접기후기펼치기
  • 페이스북 광고 마케팅을 독학으로 하다보니 인터텟 검색이나 뻔한 답변들에 염증을 많이 느끼고

    어느정도 타성에 젖어 똑같은 광고 마켓팅만 하게 되었었다.

    페이스북 개인계정에 나를 지속적으로 타겟팅 하셨나보다.

    관심을 갖게 되었고, 수강신청을 하게 되었다.

    강의 시작전 스크린에서 "야니"의 동영상과 연주가...

    대표님이 "야니"를 좋아하시는것 같다.^^

    꽤나 오랜만에 보는 영상이라 넉놓고 보게 되었다.

    첫수업 시작...

     "픽셀"의 중요성에 대해 "고객을 담는 그릇"에 대해 강조를 하시며 강의가 시작 되었고

    페이스북 고통지수가 7/8에 가까웠던 나로서는 강의가 진행되면 될수록 고통지수가 

    더 높아지는것 같았지만 끝까지 집중해서 눈 부릅뜨고 쉴틈없이 프리노트~

    지금까지 몇번이고 강의를 다녀보고 했지만 이런 쪽집게 강의를 들어본적도 없고

    정말 유용한 팁들에 대한 정보도 공유를 해주셔서 개인적으로 감사 드린다.

    무엇보다 좋았던건 Q&A식 강의 방식.

    열강해 주신 대표님과 소장님,본부장님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2017-12-06후기접기후기펼치기
  • 사업을 17년간 해오면서 알게된 마케팅을 응용해 지금까지 사업을 끌고왔지만 그동안 공부하고 진행해왔던 마케팅은 거의 바닥수준이란걸 이번 특강을 통해 알았습니다.

     

    정말 다양한 기법을 통해 마케팅이 움직이고 있고 그런 정보를 얻기가 힘이 들었지만 이제는 가능성을 보고 새로운 도전을 해볼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되어 힘이 납니다

     

    수십년간의 노하우를 단기간에 배울수는 없지만 배운것은 바로 지금부터 실천해야 최고의 마케팅이란 문구를 새기면서 다음강좌 기대합니다^^ 

    2017-12-04후기접기후기펼치기